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왓슨스 쇼핑 리포터/GS왓슨스

[GS왓슨스]4월 프로모션 제품! 로레알 고 360 클린 클렌저 사용기!


 

 안녕하세요.. GS왓슨스 4월 쇼핑 리포터 귀여운걸이에요^^
아시아 No.1 헬스 & 뷰티 전문스토어 GS왓슨스 강남점에서 구매한 4월 프로모션 제품 사용후기를 소개해드릴께요~
모든 GS왓슨스 지점에서 3월26일 토요일부터 4월22일 금요일까지 진행중인
 로레알과 함께 하는 100% 당첨 경품축제가 있어요!
로레알 고 360 클린 제품 구매시 100% 당첨이 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경품축제인데요..
이벤트 뿐 아니라 효과가 좋기로 유명한 로레알 고 360 클린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강남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눈앞에 바로 보이는 GS왓슨스 강남점이에요..


평소 갖고싶던 제품이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 구매를 망설였었어요..
그런데, GS왓슨스에서는 세일을 해서 8천9백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젤리패드로 매일매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벅차오르는군요ㅋㅋ
L’OREAL go 360 Clean
물기있는 얼굴에 젤리패드를 이용해 마사지하며 클렌징하는 제품이에요..


 로레알 GO 360 Clean 클렌져는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시원한 청량감이 있는 밀크타입의 쿨~한 밀키폼, 천연살구씨 성분으로 각질분해 효과가 탁월한 산뜻한 스크럽 폼,
과도한 피지제거, 트러블케어를 한번에! 촉촉 상쾌한 젤 폼,
마지막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져! 마일드한 센스티브 폼이 있더라구요..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본 결과, 마일드한 센스티브 폼으로 결정했답니다!
민감한 제 피부에 딱 좋을꺼 같았어요~
 

 

로레알 고 360 클린 딥 페이셜 클렌저 포 센서티브 폼은..
마일드한 센스티브 폼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져에요..
용기도 화이트색상과 블루색상의 조화가 깔끔하고 예뻤어요^^


용량은 178ml로 넉넉하고 좋았어요~


제품 뒷면에는 제품 설명 및 사용법 등이 자세히 표기되어 있어
처음 사용해보는 사용자도 무난하게 사용 가능했어요^^


물론 로레알이다 보니 아래에는 영문으로도 표시되어 있어 국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ㅋㅋ


로레알 고 360 클린 딥 페이셜 클렌저 포 센서티브 폼 뚜껑은 이와 같이 깔끔하게 테이프로 붙여져 있었구요..
그럼, 테이프 제거 후 뚜껑을 열어볼께요~~

 


용기 역시 비닐 포장이 되어 있어 이렇게 점선을 따라 뜯어주었답니다!
깔끔한 포장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비닐포장을 제거한 상태의 로레알 고 360 클린 딥 페이셜 클렌저 포 센서티브 폼 앞, 뒷면 모습이에요..


클렌저 용기 앞면에는 이와같이 블루 색상의 젤리패드가 동그랗게 담겨있었는데요..
 살짝 눌러서 젤리패드를 꺼내어 보았어요..


젤리패드를 꺼낸 상태의 모습이에요..

 


젤리패드를 꺼낸 상태의 클렌저 용기 앞, 뒷면 모습이에요.. 깔끔하죠?ㅎㅎ


이번에는 블루 색상의 젤리패드를 살펴볼께요..
손으로 잡기 좋게 이와같이 디자인되어 있었구요..
딥클렌징에 적합하도록 오돌도톨한 돌기가 나 있었어요..


젤리패드를 손가락에 끼운 모습이에요..


손에 착 감겨서 사용하기가 편리했어요~~

 

 

 그리고, 오돌도톨한 돌기가 혹시 아프지는 않을까 걱정했었는데요..
손으로 눌러보니 부드럽게 눌려지더라구요~~
민감한 피부에도 전혀 무리없이 부드러워 좋았어요!



로레알 고 360 클린 딥 페이셜 클렌저 포 센서티브 폼 제형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손등에 덜어보았어요..
무향으로 비누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 적합했구요..
흰색으로 묽은 제형이었어요~~


그럼, 클렌징을 시작해볼께요~~
화장품을 바른 상태의 제 손이에요..


젤리패드를 물에 적셔주세요..

 


로레알 고 360 클린 딥 페이셜 클렌저 포 센서티브 폼을 준비해주시구요.. 

 

 

젤리패드에 클렌저를 부어주세요..
 


물과 섞여 보다 부드러워졌어요~


손을 물에 씻은 다음,


클렌저를 부은 젤리패드를 이용해 클렌징을 해 볼께요..

 

이렇게 마사지 하듯이 젤리패드를 문질러 주세요..


시계방향으로 마사지한 다음,


물로 헹구어 주세요..


 물기를 제거한 상태의 제 손이에요..

얼굴에도 이와 똑같이 젤리패드를 빼내 물에 적신 후, 제품을 덜어 얼굴 전체에 마사지한 후 물로 헹구어 주시면 되요..
오일프리 제품으로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며 피부를 매끄러워져서 대만족이었어요~~
화장품을 바른것도 아니고 클렌징을 했을뿐인데 피부가 매끄럽고 부드러워져서 완전 신기했어요^^
 

 

젤리패드는 헹궈서 말린 뒤 다시 넣어두었다가 다음에 다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추가로, 왓슨스 PB 상품인 티슈도 구매했답니다!


부드럽고 먼지가 적은 휴대용 크리넥스는 5개 구매했구요..


물티슈도 하나 구매했는데 촉촉하니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젤리패드를 이용하여 모공까지 깨끗하게 닦아내주는 딥클렌징 제품!
이용하여 건조함없이 피지와 노폐물,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닦아내주는 제품!
로레알 고 360 클린 딥 페이셜 클렌저 포 센서티브 폼^^


로레알 GO 360 Clean 클렌져를 구매하고 스크래치 복권을 받아 4등에 당첨!
4등 마스크팩에 당첨되어 레몬 에센스 마스크팩을 받았답니다!
이렇게 경품축제가 있을때 구매하면 정말 1석2조인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좋은 기회 꼭 잡으셔서 클렌징 하나로 예뻐지시길 바랄께요ㅎㅎ


깨끗하고 보기 좋게 진열되어 쇼핑이 만족스러웠던 GS왓슨스 강남점 매장 정보에요..
지역별로 다른 매장을 살펴보시려면..
http://www.gsretail.com/GSWatsons/store/store.asp 를 참고해주세요~


GS왓슨스 강남점 매장 약도에요..
강남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서 찾기 쉬우실꺼에요~

 

GS왓슨스 홈페이지( http://www.gsretail.com/GSWatsons/ ) 를 방문하시면
더욱 알찬 정보와 많은 이벤트, 쿠폰부터 선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멤버쉽 안내를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GS왓슨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