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담백하고 부드러운 모닝빵!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 비속을 뚫고 일원동에 있는 빵굼터 일원점에 다녀왔어요~ㅎㅎ




빵굼터 모닝빵이에요..

 

 

가격은 2,500원이었구요.. 총 12개가 들어있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모닝빵..



담백하고 부드러운 모닝빵을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모닝빵을 잘라서 사이에 딸기쨈을 바른 모습이에요~



딸기쨈을 바른 모닝빵~ 너무 맛나겠죠?ㅋㅋㅋ



역시 담백한 모닝빵은 달콤한 딸기쨈과 환상궁합인거 같아요~ㅎㅎ
언제나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담백함의 최고! 모닝빵..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