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이번 연휴에는 휴게소 호두과자와 함께! 휴게소맛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연휴철에 놀러가다 들리는 휴게소..
휴게소하면 빠질수 없는 호두과자! 그래서, 호두과자를 소개해 드릴려구요ㅎㅎ
가평휴게소 서울방향에서 호두잣과자를 사왔어요~ 520g이 들어있었고 가격은 5천원이었어요~

 

 

호두잣과자 박스 옆에는 제품설명이 적혀 있었구요..
어린이날인 어제 다녀왔기에, 제조일시가 어제 날짜가 찍혀 있지요~
유통기한은 72시간이더라구요~ 꽤 넉넉하죠?ㅎㅎ

 


영양성분표시.. 역시 박스포장 상태로 구매했더니 요런게 마음에 드네요~ㅋㅋ



박스 안에 들어있는 호두과자 봉투에요~



봉투안에는 맛있는 호두과자가 가득!

 



호두잣과자를 몇개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노릇노릇 완전 맛있겠죠?ㅋㅋ



역시, 호두과자는 휴게소 호두과자가 최고인듯! 추억의 맛 그대로~



폭신폭신 부드럽고 담백한 호두과자~



호두과자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팥앙금이 듬뿍 들어있어 달콤하고 살살 녹았어요~



이번 연휴 휴게소에 들려 호두과자를 하나 사서 나들이 가는건 어떨까요?ㅎㅎ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는 담백하고 맛있는 호두과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4p5ESzVfMteSlT0_Kt9LCuO51vOdM6RUrFN_l9moB1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