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의추억151 시식평가단 3기'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산콩만 사용하는 두부요리의 지존! 두부의추억151을 소개해 드릴께요~

식사때도 아닌데 1,2층 자리가 꽉 차서 기다렸다 먹어야 하는 종로 최고의 소문난 두부요리전문점이랍니다~

어린시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분위기 속에서, 착한가격에 고기와 찌개를 동시에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5호선 광화문역에서 2분거리에 위치한 광화문 두부맛집! 두부의추억151 광화문점..

 

 

 

 

고기먹고 찌개먹고 울동네 추억여행~~

 

 

 

 

소문난 종로 두부맛집답게 다양한 두부요리들이 가득~

두부가 다이어트에도 좋고 보양식으로도 좋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두부의추억은 석쇠불고기와 두부찌개가 특히 맛있기로 유명해 귀여운걸도 먹어보고 왔답니다^^

 

 

 

 

어린시절 추억속으로 떠나는 편안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식사때도 아닌데 자리가 거의 없더라구요.. 얼른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잠시후, 자리가 꽉 차고, 자리가 없어 기다리는 손님들로 북적북적~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2층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오붓하게 즐기기 좋을것 같아요^^

 

 

 

 

국산콩만 사용하여 매일 아침 신선한 두부를 직접 만드는 두부의추억151..

 

 

 

 

두부의추억151에서 151의 의미가 궁금했는데요.. 궁금증을 싹~ 해결해주는 설명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해결의 쪽지 코너에요..

마음속으로 소원을 빌고, 쪽지를 꺼내어 열어보는거에요~

 

 

 

 

저두 소원을 빌고, 쪽지를 펼쳐보니.. "기대 이상이다"

근데, 그날 저녁 정말 놀랍게도 제가 빌었던 소원이 기대 이상의 효과를 가져다주어 깜짝 놀랐답니다^^

 

 

 

 

뮤지컬배우 김다현씨도 다녀갔나봐요~

 

 

 

 

두부의추억 대표메뉴 추억의 정식과 2가지 찌개를 한번에 즐기는 동시동식 안내문..

 

 

 

 

메뉴판이에요..

석쇠 고추장 불고기와 얼큰 두부찌개가 나오는 추억의 정식 (7,500원) 2인분, 두부사리(3,000원), 라면사리(1,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뚝배기에 담겨나온 비지찌개에요..

 

 

 

 

고소하고 부드러워 술술 넘어가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샐러드에요..

 

 

 

 

깍두기에요..

 

 

 

 

단무지무침이에요..

 

 

 

 

두부사리에요..

 

 

 

 

라면사리에요..

 

 

 

 

추억의 정식에 포함된 석쇠 고추장 불고기에요..

 

 

 

 

상추겉절이에요..

 

 

 

 

전통방식의 고추장 양념으로 숯불향이 가득한 석쇠구이~

 

 

 

 

불맛이 가득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상추겉절이와 함께 즐기는 석쇠 고추장 불고기의 맛은 그야말로 일품!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추억의 정식에 포함된 얼큰 두부찌개에요..

최고의 건강식 재료 두부와 멸치, 다시마, 북어, 무, 파, 마늘 등 12가지 신선한 재료로 푹 고아 만든 깊은 맛 천연육수의 얼큰한 만남!

 

 

 

 

두부를 너무 좋아해서 많이 먹으려고 두부사리도 넣어 주었어요~

콩의 효능을 더 이상 이야기 하는 것은 실례~ 몸에 좋은 건강식품 두부^^

 

 

 

 

야들야들 부드러운 두부~ 먹음직스럽죠?^^

속이 싹~ 풀리는 영양만점 든든한 찌개ㅎㅎ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쫄깃한 떡과 야채부터 냠냠~

 

 

 

 

찌개에 밥을 말아서 깍두기를 곁들여 먹으면 최고죠~

한국인의 입맛에 딱!

 

 

 

 

밥과 함께 얼큰 두부찌개를 먹고나서 라면사리를 투하~

 

 

 

 

꼬들꼬들 맛나게 익은 라면~ㅋㅋㅋ

 

 

 

 

얼큰 두부찌개 먹고 라면도 넣어 먹고.. 매력적이었어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

추위로 얼어있던 속이 다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항상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고, 정성을 듬뿍 담아 믿을수 있는 건강한 두부의추억151..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것 같아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하면서 맛과 건강까지 생각해 만족스러웠구요..

찌개 먹다가 국물이 부족하니 얼른 넣어주시는 서비스까지 감동이었답니다.. 왜 소문나고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ㅋㅋ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밖에 없는 건강한 두부요리 어떠신가요?^^

 

 

 

 

* 두부의추억151 광화문점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당주동 23

[전화번호] 02-733-3522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 7번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더바디샵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서 100m 앞에 위치. 역에서 2분거리.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1:3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ofu151.co.kr/

 

 

△ 위 리뷰는 두부의추억151 3기 시식평가단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 두부의추억151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