'아임캠퍼 체험단'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찜통더위가 지속되는 휴가철이죠.. 여름휴가 어디로 가시나요?

귀여운걸은 맛집블로거답게 휴가철을 맞이해 맛집으로 캠핑을 다녀왔답니다ㅋㅋ

그럼, 오늘은 도심속에 캠핑장을 그대로 재현하여 캠핑을 즐기면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홍대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6호선 상수역 3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위치한 아임캠퍼..

2012년 4월 19일 KBS2 생생정보통 2부 대박맛집( http://blog.naver.com/camper329/130137169873 )에 방영된

홍대 이색맛집이기도 하죠~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허걱.. 여기가 맛집이야? 캠핑장이야?

천막이 보이기 시작하더니..

 

 

 

 

이번에는 파라솔..

 

 

 

 

실제 캠핑장소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세심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가장 시선을 사로잡았던 텐트..

전혀 식당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고, 캠핑장에 놀러온 느낌이었어요ㅋㅋ

저희는 이 자리에 앉아서 캠핑을 즐겼답니다^^

 

 

 

 

아임캠퍼에서 여행즐기기~~

 

 

 

 

 

매장 곳곳에 예쁜 인테리어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디너타임 메뉴판이에요..

캠핑가면 항상 먹는 콜라(2,000원) 한잔 주문..

 

 

 

 

런치타임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3명이 방문했구요..

점심특선(캠퍼바베큐)과 오늘의 캠퍼밥상(버섯부대찌개)을 주문했어요..

 

 

 

 

캠퍼바베큐에 나오는 참나무로 훈연한 돼지 생목살구이..

오오~ 완전 먹음직스럽죠? 캠핑 분위기 제대로~~

 

 

 

 

주문한 캠퍼바베큐, 버섯부대찌개가 나왔어요..

 

 

 

 

물병이 예뻐서 한컷~

 

 

 

 

시원한 콜라 한잔~

 

 

 

 

어묵볶음이에요..

이 외에도 오징어채와 당근, 양파 등이 함께 볶아져 있어 쫄깃함과 아삭함을 더해주었어요^^

 

 

 

 

호박볶음이에요..

 

 

 

 

시금치나물이에요..

 

 

 

 

피클이에요..

큼직한 오이와 양배추, 양파 등이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캠퍼바베큐에요..

와~ 눈이 휘둥그레... 엄청나게 푸짐하죠?ㅎㅎ

디너메뉴의 BBQ세트 캠퍼(소)에 해당하는 메뉴인데요.. 런치에는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 좋더라구요~

목살, 모듬버섯, 소세지, 옥수수구이, 모듬야채구이,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오호~ 식욕을 자극하는 비쥬얼..

 

 

 

 

우선, 목살 바베큐부터 소스에 콕~ 찍어 냠냠~

참나무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고 육즙도 살아있어 맛있었어요^^

 

 

 

 

신선한 유기농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굿!

 

 

 

 

먹기 좋게 칼집 넣은 소세지 바베큐도 냠냠~

 

 

 

 

소세지 바베큐와 곁들여 먹기 좋은 버섯구이도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모듬야채구이에요..

마늘, 양파, 단호박, 브로콜리, 콜라플라워, 미니당근, 아스파라거스 등등..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상큼한 방울토마토도 한입~

 

 

 

 

옥수수구이에요..

그냥 사먹는 찐옥수수보다 꼬돌꼬돌하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날치알주먹밥이에요..

동글동글 큼직한 주먹밥.. ㅎㅎ

 

 

 

 

소세지 바베큐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매일 다른 메뉴로 나오고 공기밥은 무한으로 제공되는 오늘의 캠퍼 밥상이에요..

마침 제가 방문한 날은 버섯부대찌개였어요~

매장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걸 보니.. 다른 요일에는 아귀찜, 갈비찜, 제육쌈밥 등 다양하더라구요ㅎㅎ

 

 

 

 

버섯부대찌개가 처음에는 위에서 보셨다시피 코펠에 담겨 나왔었는데요..

제가 사진을 찍으며 먹다보니 식어서(맛집블로거의 슬픔..ㅠㅠ) 데워줄수 없는지 여쭈어 보았어요..

그랬더니 즉석에서 끓여먹을 수 있도록 다시 셋팅을 해주시더라구요~

 

 

 

 

라면사리까지 넣어주시는 센스!

 

 

 

 

쫄깃한 라면부터 후루룩~

 

 

 

 

버섯과 햄, 야채가 듬뿍 들어 있는 버섯부대찌개..

 

 

 

 

얼큰해서 칼칼하고 개운하니 맛있었던 버섯부대찌개..

바베큐 즐기고 마무리로 먹어주면 든든하고 좋은거 같아요^^

 

 

 

 

명함 뒤에는 스탬프카드가.. 도장 10개를 찍으면 오늘의 캠퍼밥상(저녁에 방문하면 먹은 메뉴에서 7천원 할인)이 무료래요~

캠핑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 젊은 고객층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전 연령층이 즐겨찾는다는 홍대맛집 아임캠퍼..

바쁜 시간 쪼개어가며 휴가 어디로 떠날지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오늘은 캠핑장을 그대로 재현해 캠핑도 즐기며 맛있는 바베큐도 먹을수 있는 아임캠퍼에서의 여름휴가 어떠신가요?ㅎㅎ

 

 

 

* 아임캠퍼 (아이엠캠퍼)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329-7 안생빌딩 1층

[전화번호] 02-334-0770

[찾아가는길] 6호선 상수역 3번출구로 나와 해미소한의원을 끼고 돌아 직진하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런치타임(금연) 12:00 ~ 15: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 디너타임(흡연가능) 18:00 ~ 02: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amper329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동 | 아이엠캠퍼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