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왓슨스 쇼핑 리포터/GS왓슨스

뷰티,헬스 쇼핑천국 "GS왓슨스 건대점"에서의 똑똑한 쇼핑후기!!


 

안녕하세요.. GS왓슨스 5월 쇼핑 리포터 귀여운걸이에요^^
4월 쇼핑 리포터에 이어 5월 쇼핑 리포터로 또 활동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이번에는 아시아 No.1 헬스 & 뷰티 전문스토어 GS왓슨스 건대점에 다녀왔는데요..
다양한 제품과 재미있고 흥미로운 쇼핑문화를 즐기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았기에 소개해 드릴려구요..
그럼, 지금부터 생생한 쇼핑후기 시작합니다ㅎㅎ



건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 계단을 내려오면 눈앞에 바로 보이는 GS왓슨스 건대점..


역에서 1분거리도 되지 않는 딱 좋은 곳에 위치를 하고 있었구요..
왓슨스 건대점의 열기는 정말 뜨거웠어요ㅋㅋ
 


 아시아 No.1 헬스 & 뷰티 전문스토어 GS왓슨스~

 


GS왓슨스 건대점 매장 입구에는 이와같이 각종 세일품목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오~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눈이 휘둥그레해졌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입구에 있는 장바구니를 하나 집어 들고 쇼핑을 시작했어요~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던 왓슨스 건대점~


품목별로 분류가 잘 되어 있어 쇼핑하기가 쉬웠구요..


많은 직원분들이 계셔서 궁금한 점이나 제품 추천 등 상담 받기도 수월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쇼핑을 시작해볼께요!

 

 

4월23일 토요일부터 5월20일 금요일까지 진행하는 5월 프로모션 행사 전단인데요..
5월의 슈퍼스타 아이템이 5천원 이상 구매시 50%나 할인되구요..
아이템포함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께는 슈퍼혜택 5종 쿠폰지갑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요거요거 완전 끌리는데요?ㅋㅋ
 


한장을 넘겨보면 1+1 품목과 할인되는 품목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그 다음 페이지에는 50% 할인 품목들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왓슨스 매니아를 위한 아이템들과 온라인 행사 등등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알찬 정보가 가득한 5월 행사 전단을 들고 쇼핑을 시작했어요^^


5월의 슈퍼스타 아이템 50% 할인 품목이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진열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고 쿠폰지갑을 쉽게 받을 수 있었답니다~


추가로, 화장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 헤어브러쉬를..
7만원 이상 구매해면 백 행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랍니다~
미니 헤어브러쉬를 받았는데요.. 정말 예쁘더라구요~ 제가 받은 미니 헤어브러쉬는 아래서 살펴봐주세요ㅎㅎ

 

 그럼, GS왓슨스 건대점에서의 5월 프로모션 이벤트와 PB상품을 중심으로 구매하는 똑똑한 쇼핑후기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5월 프로모션 전단에 있는 팬틴 샴푸/컨디셔너 500ml를 살펴볼께요..


현재 1+1 이벤트 진행으로 이렇게 2개에 8,900원이랍니다!
전 집중 수분 케어와 바운시 볼륨 케어를 구매했어요~ 샴푸 2개에 8,900원이라니! 완전 횡재했어요ㅋㅋ


역시 5월 프로모션 전단에 있던 선크림을 살펴볼께요~

 

 라끄베르 울트라 디펜스 선블록  SPF50/50ml 제품인데요..

테스터용 제품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용해 보고 구매하려구요..
 


오~ 선크림의 발림이 아주 좋고 만족스러워 구매하기로 결정!


마치 선물을 받는 듯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구요..
라끄베르 울트라 디펜스 선블록  SPF50/50ml 를 구매하면 라끄베르 라이브 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답니다~
이렇게 2개 받고 8천원! 완전 대박 행사더라구요ㅎㅎ


이 외에도 슈퍼스타 아이템 50% 할인 품목은 상품 밑에 이렇게 표시가 되어 있어서 금방 알아볼 수 있답니다~


50%할인 품목과 1+1 품목 놓치지 말아야겠죠?ㅋㅋ

 


 또 스페셜 할인 행사 품목도 있었구요..



20%나 할인하는 화장품도 눈에 쏙쏙 들어왔어요..


색상별로 손에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이렇게 직접 발색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정말 좋더라구요~


덤&덤 행상 품목들이에요~ 1+1 너무 좋아요ㅎㅎ


고급 향수를 39,000원에 파격 행상도 진행중이었어요..

 


이렇게 푸짐한 세트 구성이 9,900원이라니..ㅎㅎ
이렇게해서 5월 프로모션 전단 상품들을 살펴보았구요..
아래서는 GS왓슨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왓슨스 PB상품 쇼핑후기를 소개할께요^^


왓슨스에만 있는 핸드솝 제품들..
커다란 용량에 저렴한 가격! 특히 일부 품목은 파격 세일까지 진행중이었어요~


왓슨스 익스플로이팅샤워젤도 있었구요..



 왓슨스 샤워크림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왓슨스 바디워시 등등.. 왓슨스 만의 제품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왓슨스 휴대용크림통, 케이스, 파우치 여행세트 등도 있어서 화장품을 덜어가지고 다닐때 아주 유용하겠더라구요~


또 왓슨스만의 화장소품도 가득했는데요..


전, 왓슨스 눈썹면도기를 구매했답니다~
보통 눈썹면도기 3개 사려면 최소 3천원인데.. 왓슨스 제품은 2천원! 믿을 수 있는 품질에 저렴한 가격까지+_+


미용가위, 미용붓 등 아기자기한 제품이 다양했구요..

 

 새로나온 마스크 시트 등도 눈길을 끌었어요..

 


이뿐 아니라, 왓슨스 여행용 목베게, 수면안대귀마개 등 독특하고 유용한 제품도 가득했어요!


왓슨스 치실도 있더라구요~ 가격도 완전 착하죠?ㅋㅋ


왓슨스 마스크팩이에요..
지난번 4월 쇼핑리포터로 활동하고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효과가 좋았던 제품이에요..
그런데,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는줄을 몰랐어요~
게다가 1+1이 1천원ㅋㅋ


왓슨스 샤워 스크럽도 보이구요..


왓슨스 오일페이퍼 등도 있었어요..

 

 

 또, 왓슨스 전단지에 나와있던 왓슨스 매니아를 위한 아이템!
왓슨스 포인트 클렌저에요~


왓슨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티슈, 미니티슈, 물티슈, 면봉, 화장솜, 훼이셜퍼프 등등 다양한 제품들.. 



전, 왓슨스트래블티슈 2팩을 구매했답니다~


왓슨스 미니 미용 화장지도 찜!


이번에는 왓슨스 샴푸 코너에요..


전 왓슨스크림샴푸 자스민을 구매했답니다~
요즘 세일해서 3,6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데려올수 있었어요ㅎㅎ
이상, 왓슨스 PB상품들을 쇼핑해 보았어요~

 



보브 노리무버 마스카라 구매시 아이래쉬 앰플 정품을 증정한다니..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ㅋㅋ

 

 듣기만 했던 자체발광 아우라 팩트도 사용해보구요~

 

 

 신상품 치약도 구매했어요..



스낵 코너 제가 좋아하는 코너에요~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상상을 초월하는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웠어요! 



제 몸에 비타민을 넣어주기 위해 레모나도 하나 구매했어요~


음료 코너에요..


 1+1과 세일 품목 몇개를 구매했답니다~



 GS왓슨스 계산대에요..
장바구니 2개에 가득 채운 물품들.. 너무 많아서 3개의 쇼핑백에 잘 담아주셨어요~
또 파우치와 미니 헤어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주셔서 기분이 날아갈듯했어요^^


GS왓슨스 홈페이지에 가입했더니 이메일로 이렇게 미니티슈 증정쿠폰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프린트해와서 계산시 함께 사용했어요ㅎㅎ


결제는 GS왓슨스 멤버쉽카드로 50,770원을 결제했어요..
GS왓슨스 멤버쉽 포인트는 쌓을수록 강해지는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편하게 사용 가능한 서비스에요~

 


홈페이지 가입 즉시 사용가능한 500원에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요~

 

이처럼 다양하고 편리한 적립과 사용이 매력적인 멤버쉽 포인트!
http://www.gsretail.com/GSWatsons/member/membership01.asp
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GS왓슨스에서 구매한 물품들이에요..
뷰티, 헬스, 식품, 잡화 등 정말 다양하고 푸짐하죠?
이렇게 푸짐하지만 가격은 50,770원으로 저렴했어요!


라끄베르 울트라 디펜스 선블록  SPF50/50ml 를 구매고 추가로 받은 라끄베르 라이브 폼 정품~
이렇게 2개 받고 8천원!


1+1 이벤트 진행으로 구매한 팬틴 샴푸..
전 집중 수분 케어와 바운시 볼륨 케어를 구매했어요~ 샴푸 2개에 8,900! 대박이죠?ㅎㅎ
 

 

 뷰티, 헬스, 식품, 잡화 등.. 전문화 되어 있고 가격은 완전 착한 GS왓슨스..



GS왓슨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왓슨스 PB상품 구매품목들이에요..


왓슨스트래블티슈 2팩.. 촉감도 좋고 티슈 1장당 크기가 커서 사용하기가 참 좋았어요ㅎㅎ

 

왓슨스 눈썹면도기에요~ 블링블링 색도 참 예쁘고 사용감도 뛰어났어요~
 


왓슨스 미니 미용 화장지 2팩이에요..
휴대용으로 최고에요!


왓슨스크림샴푸 자스민이에요~ 향도 좋고 거품이 잘 일어나서 머리 감기에 제격이었어요!


영수증이 엄청난 길이 보이시나요? 이렇게 많이 구매하고도 50,770원!
사은품으로 받은 파우치와 앙증맞은 미니 헤어브러쉬에요~


5월의 슈퍼스타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슈퍼혜택 5종 쿠폰지갑이에요..
다음번 구매시 이 쿠폰들을 들고 가면.. 왓슨스 마스크팩은 100% 받을 수 있구요..
2만원 이상 구매시 1,500원 할인, 3만원 이상 구매시 에코백 증정, 향수 3천원 할인, 메이블린 구매시 1천원 쿠폰까지..
알찬 쿠폰만 모여있더라구요ㅎㅎ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고 상품이 떨어지면 즉시 채워넣어 쇼핑이 만족스러웠던 GS왓슨스 건대점 매장 정보에요..
지역별로 다른 매장을 살펴보시려면..
http://www.gsretail.com/GSWatsons/store/store.asp 를 참고해주세요~


GS왓슨스 건대점 매장 약도에요..
건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서 찾기 쉬우실꺼에요~


GS왓슨스 홈페이지( http://www.gsretail.com/GSWatsons/ ) 를 방문하시면
더욱 알찬 정보와 많은 이벤트, 쿠폰부터 선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멤버쉽 안내를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GS왓슨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