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cu 편의점 음식 추천 씨유 도시락! 백종원 한판도시락, 백종원 매콤불고기정식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cu 편의점에서 백종원 한판도시락과 백종원 매콤불고기정식이 지난주에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발빠르게 먹어보았는데요..

요리연구가 집밥 백종원씨가 상품 기획부터 제조 레시피, 맛 평가까지 직접 참여했다더니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cu 편의점 음식 추천 백종원 도시락! 한판도시락, 매콤불고기정식을 살펴볼까요?^^

 

 

 

 

9호선 샛강역 지하철역사내에 위치한 CU 916샛강역점..

집밥은씨유~ 백종원 도시락을 보는 순간 참을수없어 바로 들어갔지요ㅎㅎ

 

 

 

 

지난주에 출시된 백종원 도시락 한판도시락, 매콤불고기정식이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CU 멤버십 포인트로 도시락 전 상품 구매시 50% 추가적립이라니 대박이네요~ㅋㅋ

 

 

 

 

2015년 국내산 햅쌀을 사용해 더욱 맛있겠어요ㅎㅎ

 

 

 

 

집밥은씨유 경품행사도 진행중이군요~

1등 김치냉장고, 2등 CU모바일상품권 3만원, 3등 CU도시락 교환권까지 경품혜택도 가득하네요^^

 

 

 

 

백종원 도시락 구매시 증정되는 음료에요..

선키스트 레몬에이드 또는 스위티블루에이드가 공짜로 제공되는 센스 굿!!

 

 

 

 

백종원 한판도시락(3,500원), 매콤불고기정식(3,900원) 구매 영수증이에요~

레몬에이드 가격이 1,450원인데 3,500원 도시락 구매시 제공되다니 완전 이득이네요^^

 

 

 

 

매콤불고기정식과 한판도시락, 그리고 레몬에이드까지 푸짐하죠?ㅎㅎ

 

 

 

 

썬키스트 레몬에이드에요..

350ml로 도시락과 함께 즐기기 딱 좋은 용량이었구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백종원 한판도시락 이에요..

 

 

 

 

냉장보관 제품이구요.. 뚜껑을 빼고 전자레인지 700W에서 2분 또는 1000W에서 1분30초만 데워주면 맛있는 한판도시락 완성!

 

 

 

 

도시락 한판에 맛있는 반찬들을 푸짐하게 담은 CU와 백종원이 함께 만드는 한판 도시락 정말 푸짐하네요^^

무려 10가지 반찬이 넉넉하게 담겨진 알찬 도시락이 단돈 3,500원이라니 감동이에요+_+

 

 

 

 

윤기좔좔 먹음직스런 비주얼~

각각의 반찬의 다른 맛과 색감을 살리기 위해 원재료의 특징에 맞춰 무침, 튀김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갈비산적조림이에요..

부드러운 갈비에 갖은 양념을 하여 맛있게 조려내어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치킨가라아게에요..

닭고기에 옥수수전분가루를 묻혀 기름에 튀겨낸 음식으로 식어도 맛있어 도시락 메뉴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사각치킨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담백하니 별미였어요~

 

 

 

 

돈불고기볶음에요..

야들야들 부드럽고 달짝지근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 돼지불고기 굿!!

왠만한 불고기전문점보다 맛있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추억의 소시지튀김이에요..

바삭하게 튀겨져서 씹는 식감이 더욱 쫄깃했구요..

어릴적 도시락 반찬으로 즐겨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추억이 더해져 더욱 맛있는 느낌이었어요ㅋㅋ

 

 

 

 

햅쌀을 사용해 갓 지은 밥맛 그대로 따끈따끈 촉촉해 좋았구요..

아삭아삭 매콤하고 감칠맛나게 볶아진 볶음김치를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앙증맞고 귀여우면서 부드럽고 짭쪼름한 깍둑감자조림과

매콤하면서 쫄깃한 어묵볶음의 조화도 일품이네요!

 

 

 

 

매콤불고기정식 이에요..

 

 

 

 

냉장보관 제품이구요.. 전자레인지 700W에서 2분 또는 1000W에서 1분30초만 돌려주면 맛있는 매콤불고기정식 완성!

 

 

 

 

더욱 맛있어진 매콤불고기를 푸짐하게 담은 CU와 백종원이 함께 만드는 도시락! 맛있는 반찬만 모여있네요^^

 

 

 

 

밑반찬을 간소화하고 매콤한 돈불고기볶음을 전체 반찬의 47%로 구성하여 고기를 실컷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고기 도시락이 탄생한듯^^

 

 

 

 

계란말이에요..

보들보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역시 밥반찬에는 계란말이가 빠질수 없지요~ㅋㅋ

 

 

 

 

옥수수콘과 완두콩을 함께 볶아낸 소시지볶음이에요..

탱글탱글 식감좋은 줄줄이소시지는 달달한 소스를 듬뿍 묻혀 냠냠~

 

 

 

 

매콤한 돈불고기볶음이에요..

국내산 돼지고기가 두툼하게 볶아져 고기의 식감도 살아있고,

큼직한 꽈리고추를 따로 볶아넣어 고소한 향이 더해지며 알싸한 맛을 자아냈구요.. 정말 화끈하게 매운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입안이 얼얼하면서도 자꾸 손이 가는 중독성 강한 맛이었어요^^

 

 

 

 

아삭한 식감이 좋은 건강한 유채나물도 고소하고 달큰하니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어요ㅎㅎ

입맛을 돋워주는 전통향토음식인듯!

 

 

 

 

절임배추도 살짝 볶아내어 밥반찬으로 제격이었고, 매콤불고기로 얼얼해진 입안을 달래주는 기특한 반찬이었어요ㅋㅋ

누구나 좋아하는 육류 반찬 위주로 어느것 하나 부족함 없이 풍성한 구성이 매력적인것 같아요!

어머니가 싸주시던 집밥 도시락이 생각나는 만족스런 맛이었고, 양도 푸짐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오늘은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cu 편의점 백종원 도시락! 한판도시락과 매콤불고기정식으로 든든한 식사 어떠신가요?^^

 

 

 

 

* CU 916샛강역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6 샛강역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6)

[전화번호] 02-2656-0716

[찾아가는길] 9호선 샛강역 지하철역사내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홈페이지] http://cu.bgfretail.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CU 916샛강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우리 생활속 곳곳에 위치한 편의점.. 맛있는 편의점 음식 하면 편의점 도시락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으로 추천할만한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다양한 혜리도시락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을 대표하는 맛있는 편의점 음식 혜리도시락은 착한가격에 영양만점 훌륭한 식사가 가능해 감동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맛있는 편의점 음식! 세븐일레븐 편의점 혜리도시락을 살펴볼까요?^^

 

 

 

 

여의도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여의역점..

환하고 깨끗한 쇼핑공간과 다양한 상품을 24시간 연중무휴 제공해

국내 최초, 국내 최고의 편의점으로 성장한 가깝고 편리한 행복충전소 세븐일레븐ㅋㅋ

 

 

 

 

매장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혜리도시락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아침밥세트 도시락 구매시 아이시스 산림수 500ml (700원) 이 증정되는 센스 굿!!^^

 

 

 

 

혜리의 달걀볶음밥(3,200원), 11찬도시락(4,500원), 깐풍기&소시지도시락(3,900원) 구매영수증이에요~

 

 

 

 

혜리의 달걀볶음밥, 11찬도시락, 깐풍기&소시지도시락과 도시락 구매시 증정받은 아이시스 산림수에요^^

 

 

 

 

롯데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 500ml 3병이에요~

청정하기로 소문난 경기도 연천군 연천평야의 청정지역에서 취수하여 깨끗함과 청정성이 뛰어난 생수!

도시락과 함께 목 마르지 않고 마실 수 있어 마음에 들었고, 믿을수 있는 롯데의 미네랄워터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혜리의 달걀볶음밥 (Egg fried rice) 이에요..

 

 

 

 

뚜껑제외 후 전자렌지 1000W에는 1분40초, 700W에는 2분만 돌려주면 맛있는 달걀볶음밥 완성!

 

 

 

 

달걀볶음밥, 짜장소스, 김치볶음, 짜사이로 구성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구성의 도시락이네요~

 

 

 

 

시원하게 먹는 짜사이와 김치볶음은 요렇게 따로 분리가 되어 제외하고 전자렌지에 나머지만 돌려주면 되서 편하더라구요ㅎㅎ

 

 

 

 

고슬고슬 달달볶은 달걀볶음밥과 짜장소스를 섞어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중국집에서 먹던 짜장밥보다 훨씬 맛있는 느낌이에요..

중국집에서는 좀 느끼했는데 담백하고 깔끔하니 너무 맛있어 폭풍흡입했어요ㅋㅋ

 

 

 

 

당근과 계란으로 담백하게 볶아낸 달걀볶음밥 위에 매콤하고 아삭한 짜사이를 올려 먹으니 환상궁합이네요!

 

 

 

 

혜리의 11찬도시락 (11 Side Dish Lunch Box) 이에요..

 

 

 

 

뚜껑제외 후 전자렌지 1000W에는 1분50초, 700W에는 2분10초만 돌려주면 맛있는 11찬도시락 완성!

 

 

 

 

멸치볶음, 오이지무침, 통살치킨, 메추리알장조림, 돼지호박볶음, 감자채볶음, 진미채볶음, 불고기, 김치볶음,

맥적숯불된장구이, 마요새우, 기장밥까지 진수성찬 도시락이네요^^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11가지 찬~

집에서도 이렇게 푸짐하게 못 먹는데 한정식이 부럽지 않네요ㅎㅎ

 

 

 

 

통살치킨이에요..

닭다리살로 만들어 퍽퍽하지 않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맥적숯불된장구이에요..

숯불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감칠맛 가득 연하고 맛있었어요^^

 

 

 

 

마요새우는 데우지 않고 먹는 반찬인데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탱글탱글한 새우가 식감도 좋고 부드러운 마요네즈소스가 더해져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칼칼한 오이지무침과 고소한 멸치볶음을 기장밥 위에 올려 냠냠~ 

11찬도시락에는 밥도 일반 쌀밥이 아닌 건강을 생각한 기장밥까지 센스있는듯!

기장밥은 멥쌀에 기장쌀을 섞어 지은 밥으로 니아신의 함량이 많아 비타민의 결핍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혜리의 깐풍기&소시지도시락 (Sausage & Sweet and sour chicken Lunch Box) 이에요..

 

 

 

 

뚜껑제외 후 전자렌지 1000W에는 1분50초, 700W에는 2분10초만 돌려주면 맛있는 깐풍기&소시지도시락 완성!

 

 

 

 

2층 도시락으로 1층에는 쌀밥, 2층에는 맛있는 반찬으로만 구성된 알짜배기 도시락이네요~

 

 

 

 

계란장조림, 표고버섯볶음, 김치볶음, 소시지볶음, 깐풍기에요..

 

 

 

 

깐풍기에요..

깐풍이란 국물 없이 마르게 볶은 음식이고, 기는 닭고기로,

깐풍기란? 튀긴 닭고기에 매콤한 소스를 끼얹어 먹는 중국요리죠~

순살치킨으로 만들어 비계없이 살코기라 담백하고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소시지볶음이에요..

탱글탱글 소시지볶음도 밥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표고버섯볶음도 은은한 향과 함께 달짝지근하고 쫄깃하니 별미였어요~

 

 

 

 

제가 김치보다는 김치볶음을 좋아하는데 모든 도시락에 매콤하고 칼칼한 김치볶음이 들어있어 좋았어요ㅎㅎ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이고, 특히 세븐일레븐 편의점 혜리도시락이 맛있기로 유명해 직접 먹어보았는데요..

3~4천원대의 착한가격에 영양을 생각한 푸짐한 구성의 편의점 도시락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왠만한 맛집 부럽지 않은듯!

반찬들이 하나하나 맛도 훌륭하고 든든하면서 영양만점 훌륭한 한끼 식사가 되어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겠어요ㅋㅋ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혜리도시락으로 저렴하고 간편하면서 맛있는 식사 어떠신가요?^^

 

 

 

 

* 세븐일레븐 여의역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 S-TRENUE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6)

[전화번호] 02-761-8189

[찾아가는길] 9호선 또는 5호선 여의도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홈페이지] http://www.7-eleven.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세븐일레븐 여의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