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야오 프리뷰 시식단/미야오

50% 할인에 밥이 무한리필! 강남역 벤또 맛집 미야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근사하고 푸짐한 벤또를 무려 50%나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벤또 맛집! 미야오 강남역점을 소개할께요ㅎㅎ


미야오 강남역점 외관이에요..
강남역 7번출구로 나와 CGV강남점 건물이 있는 골목으로 들어와서 올라오면 보인답니다ㅎㅎ



미야오가 강남역에 오픈하면서 요즘은 이 고급스런 벤또를 50%나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5월1일(일) 부터 5월5일(목)까지 오픈기념으로 50%할인 행사를 한답니다..
하지만, 귀여운걸은 미야오 프리뷰 시식단으로 선정되어 어제 저녁 미리 다녀왔답니다ㅎㅎ
오늘도 가오픈으로 식사를 하실수는 있는데, 이벤트는 내일부터에요^^

 



미야오 매장 입구에는 귀여운 강아지 인형 두마리가 있더라구요~
처음에 실제 강아지인줄 알고 깜짝 놀랐답니다ㅋㅋ



고급스런 느낌의 계단으로 내려가볼께요..



미야오 강남점 매장 내부에요..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서 매장 분위기가 밝아지는거 같더라구요~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는 다찌형태의 주방이에요..
위생과 청결함이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분위기있는 인테리어.. 마치 일본에 비행기를 타고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마다 벤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구요.. 도시락 전문점이다 보니 테이크아웃도 당연히 되더라구요~
벤또는 비빔밥처럼 비벼먹지 않고, 내용물과 밥을 함께 조금씩 떼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데요.. 아래서 살펴볼께요^^
참, 밥과 장국, 쯔게류(절임류)는 무한리필이 된답니다ㅎㅎ



미야오 프리뷰 시식단을 위한 공간.. 테이블마다 이름이 적혀 있었어요ㅎㅎ
원하는 메뉴를 시식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 일행은 에비(1만원), 가츠동(8천원), 고로케(4천원), 사이다(2천원)를 주문했어요~



물컵부터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이 넘치더라구요~ㅋㅋ 




테이블 밑에 수저와 냅킨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식전에 나오는 감자스프에요..


 

걸쭉한 느낌의 스프인데요.. 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아주 맛있었구요..
식전에 속을 달래주기 딱 좋았답니다^^
 


스프를 다 먹으면 미소국물이 나와요..




그리고 주문한 에비, 가츠동, 고로케가 나왔어요~



먼저, 에비부터 살펴볼께요.. 



에비는 화려하게 꽃피운 탱탱한 왕새우가 5마리나 들어있는 새우튀김 벤또에요..



바삭한 새우튀김을 소스에 찍어서..


한입 드셔보세요~ 통통한 새우살이 살살 녹더라구요~
튀김도 기름이 깨끗하니 아주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미야오 벤또는 깨와 김가루로 양념한 밥 위에 다양한 웰빙 음식들이 올려진 형태에요..
방울토마토, 메추리알, 락교, 오뎅, 곤약, 계란말이, 새우스시, 날치알, 해초무침, 야마자키 복신지, 초생강, 단무지 등등.. 

 



해초무침, 야마자키 복신지, 초생강, 단무지와 함께 먹는 밥도 맛있었구요..



메추리알과 초생강을 함께 먹어도 굿!



계란말이와 함께 깔끔하게 먹는 맛도 아주 좋았답니다~
 



고로케에요.. 너무나 맛있었고 푸짐해 만족했던 녀석이에요ㅎㅎ 게다가 가격까지 착하고 말이죠~~



바삭하게 튀겨진 고로케에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감자, 야채, 카레.. 이렇게 3가지 종류로 구성된 고로케.. 

 


담백한 감자고로케에요..



깔끔한 야채고로케에요..
카레고로케도 있었는데 속이 노란색이었구요..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는 바람에 이건 못찍었네요^^;;
카레맛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니 카레인줄도 모르고 먹을정도.. 참 맛있었어요ㅎㅎ



사이다에요~




톡쏘는 시원함이 매력적이었어요~


 
이번에는 가츠동을 살펴볼께요..



가츠동은 두툼한 돼지 등심으로 만든 수제 돈까스가 올려진 벤또에요..



노릇노릇 바삭한 수제 돈까스..

 

마치 일본에 날라와 돈까스를 먹는듯.. 입안에서 살살 녹는 그 맛이 형용하기 어려울정도였어요^^ 

 



에비에서와 비슷하게 가츠동 역시 메인 메뉴인 새우튀김과 돈까스를 제외하고는..
밥과 절임류, 초밥 등이 비슷하게 나왔어요..



은근히 중독성이 강했던 매력적인 녀석..ㅋㅋ



깔끔한 계란말이도 맛있었구요~

 

제가 완전 좋아하는 새우초밥! 새우스시도 아주 신선하니 맛있더라구요~ 

 



화려한 색감이 예술이었어요~ 눈으로 먹고 입으로 즐기는 매력만점 미야오 벤또!



돈까스와 초생강을 함께 먹으면 아주 깔끔하고 맛있답니다~



단무지 등 절임류와 먹어도 최고!
밥과 장국, 쯔게류(절임류)는 무한리필이 가능해 누구나 배불리 먹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벤또 양이 너무너무 많아서 여성분들은 혼자 다 먹을 수 없을꺼에요..
저두 결국은 쪼금 남기고야 말았답니다.. 정말 근사하고 푸짐함에 감동이에요!



미야오 메뉴판이에요..
초대리한 밥 위에 갖은 재료들을 찌라시하여 즐겨먹을 수 있는 매력적인 벤또!
오전 11시30분에 오픈하여 저녁 9시30분까지 영업하더라구요~



미야오 메뉴판이에요..
벤또와 커플셋트 메뉴, 그리고 면류가 있답니다ㅎㅎ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그리고, 일본 외식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새로움이 매력적이었어요~



친절한 서비스와 밝은 음악으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던 미야오..



출구쪽에도 귀여운 강아지인형 두마리가 인사하는거 같았어요~



도심속 일본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 너무 좋았답니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고급스런 분위기속에서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미야오^^

 

 

일본식 수제 벤또전문점 미야오.. 
미야오는 고양이 울음소리 라고 하시더라구요~
나만의 엣지있고 쉬크한 매력과 당신을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모두 아름다운 추척을 만들어가는 곳 미야오..

 



미야오 프리뷰 시식단 활동을 마치고 받은 선물이에요..



화장품과 초콜렛, 과자, 그리고 상품권까지! 완전 기뻤답니다ㅎㅎ



벤또 1 FREE 쿠폰을 받고 거기에 적힌 사이트에 접속해보았어요..
방문후기를 남기시면 참여 확인 후 쿠폰을 받을 수 있는거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http://cafe.naver.com/miyaobento/46 에 참여하셔서 공짜로 드세요ㅋㅋ



미야오 강남역점 명함도 받아왔어요~
사이트와 약도가 안내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미야오와 함께 즐거운 도심 속 일본여행을 마치고 온 즐거운 하루였어요ㅎㅎ
고급스런 분위기와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고 푸짐한 벤또,
그리고 평소 먹었던 벤또와 달리 느끼하지 않고 깔끔함에 감탄을 연발하게 되는 훌륭한 맛까지!
정말 대 만족이었구요~ 완전 반해버려서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이번 주말에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미야오 강남역점에서 50%할인된 가격으로 행복한 벤또 식사 어떠신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