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S 블로거 기자단/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MAS 리뷰] 현빈의 마지막 선물! 현빈비타민 비타플렉스 후기!!


 

직접 체험하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3월호 제품 중에서 제 마음을 가장 사로잡았던 제품!!
현빈비타민으로 유명한 고려은단의 비타플렉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이 비타민은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비타민이 아니야~"
까다로운 남자 현빈이 먹는 비타민!!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그럼, 원료원산지를 100% 공개한 비타민 비타플렉스를 살펴볼께요ㅎㅎ


케이스에서 비타플렉스를 꺼내어보았어요..

 


 안내 팜플렛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무려 4만원이나 하는 정품 비타민!! 고려은단 비타플렉스!


제가 받은 제품은 보시다시피 레드색상으로 현대 여성의 체질에 맞춘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 포우먼이에요ㅎㅎ
(참고로, 포우먼 이외에 포맨, 포실버, 포틴즈, 오리지널 제품이 있답니다..)


 총 60정이 들어있었구요.. 제조일과 유통기한도 신선해 마음에 들었어요!

 


제품 케이스 개봉 시 "퐁" 하는 소리가 나는 알루미늄 캔 실링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케이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비타플렉스 제품이 들어있어요~


원료 원산지를 투명하게 100% 공개한 신개념 비타민 비타플렉스!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안전하고 우수한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사람의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종합비타민으로, 일본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해 빛과 습기를 최대한 차단하고
내부 용기를 밀폐하는 등 2중 포장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답니다..

 

 

주요 영양성분과 원산지가 자세히 기재되어 있었어요!


뚜껑을 열기 위해서는 이렇게 봉해진 부분을 떼어내주셔야 해요~~


이런 정품인증! 너무 좋아요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다시한번 개봉하도록 되어있어요~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로 이중 포장을 적용하여 안정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더라구요~
 


손가락을 끼어 살짝 잡아당겨 회전시키며 속 뚜껑을 제거해주시면 되요..


핑크빛 색상의 비타플렉스 포우먼!


타원형으로 예쁘게 생겼더라구요~
1일 1회 / 1일 1정을 식사 후 먹는 물과 함께 드시면 된답니다!


하루에 한 번 한 알을 식사 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씹지 말고 드셔야해요~
평소 비타민B 종합영양제를 복용할 때 특유의 냄새가 나서 불편했었는데요..
비타플렉스는 바닐라향으로 이중 코팅해 보다 편안하게 복용 가능해 좋았어요ㅎㅎ


비타민 C, B, A, E, 베타카로틴,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비타민D, 칼슘, 요오드, 마그네슘, 칼륨, 철분 함유료
다이어트나 불규칙한 식사로 다양한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여성,
여성에게 적합한 성분들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필요한 여성,
가족의 건강만 챙기고 자신의 건강을 잊고 있는 여성,
식생활로부터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고자 하는 여성..
이렇게 현대 여성분들의 체질에 맞춰져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지금까지는 비타민을 구입하고 섭취할 때 비타민 원료의 원산지는 관심이 없었어요..
하지만, 비타플렉스를 만나고 나서 원산지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어요~
원산지를 100% 공개한 착한 비타민 비타플렉스를 통해 똑똑한 소비자의 권리와 건강을 보장받을 수 있어 대만족이에요!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비타플렉스!
모든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었구요..
빛이 투과되지 않는 알루미늄 캔을 사용해 보존성도 우수하며 바닐라향이라 거부감없이 복용가능해 좋았어요!
이상, 귀여운걸의 고려은단 비타플렉스 후기였습니다^^


마스 리뷰세상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