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조미료 사용 NO! TV방영으로 누구나 아는 유명한 할아버지돈가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각종 TV 프로그램 등 언론을 통해 소개된 돈까스 맛집!
한국인이면 누구나 아는 할아버지돈가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할아버지돈가스는 대치동 은마상가에 위치해 있는데요..
위 사진은 은마상가의 모습이구요.. A블럭으로 들어가시면 안되구요.. 
보시는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살짝 돌아가 주시면 되는데요..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은마상가 B블럭 지하 매장 입구에요.. 여기로 들어가시면 할아버지돈가스를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할아버지돈가스 매장 외관이에요..
SBS, MBC, KBS 의 각종 TV프로그램에 소개되었음을 알수 있어요~~




화학조미료가 없는 색다른 맛 할아버지돈가스!
돈가스가 주메뉴이구요.. 스파게티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할아버지돈가스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냅킨과 후추가루가 있었구요.. 시원한 물이 나왔어요.. 

 


돈가스가 나오기 전에 양송이수프가 나와요..



후추가루를 이렇게 뿌려준다음..



잘 섞어서 한입 드셔보세요~
조미료, 색소, 방부제 등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보통 먹어왔던 수프와 달리 더욱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잘게 썰어넣은 양송이버섯 덕분에 식감도 좋았어요^^



주문한 돈가스가 나왔어요.. 요즘 고기값이 올라서 그런지 돈가스 가격은 7천원이었어요~
하지만, 푸짐한 양 + 화학조미료가 들어있지 않은 건강식 + 맛까지 뛰어났기에.. 아깝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깍두기에요~



할아버지돈가스의 돈가스는 이렇게 큼지막한 돈가스와 밥, 단무지, 샐러드, 옥수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럼, 돈가스를 먹기 좋게 썰어볼께요.. 




100%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 영양소가 고루 들어있는 돈가스소스를 듬뿍 묻혀서 냠냠~~+_+
고기가 얇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ㅋㅋ



양배추 샐러드에요~

 



소스를 잘 섞어서 먹으면 상큼하고 깔끔하며 아삭한 식감이 아주 좋더라구요^^



밥도 함께 나와서 든든하게 먹을수가 있었는데요..



밥 한 입 먹고..

 

 

아삭하고 매콤한 깍두기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정통 돈가스에 빠질 수 없는 녀석이죠~ 바로 옥수수!!



돈가스와 잘 어울리는 환상궁합이었어요~



조미료, 색소, 방부제 등 불량식품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 할아버지돈가스..
특허까지 받았더라구요^^



지난달 21일에 SBS 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된 장면이 액자로 걸려있더라구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1석2조였던 할아버지돈가스..
짜지 않고, 소화가 잘 될뿐 아니라 몸에도 좋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
또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1960년부터 전통 돈가스를 고집한 대한민국 최고령 쉐프! 할어버지돈가스!
어린이가 좋아하는 종합영양식! 여성이 원하는 살 그만 미용식! 식도락이 즐겨찾는 별미영양식!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해드리는 최고의 돈가스 맛집이었습니다^^


                        다음뷰 메인 포토 베스트에 올랐어요~ 여기에 오른건 처음이라 기분이 날아갈듯해요^^
              모두 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가능한거 같아요.. 앞으로도 귀여운걸의 맛집 리뷰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더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