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실질적인 체인점 및 가맹점 유치를 위한 활력의 장 코엑스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6에 참가한

국내최초 1리터커피 THE LITER(더리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내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6 THE LITER 에서는 1L음료가 공짜로 제공되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코엑스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6 더리터를 살펴볼까요?^^

 

 

 

 

봉은사역 근처에 위치한 코엑스 동문..

 

 

 

 

코엑스 동문으로 입장하면 전시홀 C는 3층에 위치해 있음을 알 수 있어요~

 

 

 

 

제42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6이 개최되는 Coex 3층 C홀 입구..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와 같이 성장해 온 최장수 창업박람회로

전국에서 창업예비자들이 몰려오는 인기가 높은 박람회라고 해요~

 

 

 

 

초청장 소지자, 사전등록자, 캔고루, 쿠팡 등 출입증 수령 코너..

 

 

 

 

박람회 입구에는 부스배치도와 업체리스트가 상세히 안내되어 있었어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전시장 내 세미나실에서 세미나가 진행되어

성공적인 창업 준비부터 안정적인 점포 오픈, 수익성높은 점포 운영까지 창업준비를 제대로 할 수 있을듯^^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전시장 내부..

 

 

 

 

외식부문, 도소매부문, 서비스부문, 창업지원부문 등

다양한 업체의 제품을 살펴보며 창업을 준비하기에 안성맞춤!

 

 

 

 

더리터 ( http://www.theliter.co.kr/ ) 에요..

강렬한 레드 색상의 인테리어 덕분에 멀리서도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백그라운드 샤이닝 레드는 고객에 대한 진홍빛 사랑을, 순백의 퓨어 화이트는 착한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고 해요!

또한 '더'는 계속하여, 그 위에 보태어, 그 이상으로 라는 뜻을 가진 우리말로

고객과 가맹점주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싶은 더리터의 마음을 담았다고 하네요~

 

 

 

 

주식회사 더는 커피재료 유통물류 사업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사업과 아쿠아리움 사업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해온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사람과 휴식, 사람과 행복을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더 큰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라니 기대되네요ㅋㅋ

유행을 타지않는 커피전문점을 창업하고 싶다면,

대용량커피 전문점의 끝판왕 더리터와 함께 한다면 수익률은 걱정 없을것 같아요ㅎㅎ

 

 

 

 

더리터 창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찾는 수많은 예비 창업자들~

 

 

 

 

부스 한켠에서는 더리터에 대한 창업상담이 계속 진행되었어요ㅎㅎ

 

 

 

 

창업상담 후 제공되는 기념품이에요~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예쁘게 돌돌 말은 주방타올과 연필 2자루ㅋㅋ

 

 

 

 

깊고 진한맛을 위해 28초간 추출하는데, 햇원두로 로스팅 된 커피를 추출하기 위한 최적의 시간이라고 해요~

또한 신선한 햇원두를 사용해 진하게 로스팅 되어도 원두에 균열이 생기지 않아 깊고 진한맛을 내지만 쓰지 않고,

3단계의 엄격한 생두 품질검사 과정을 준수해 믿고 마실 수 있으며

전세계 산지에서 해마다 수확된 햇원두를 사용해 커피 고유의 향미가 우수하며 깔끔한 끝맛까지 매력적인 것 같아요^^

 

 

 

 

소소한 이용안내서와 터칭 앱 안내문이에요..

최초 1회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터칭하면 적립 끝!

스탬프 10개를 적립하면 무료 음료쿠폰이 제공된다고 해요ㅎㅎ

 

 

 

 

리터 사이즈를 파악할 수 있는 모형 음료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벤티사이즈는 가고 이제 리터사이즈의 시대가 온듯ㅋㅋ

국내최고로 초대용량 1리터사이즈를 도입해 커피를 비롯하여 요거스, 에이드, 프라페까지 전메뉴를

리터사이즈로 음용할 수 있다니 완전 넉넉한 용량 감동이네요^^

 

 

 

 

박람회 기간동안 상시로 무료시음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어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딸기요거스, 블루베리요거스, 망고요거스,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복숭아숭숭, 딸기쏙쏙까지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1L 사이즈의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다니 대박이군요ㅋㅋ

일행과 함께 줄을 서서 망고요거스(3,800원 -> 0원), 딸기쏙쏙(3,800원 -> 0원), 청포도에이드(3,800원 -> 0원) 주문~

 

 

 

 

1L 망고요거스 (MANGO YOGURS) ICED 에요..

우와~ 벤티사이즈와는 차원이 다른 1L라는 엄청나게 푸짐한 양 굿!!

 

 

 

 

요거스는 요거트와 스무디가 만나 탄생한 음료인데요..

상큼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더라구요~

무더위를 해소시켜주는 피로회복제 같은 느낌이었어요ㅎㅎ

 

 

 

 

1L 딸기쏙쏙 (STRAWBERRY SOKSOK) ICED 에요..

슬라이드 된 딸기가 쏙쏙 푸짐하게 들어있어 맛과 식감을 모두 살려주는 음료에요~

 

 

 

 

새콤달콤한 딸기스무디를 연상시키면 되는데요..

얼음이 동동 띄워져 더욱 시원하고 딸기의 식감이 살아있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1L 청포도에이드 (GREEN GRAPE ADE) ICED 에요..

위에는 상큼한 레몬이 동동 띄워져 있고 속에는 청포도 알갱이가 듬뿍 들어있는 센스~

 

 

 

 

100% 탄산수 첨가로 진짜 탄산의 청량함을 경험할 수 있었구요..

새콤하면서 달달하고 톡쏘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요구르트 슈스틱(1,500원)과 초코 슈스틱(1,500원)이에요..

길다란 슈안에 요구르트크림이 가득한 요구르트 슈스틱과 달콤한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초코 슈스틱 모두

더리터의 음료와 잘 어울렸고, 차갑게 먹으면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오트밀레이즌쿠키(1,000원)과 록키로드쿠키(1,000원)에요..

귀리의 구수함에 건포도의 상큼함이 더해진 오트밀레이즌쿠키,

마시멜로우와 초콜릿이 듬뿍 들어있어 달달한 록키로드쿠키도 음료와 곁들여 먹기 딱인듯!

2015년 설립되어 브랜드 런칭 10개월만에 전국 70여개의 가맹점을 진출시킨 전국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THE LITER..

게다가 다양한 종류의 1L 음료를 무료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더리터 부스 마음에드네요ㅎㅎ

내일까지 박람회가 진행되어 공짜로 맛볼 수 있으니 이 기회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 제42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6 Coex (The 42nd World Franchise Expo 2016 Coex) *

[행사장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코엑스 C홀

[행사기간] 2016년 8월18일(목) ~ 8월20일(토) / 목,금 10:00 ~ 17:00 (입장마감 16:30), 토 10:00 ~ 16:30 (입장마감 16:00)

[입장료] 1인 5,000원 (온라인 사전등록시 무료)

[주최] (주)월드전람

[전화번호] 02-557-0648

[공식홈페이지] http://www.franchisechangup.co.kr/

 

 

"더리터 서포터즈 1기로서 더리터로부터 제품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본관 3층 | 코엑스 C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아메리카노 1L커피가 단돈 1500원인 일리터커피로 유명한 대용량커피집! 문정역 맛집 더리터를 소개해 드릴께요~

문정역 맛집 더리터(THE LITER)는 국내최초로 초대용량 1리터사이즈를 도입한 대용량커피집으로,

일리터커피 아메리카노를 1500원이라는 초저가에 즐길 수 있어 입소문난 곳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착한가격의 1L커피를 맛볼 수 있는 대용량커피집! 문정역 맛집 더리터 문정점을 살펴볼까요?^^

 

 

 

 

문정동 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1층에 위치한 착한 커피전문점 더리터 문정점..

강렬한 레드를 바탕으로 한 세련된 느낌의 매장외관이 멀리서도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ㅋㅋ

THE LITER는 좋은 원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유통회사를 기반으로 하여 최소마진, 최저가격으로 공급함으로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제공한다니 바람직하네요ㅎㅎ

이제 밥값보다 비싼 커피와 이별하고 커피값다운 커피를 즐길 수 있겠어요!

 

 

 

 

더 크다, 더 싸다, 더 맛있다! 더리터다! 를 슬로건으로 한

넉넉한 용량,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품질의 착한 음료를 표방하는 차별화된 커피전문점브랜드 더리터..

국내에서 유통되는 가장 큰 테이크아웃 용기를 사용해 벤티사이즈보다도 훨씬 큰

18cm 높이의 1L 아메리카노가 단돈 1500원이라니 정말 대박이네요ㅋㅋ

 

 

 

 

작지만 아늑하고 편안하게 웨이팅할 수 있는 커피향 그윽한 매장 내부 모습..

 

 

 

 

주로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하지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형 주방 겸 카운터..

 

 

 

 

시럽 및 냅킨 코너에요..

진열된 모형의 톨사이즈와 비교해보니 리터사이즈가 굉장한 양임을 파악할 수 있었어요!

전메뉴 1리터를 기본사이즈로 제공하므로 적은 양을 원한다면 미리 Tall사이즈로 주문해야 한다고 해요~

 

 

 

 

딸기요거스, 자몽생과일주스, 망고주스, 자바칩프라페도 먹음직스럽네요~

실제크기와 동일한 모형으로 주문시 참고할 수 있어 좋은듯ㅋㅋ

 

 

 

 

메뉴판이에요..

1L 아메리카노 ICED(1,500원), 1L 쿠앤크 프라페 ICED(3,800원),

1L 파인소다 ICED(1,800원), 1L 복숭아숭숭 ICED(1,800원) 주문..

 

 

 

 

요구르트/초코 슈스틱, 마시멜로우와 초코렛이 듬뿍 들어있는 록키로드쿠키, 씹을수록 귀리의 구수함과

건포도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오트밀레이즌쿠키 등 아메리카노 및 라떼와 잘 어울리는 간단한 디저트 메뉴판!

요구르트 슈스틱(1,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1L 아메리카노 (AMERICANO COFFEE) ICED 에요..

우와~ 양이 어마어마한 큼직한 리터사이즈 완전대박!!ㅋㅋ

오전에 한잔 사서 회사에 출근하면 퇴근할때까지 하루종일 마실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보통 회사원들 하루에 커피 2~3잔씩 사 먹으려면 그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마음에 쏙 드네요^^

 

 

 

 

신선한 원두로 볶은 향긋한 아메리카노~

원두 고유의 향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구요..

깔끔하고 시원하니 여름철 무더위가 싹 사라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1L 쿠앤크 프라페 (COOKIE & CREAM FRAPPE) ICED 에요..

프라페는 차게 한 얼음 가루 따위를 이용하여 차게 한 것을 의미하는데,

비주얼도 근사하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달짝달짝 프라페로 강추하고 싶은 메뉴였어요!

 

 

 

 

쿠앤크 프라페 위에는 부드럽고 촉촉한 휘핑크림이 듬뿍!

그 위에는 식감좋은 달콤한 초코칩이 콕콕 박혀 있었어요^^

맛있는 쿠키와 부드러운 크림이 만나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쿠앤크 프라페 대만족이에요ㅎㅎ

 

 

 

 

1L 복숭아숭숭 (PEACH SOONGSOONG) 아이스티 ICED 에요..

복숭아숭숭이라는 이름이 인상적이었는데 알고보니 복숭아 아이스티였는데요..

평상시 접하던 아이스티와 다르게 복숭아과즙이 더해져 식감까지 한층 살려주었어요!

 

 

 

 

복숭아과즙이 듬뿍 들어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진한 복숭아향과 달콤한 과즙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달달한 시원함을 선사했어요ㅎㅎ

 

 

 

 

1L 파인소다 (PINEAPPLE SODA) ICED 에요..

노란 색감이 산뜻하고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대용량 사이즈의 더리터 스페셜 메뉴~

 

 

 

 

파인소다는 파인애플 맛에 톡 쏘는 청량감까지 더해진 음료로,

상큼하고 달콤하면서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요구르트 슈스틱 (YOGHURT CHOU STICK) 을 반으로 자른 모습이에요..

바삭바삭 길다란 슈안에 부드럽고 상큼한 요구르트크림이 듬뿍 들어 있었는데요..

차갑게 제공되어 입안 가득 시원하면서 살살 녹아내려 마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요즘 같은 여름철에 안성맞춤이고 아메리카노와 참 잘 어울리는듯ㅎㅎ

오늘은 대용량커피집 더리터에서 넉넉한 1L 용량의 일리터커피를 파격적인 착한 가격에 즐기는건 어떨까요?^^

 

 

 

 

* 더리터 문정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44 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1층 133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11길 11)

[전화번호] 02-3400-0399

[찾아가는길] 8호선 문정역 4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1층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20: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theliter.co.kr/

 

 

"더리터 서포터즈 1기로서 더리터로부터 상품권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문정동 644 | 서울 송파구 문정동 644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