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술집/주점맛집'에 해당되는 글 41건

  1. 2017.02.06 [선릉 맛집/선릉 이자카야]생맥주 무한사케 인기 삼성역 술집 야끼도리센 (6)
2017.02.06 17:14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선릉 맛집 및 선릉 이자카야 하면 떠오르는 생맥주 무한사케 삼성역 술집 야끼도리센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 맛집 야끼도리센은 무한생맥주 7900원, 무한사케 9900원에 즐기는 선릉 이자카야로,

다양한 안주의 뛰어난 맛은 물론, 파격적인 할인에 상품권 이벤트, 사진인화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삼성역 술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 맛집 및 삼성역 술집 추천 선릉 이자카야! 야끼도리센 대치점을 살펴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7분거리 포스코센터 뒷편 노벨과개미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야끼도리센 대치점..

사케전문점답게 고급사케를 9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기는 무한사케가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ㅎㅎ

또 요일별 점심메뉴를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해요~

그래서 자리가 없어 웨이팅하는 대기 고객에게는 7분90초 초과시 30% 할인에

11:35 이전에 입장해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15% 를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중이더라구요ㅋㅋ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과 칸막이를 통해 옆 테이블에 방해받지 않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사케 센 (8,000원), SEN 특선사시미 (38,000원) 주문..

 

 

 

 

소고기 타다끼 (15,000원) 주문..

 

 

 

 

해물 야끼소바 (17,000원), 오뎅나베 (15,000원), 에비칠리벤또 (12,000원) 도 주문했어요~

 

 

 

 

센 사케와 기본안주 과메기에요..

센은 알코올 도수 13.5% 사케로, 원료 본연의 향과 맛을 살리기 위해 25%이상 정미된 쌀을 으깨거나 하지 않고

그대로 쪄내어 시간과 정성으로 발효시키는 사케 전통 방식으로 빚어낸 사케로 알려져있어 마셔보았는데요..

신선하고 달콤한 향기가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하고,

부드러운 첫 맛과 은은하게 남는 향이 오랜 시간 여운을 가지게 하는 깔끔하고 깊은맛이 일품이었어요!

뼈를 발라낸 과메기도 생미역, 마늘편, 마늘쫑, 김을 곁들여 싸 먹으면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겨울철 별미죠^^

 

 

 

 

소고기 타다끼에요..

소고기를 겉만 살짝 익혀서 특제소스, 야채와 함께 먹는 별미 요리에요~

 

 

 

 

일본식 육회답게 겉만 살짝 익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하면서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렸고,

상큼한 드레싱이 더해진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와 잘 어울렸어요ㅎㅎ

 

 

 

 

SEN 특선사시미에요..

알맞게 숙성된 여러종류의 생선회를 식감을 살려 담아낸 대표 사시미요리로,

살얼음 가득 시원하게 제공되어 신선하게 즐길 수 있었구요..

싱싱하고 쫄깃한 광어사시미와 입안에서 살살 녹는 연어사시미 맛이 일품이었어요^^

 

 

 

 

에비칠리벤또에요..

사각 도시락의 맨 밑에는 밥이 깔려있고, 그 위로 칠리새우튀김, 타코야끼, 방울토마토, 할라피뇨, 오이피클,

메추리얼, 계란말이, 락교, 펜네파스타, 게살샐러드와 신선한 샐러드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나왔어요~

 

 

 

 

새우를 바삭하게 튀긴 새우튀김과 매콤달콤 칠리소스가 어우러져 감칠맛 가득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칠리소스에 밥을 비벼서 다양한 재료를 올려 먹으니 조화롭게 어우러져 꿀맛이네요ㅋㅋ

 

 

 

 

해물 야끼소바에요..

일본식 해산물과 생면을 사용한 볶음 요리로,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듬뿍 뿌려져 나왔어요~

 

 

 

 

가늘지만 쫄깃한 면발과 아삭아삭 식감 좋은 숙주, 감칠맛 가득한 가쓰오부시가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살이 꽉 찬 큼직한 꽃게부터 새우, 오징어,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오뎅나베에요..

다양한 종류의 오뎅, 유부주머니, 삶은계란 등을 푸짐하게 넣어 끓여낸 어묵냄비 요리로, 

김이 모락모락~ 따끈하게 제공되었어요!

 

 

 

 

다양한 오뎅을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오뎅이 담백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역시 추운 겨울철에는 따뜻한 국물요리가 최고죠~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사진 인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야끼도리센에서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누구든지 요청만하면

기념사진 촬영 후 인원수만큼 사진을 인화해주는 센스 굿^^

 

 

 

 

명함 제공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요.. 진짜 요렇게 상품권이 문자로 도착하더라구요ㅎㅎ

주문전 쿠폰사용 예정임을 알리고, 결제시 상품권사진과 성명만 말씀해주시면 된답니다!

또한 매주 금요일에는 술을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딱인것 같아요~

일본식 요리의 종류가 다양하고 그 맛도 일품이라 사케 한잔 하며 즐기기 참 좋은 이자까야식 선술집 마음에 드네요!!

게다가 좋은 재료만 사용해 아는 사람은 다 알기 때문에 아지트로 삼는 사람도 많다고해요~ 저도 단골이 될듯ㅋㅋ

오늘은 정통 일본식 퓨전요리 전문점 야끼도리센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야끼도리센 대치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6 노벨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4동 891-44 노벨빌딩 지층)

[전화번호] 02-552-2808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2호선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또는 삼성역 4번출구에서 도보 11분거리.

                 포스코센터 뒷편 노벨과개미빌딩 지하1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0:3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말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1-44 노벨과개미빌딩 지하1층 | 야끼도리센 대치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귀여운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봉리브르 2017.02.07 07:45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좋은 곳을 소개해 주셨네요.
    이 부근에서 모임을 갖게 되면
    추천을 해보고 싶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2. BlogIcon 카멜리온 2017.02.07 12:5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해물야끼소바랑 오뎅나베가 땡기네요 ㅠㅠ 겨울엔 역시 이런 음식들이 딱이죠. 무한사케와 무한생맥주도 매력적이군요!!

  3. BlogIcon 드래곤포토 2017.02.07 16:3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일본요리라 그런지 깔끔하게 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4. BlogIcon 기타치는고양이 2017.02.10 02:20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와... 야식도 먹었는데 배가 또고파지는데요??ㅎㅎ

  5. BlogIcon 영도나그네 2017.02.10 17:20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착한가격에 이색적인 음식들을 먹을수 있는곳
    이군요..
    친구들과 연인들이 즐겨 찾을수 있는곳이기도
    하구요..
    오늘도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6. BlogIcon 4월의라라 2017.02.13 11:51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오~ 완전 푸짐하니 좋습니다. 선릉이라 메모하겠습니다.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