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소뜸 체험단'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기는 도대체 밥집이야? 카페야?

오늘은 맛의 깊이가 남다른 전통한식을 캐쥬얼하고 쾌적한 카페형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최초의 밥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

갈수록 유행에 민감해지는 사람들의 외식문화를 제대로 반영해 카페형 매장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을

정갈한 소반 상차림으로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답니다^^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 포스코사거리에 위치한 포스코센터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곰소뜸 포스코센터점..

 

 

 

 

포스코센터빌딩 내부 모습..

와~ 입이 떡 벌어지는 어마어마한 스케일.. 완전 근사하더라구요~

 

 

 

 

지하 1층으로 내려오니 곰소뜸 안내문이..

아침에 즐기는 굿모닝곰 정말 대박인거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든든하게 즐길수 있을듯~

 

 

 

 

먹는 순간보다 몸에 있는 동안을 생각하는 곰소뜸 매장이 보이는군요..

 

 

 

 

100년간 지켜온 전통의 손맛을 맛볼수 있는 곰소뜸..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국내 최초의 밥카페 곰소뜸..

매장이 아주 화사하고 블링블링했어요~

 

 

 

 

엄청나게 넓고 깨끗한 매장 내부..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에 빈티지한 컨셉의 조화로 카페와 한식이 공존하는 분위기..

 

 

 

 

운치있게 창밖을 바라보며 즐길수 있는 공간..

 

 

 

 

 

책장에는 액자와 앙증맞은 소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영양성분 분석표도 있길래 한컷 담아왔어요~

좋은것(단백질, 아미노산)은 2배 올리고, 나쁜것(지방, 열량)은 절반으로 내렸다고 하네요ㅎㅎ

 

 

 

 

술한잔 생각나는 곰소뜸의 대표 요리메뉴들.. 그리고 시원한 한우냉면도 보이네요..

 

 

 

 

전통 한옥의 친화적이고 고풍스러운 소재와 노출 콘크리트 공법이 더해진..

단순하고 선적인 미감을 극대화한 빈티지 컨셉의 주방..

 

 

 

 

메뉴판이에요..

인공첨가물, MSG, 방부제 모두 100% 무첨가.. 마음에 들어요~ㅋㅋ

오픈이벤트로 3만원 이상 주문시 물만두가 서비스라고 하네요~

 

 

 

 

저희는 직불비빔곰(7,000원), 낙지비빔곰(7,000원)을 주문했구요..

 

 

 

 

메밀전병(10,000원)도 주문했어요..

 

 

 

 

오호~ 세트로 즐기면 더욱 저렴하게 즐길수 있을듯!

 

 

 

 

스페셜메뉴와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보이네요..

 

 

 

 

테이블 옆에 서랍식으로 냅킨과 수저가 있었어요..

수저가 개별포장으로 깔끔해 마음에 들더라구요~

 

 

 

 

예쁜 물병..

 

 

 

 

주문한 직불비빔곰, 낙지비빔곰, 메밀전병이 나왔어요..

 

 

 

 

직불비빔곰이에요..

 

 

 

 

부추오이무침이에요..

 

 

 

 

깍두기에요..

 

 

 

 

피클장이에요..

 

 

 

 

우동국물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해 비빔곰과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직화로 구워낸 얼큰한 돼지 불고기가 듬뿍!

 

 

 

 

쓱쓱 맛나게 비벼주었어요..

 

 

 

 

불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던 돼지불고기..

요거요거 완전 맛나더라구요~

 

 

 

 

피클장과 함께 먹어도 굿!

 

 

 

 

낙지비빔곰이에요..

 

 

 

 

입맛을 확 당기는 매콤한 양념과 낙지의 조화..

 

 

 

 

역시 골고루 맛나게 비벼주었어요..

 

 

 

 

오동통한 낙지와 함께 냠냠~

매콤하면서 쫄깃한 낙지와 부추가 만나 식감도 맛도 최고!

 

 

 

 

부추오이무침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고..

 

 

 

 

깍두기와 함께 먹어도 일품!

입에 착착 감기는 낙지비빔곰 완전 반했어요~ㅎㅎ

 

 

 

 

메밀전병이에요..

 

 

 

 

100% 메밀로 만든 강원도의 구수하고 시골스러운 맛..

 

 

 

 

피클장에 콕~ 찍어 냠냠~

 

 

 

 

요렇게 피클장을 올려서도 냠냠~

 

 

 

 

부추오이무침과 곁들여 먹어도 좋아요~

메밀전병이 겉은 쫄깃하면서 속은 아삭아삭했구요..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아주 예술이었어요~

아무리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녀석!ㅎㅎ 강추 메뉴에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볼펜도 주네요ㅋㅋ

너무 예쁘다~ 앗싸~~

 

 

 

 

명함 이벤트도 진행중인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여해보시길..

 

 

 

 

계산서..

 

 

 

 

명함도 한장~

짜지 않으면서도 입맛을 확 당기게 만드는 비빔곰.. 그리고 처음맛본 메밀전병의 맛에 홀딱 반했답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맛과 건강을 사로잡은 전통한식을 쾌적한 카페형 매장에서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국내 최초의 밥카페 곰소뜸..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네요^^

 

 

 

 

* 곰소뜸 포스코센터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892번지 포스코센터 지하1층

[전화번호] 02-567-2212

[찾아가는길]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 포스코사거리에 위치한 포스코센터빌딩 지하1층. 역에서 10분이내.

[영업시간] 07:00~21: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enjoyw.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곰소뜸 포스코센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