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프렌즈 1기/코엑스아셈타워점'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2.15 [새로운레시피]세븐카페 바나나맛우유 꿀조합 커피모디슈머 리얼바나나라떼 (7)
2017.02.15 16:48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은 새로운레시피의 모디슈머가 유행이죠~ 그래서 저도 세븐카페로 커피모디슈머를 도전해보았는데요..

세븐카페에 바나나맛우유와 바나나 과일의 꿀조합으로 탄생한 새로운레시피! 리얼바나나라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세븐카페와 바나나맛우유의 꿀조합 새로운레시피 리얼바나나라떼를 살펴볼까요?^^

 

 

 

 

봉은사역 7번출구 바로 앞 아셈타워 1층에 위치한 7-ELEVEN 코엑스아셈타워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 규모가 커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창밖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늑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2월 한달간 간식 디저트 과자 행사상품인 크라운 초코하임 1400(6입), 삼립 카페스노우단팥빵 90g,

네슬레 키캣 4핑거 45g, 삼립 카카오톡 멜론월병 75g, 삼립 카페스타일티라미스 55g, 카페스타일치즈케익 58g,

해태 샤브레 1700 중에서 구매시 HOT 레귤러 세븐커피 증정 행사가 진행중이니 이 기회 놓치지 말아야겠죠?^^

 

 

 

 

세븐커피가 증정되는 행사상품인 티라미스, 치즈케익, 카페스노우단팥빵 등이 진열된 모습~

카페스노우단팥빵 + 세븐커피 (1,300원) 으로 결정했어요!

 

 

 

 

카카오톡메론월병 상품 앞에도 세븐커피 포함 가격이 1,200원이라고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네요ㅋㅋ

 

 

 

 

커피모디슈머 재료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1,300원) 구매..

 

 

 

 

바나나 2입 (1,500원) 도 구매했어요~

 

 

 

 

7-ELEVEN 대표 커피 세븐카페 코너에요..

100% 고급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 레귤러사이즈가 단돈 1,000원!!

 

 

 

 

컵홀더, 컵, 컵뚜껑, 설탕/커피스틱, 시럽과 함께 커피머신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곳은 커피 머신을 매일 깨끗이 청소한다고 해요~ㅎㅎ

 

 

 

 

커피머신의 커버를 열고 레귤러 사이즈의 컵을 넣은 다음, HOT COFFEE의 REGULAR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뜨거운 커피가 추출되어 나오더라구요~

삐 소리가 나면 커버를 열어주면 된답니다ㅎㅎ

 

 

 

 

카페스노우단팥빵 구매시 세븐커피는 무료증정~

1,3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빵과 커피를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듯^^

 

 

 

 

부드러운 신맛과 단맛, 특유의 꽃향기가 특징으로

커피의 귀부인이라는 칭호를 받고 있는 커피의 고향 에티오피아 40%,

어떤 산지의 커피와도 잘 어울려 깊은 향과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루는

신맛과 쓴맛이 적당히 어우러진 중성적인 맛이 특징인 브라질 커피 40%,

고산 지대에서 재배하여 품질이 우수하고 뛰어난 감칠 맛과 향이 특징인 콜롬비아 20%로 구성된

100%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리얼 드립방식으로 한잔씩 추출해 은은한 향기와 더불어 신선하고 따끈따끈 맛있더라구요^^

이미 일본, 미국의 7-ELEVEN에서는 타 커피브랜드에 비해 인기가 높을 정도라고 해요~ㅋㅋ

 

 

 

 

카페스노우단팥빵이에요..

중량은 90g, 열량은 275kcal, 홀레드빈페이스트 21.74%, 고급카스타드 18.26%,

가공유크림 3.91%, 식물성크림 3.91%가 함유된 시원하게 즐기는 냉장보관용 삼립식품 빵이에요~

 

 

 

 

폭신폭신 부드러운 빵 속에는 신선한 카스타드 생크림과 달콤한 통단팥이 듬뿍 들어 있었어요!

촉촉하고 시원하면서 달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세븐카페 + 바나나맛우유 + 생바나나 = 리얼바나나라떼

 

 

 

 

카페스노우단팥빵과 함께 조금 마시고 남은 세븐커피에 바나나맛우유를 부어주었어요..

 

 

 

 

세븐커피와 바나나맛우유를 고루 잘 섞이도록 저어준다음, 바나나를 예쁘게 썰어 위에 살짝 끼워주었어요~

마치 휴가지에서 먹는 칵테일 느낌의 리얼바나나라떼가 완성되었어요!^^

입안 가득 바나나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달콤하니 완전 꿀맛이네요~ㅎㅎ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새로운 커피가 탄생되어 신기하죠?

제가 만든 저만의 커피이기는 하지만, 왠지 리얼바나나라떼가 상품으로 탄생해도 대박날 것 같은 예감이 들더라구요ㅋㅋ

 

 

 

 

7-ELEVEN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커피꿀조합경진대회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저도 참여해보았는데요.. 커피모디슈머에 자신있고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1석2조 이벤트가 아닐까 싶네요ㅋㅋ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조합해 나만의 커피를 만들어보니

맛은 물론, 재미도 있고 뿌듯한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세븐카페와 함께 나만의 새로운 꿀조합으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건 어떨까요?^^

 

 

 

 

* 7-ELEVEN 코엑스아셈타워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7 아셈타워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아셈타워 1층)

[전화번호] 02-501-1390

[찾아가는길] 9호선 봉은사역 7번출구 바로 앞 아셈타워 1층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매장정보] 세븐카페점, 베이커리, 쇼핑몰 반품접수 가능

[홈페이지] http://www.7-eleven.co.kr/

 

"세븐프렌즈 1기로서 (주)코리아세븐으로부터 제품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 코엑스 아셈타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귀여운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기타치는고양이 2017.02.16 01:00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저는 이렇게 만드는 건 처음봐요ㅋㅋ

  2. BlogIcon 봉리브르 2017.02.16 07:38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새로운 맛이겠네요.
    칵ㅌ일을 할 수 있어서
    어떤 맛이 나올까 기대하는
    기분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3. BlogIcon 에스델 ♥ 2017.02.16 10:07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정말 리얼바나나라떼네요.^^
    바나나로 예쁘게 장식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ㅎㅎ

  4. BlogIcon 마니7373 2017.02.16 11:09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잘 지내시죠~~
    오랜만에 블로그로 돌아왔습니다 ㅎ
    아직 익숙하지는 않지만 몸이 풀리면
    종종 인사드리겠습니다^^

  5. BlogIcon IT넘버원 2017.02.17 05:39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전혀 새로운맛 그 맛을 보고 싶습니다.
    한번 저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6. BlogIcon 영도나그네 2017.02.17 16:52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세븐카페에서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음료와
    먹거리들을 같이 할수가 있었군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신것 같구요..
    오늘도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7. BlogIcon 신기한별 2017.02.20 19:47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오! 빙그레맛 바나나맛우유가 저런식으로 활용되는군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