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스웰 프레쉬제니 5기/스페셜케어 제품 후기

[제니스웰]피부 속 리모델링!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안녕하세요..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4월 포토후기입니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의 제품 중 바르는 순간 피부 속으로 주입되는 고농축 콜라겐 세럼!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소개해 드릴께요~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제품후기에요..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의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설명과 사용법, 주의사항 등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요..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는 피부 탄력 개선에 효능이 있는 해양 유래의 콜라겐이 76.5% 고농축으로 함유된
떠서 바르는 타입의 신개념 세럼으로  미백, 각질 관리, 보습 기능을 부여하여
기미, 잡티 등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슈퍼알엑스(SUPERRX)라인이에요..

참고로, 제니스웰 SUPERRX 라인은? 적극적인 개선 효과를 부여하는 코스메티슈칼 개념의 기능성 전문 라인이에요..
지면에서 얻은 특별한 처방으로 매일 전쟁을 겪고 있는 불안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주름, 기미, 잡티 없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답니다..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그럼,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자세히 살펴볼께요~

 


반짝반짝 고급스런 디자인이 매력적인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용량이 30ml로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라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구요..
제품 뒷면 오른쪽 부분을 보면 개봉한 후의 권장 사용기간은 12개월로 표시되어 있어요..


피부미용에 콜라겐이 좋지만 콜라겐의 특성상 분자가 커서 피부에 흡수가 어려운데요..
제니스웰의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는 천연 효소성분을 결합해 콜라겐을 가수분해하여 피부에 흡수력을 높였답니다..
흡수력이 우수한 고농축 콜라겐 76.5%가 함유된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콜라겐 부족에 의한 피부노화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무너지는 피부 속을 재건축해주는 매력적인 녀석이더라구요^^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밑부분에는 제조일이 기재되어 있어요..
제조일자로부터 6개월이내 제조된 상품만 판매하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ㅎㅎ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뚜껑을 돌려서 열어볼께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불투명보호캡으로 한번 더 내용물이 보호되어 있었어요~
소비자 마음을 헤아리는 제니스웰의 세심한 배려..+_+

 


잼 제형의 젤 타입으로 화학방부제 성분, 인공 향, 인공 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안전한 성분의 세럼!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ㅎㅎ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사용후기에요..
참고로, 저는 20대 중반의 여성으로 악건성 + 민감성 피부타입이에요~!


제니스웰 고농축 콜라겐 세럼을 사용하기 위해 우선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먼저 발라주었어요..

여기서, 왜 토너를 먼저 바르는지 궁금하시죠?
세럼(Serum)은 사전적 의미로 "혈청", "유액"이라는 뜻으로,
기능을 주거나 영양이 농축되어 있는 제품에 주로 ㅇㅇㅇ세럼이라는 제품명이 붙게 되는데요..
제형에 따라 젤, 유액, 크림 타입 등이 있고, 사용 단계는 유효성분이 농축되어 있으므로
주로 토너 다음에 사용해 주시는 게 효과적이랍니다^^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만 바른 상태의 제 손이에요..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뚜껑을 열어 발라볼께요..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와 함께 내장된 스푼으로 적당량을 덜어 주었어요..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손등에 덜어준 모습이에요..

△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만 바른 상태의 제 손이에요..      △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손등에 덜었어요..      


△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는 잼 제형의 젤 타입으로 이렇게 촉촉하게 되어 있었어요..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는 쫀쫀하고 탱탱했는데요..
유분이 많고 향과 색이 강한 일반적인 콜라겐 제품과 달리 탱탱한 질감과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느낌이 좋았어요^^

△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펴 발라 보았어요..


촉촉한 젤 타입으로 보습 지속력이 우수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었구요..
바른 후 끈적임 없는 느낌이 없어 좋았어요ㅎㅎ

△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손등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고농축 콜라겐 성분이 피부속으로 바로 흡수되면서 피부의 건조함과 거칠함이 싹 사라지고 촉촉해졌어요ㅎㅎ

 

     △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만 바른 상태의 제 팔이에요..                △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을 팔에 덜었어요..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발라보았어요..
쫀쫀하고 팽팽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매력적인 콜라겐 세럼! 향도 없고 발림 효과가 뛰었났어요~

△ Before                                                                               △ After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연출을 돕는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만 바른 상태의 제 얼굴이에요..     △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얼굴에 덜었어요..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에 바른 후 가볍게 톡톡 두드리듯이 흡수시켜 주었어요..

△ 제니스웰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를 얼굴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탱글거리는 사용감의 독특한 젤 타입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신속히 흡수되어 피부의 표면과 내부를 동시에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는 낮보다는 밤에 더 집중적으로 사용하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보습 유지력이 지속되어 밤에만 사용해도 다음 날까지 촉촉한 피부를 갖게 되었어요~~
푸석푸석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가 쫀쫀한 페이스로 생기있게 변신!
산뜻한 사용감과 무향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이젠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으로 피부 속 탄력을 채워 피부 속까지 보호하고 있답니다^^
콜라겐 76.5% 함유로 피부의 신진대사 활성화 및 보습력 유지,
균형적인 피지분비 조절 능력 유도,
고농축 콜라겐 성분이 느슨해진 진피에 건강을 회복시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세럼!
이렇게 뛰어난 효능과 사용감을 자랑하기에 28,000원이라는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게 피부를 위해 투자할 수 있겠더라구요~
다 사용하면 재구매해서 사용할 생각이구요..
탄력없고 건조한 피부, 늘어지고 주름으로 고민하는 피부, 칙칙하고 까칠하며 어두워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총평
기능 : 가격 : 디자인 : 제품의향 :


리얼 액티브 콜라겐 76.5 제품 구경하러 가기


이상,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달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