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왓슨스 쇼핑 리포터/GS왓슨스

뷰티,헬스 쇼핑천국 "GS왓슨스 강남점"에서의 생생한 쇼핑후기!!


 

안녕하세요.. GS왓슨스 4월 쇼핑 리포터 귀여운걸이에요^^
아시아 No.1 헬스 & 뷰티 전문스토어 GS왓슨스 강남점에 다녀왔는데요..
다양한 제품과 재미있고 흥미로운 쇼핑문화를 즐기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았기에 소개해 드릴려구요..
그럼, 지금부터 생생한 쇼핑후기 시작합니다ㅎㅎ


강남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눈앞에 바로 보이는 GS왓슨스 강남점..


역에서 1분거리도 되지 않는 딱 좋은 곳에 위치를 하고 있었어요ㅋㅋ


GS왓슨스 강남점 매장 입구에는 이와같이 각종 세일품목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오~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눈이 휘둥그레해졌어요^^

 

 

매장 입구 출입문에는 GS왓슨스 영업시간이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평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일요일에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하더라구요..
아침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이용하기가 편리할꺼 같았어요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입구부터 시선을 끄는 세일 품목들ㅋㅋ


입구에 있는 장바구니를 하나 집어 들고 쇼핑을 시작했어요~

 

첫눈에 들어온 행사 전단..
언제 어디서나 쇼핑하기 전에 전단지를 살펴보는건 알뜰한 쇼핑의 첫걸음! 다들 아시죠?ㅋㅋ
 


 3월26일 토요일부터 4월22일 금요일까지 진행하는 행사 전단인데요..
5천원 이상 구매시 50%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물품들이 있었고,
로레알과 함께 하는 100% 당첨 경품축제가 있었어요! 요거요거 완전 끌리는데요?ㅋㅋ



한장을 넘겨보면 1+1 품목과 할인되는 품목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그 다음 페이지에는 용도별로 할인 품목들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왓슨스 매니아를 위한 아이템들과 온라인 행사 등등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알찬 정보가 가득한 4월 행사 전단을 들고 쇼핑을 시작했어요^^

 


가장 먼저 이끌렸던 로레알 GO 360 Clean 클렌져에요!
평소 갖고싶던 제품이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 구매를 망설였었어요..
그런데, GS왓슨스에서는 세일을 해서 8천9백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젤리패드로 매일매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벅차오르는군요ㅋㅋ
L’OREAL go 360 Clean
물기있는 얼굴에 젤리패드를 이용해 마사지하며 클렌징하는 제품이에요..
자세한 후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918 를 참고해 주세요^^


 로레알 GO 360 Clean 클렌져는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시원한 청량감이 있는 밀크타입의 쿨~한 밀키폼, 천연살구씨 성분으로 각질분해 효과가 탁월한 산뜻한 스크럽 폼,
과도한 피지제거, 트러블케어를 한번에! 촉촉 상쾌한 젤 폼,
마지막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져! 마일드한 센스티브 폼이 있더라구요..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본 결과, 마일드한 센스티브 폼으로 결정했답니다!
민감한 제 피부에 딱 좋을꺼 같았어요~


GS왓슨스는 품목별, 브랜드별로 코너가 잘 정리되어 쇼핑하기가 무척 편리했는데요..
우선, 화장품 코너부터 살펴볼께요~
5만원 이상 구매시 뷰티 소품 1종, 10만원 이상 구매시 BRTC 수분 3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모든 제품 옆에는 이렇게 테스터용이 마련되어 있어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색상별로 손에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그냥 보기에는 발색을 잘 모르시겠죠?
그래서, 천천히 하나하나 테스트도 해보았어요..
란제즈 립스틱 글로즈 구입시 마스카라도 증정한다니 정말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


면봉과 화장솜도 마련되어 있어 지워가며 테스트해보기 좋았어요~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이자녹스,

 

 

수려한 등등 브랜드별로 모아놓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원하는 브랜드로 바로 달려가기 좋았어요!
 



마스카라도 테스트 해보았구요..


평소 좋아하는 호피걸과 페리페라 브랜드 제품도 가득했어요~



제품 근처에는 가격이 표시되어 있어 구매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GS왓슨스를 방문하시면 곳곳의 프로모션을 잘 살펴보셔야 해요~
그러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정말 횡재할수가 있답니다~
마몽드 내츄럴 선크림이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이런거 놓칠수 없겠죠? 얼른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매니큐어도 색상별, 브랜드별로 정말 다양했어요~~
하나하나 발라보며 쇼핑하다보면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획기적인 가격으로 세일중인 품목들 눈여겨 봐주시구요~


이번에는 향수 코너를 살펴볼께요..


향수도 미리 테스트를 해 볼수 있도록 이렇게 깔끔하게 진열괴어 있었어요!
향수 테스터는 시향지나 손목에 뿌려 테스트 하시면 좋아요^^


스페셜 케어 코너에요..


 

 

 피부건강상담센터도 있어서 상담받고 구매하기 좋게 되어있었어요!

 


건강용품 코너에는 각종 비타민 등 건강식품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오! 왓슨스 화장솜이 이렇게 푸짐한데 4천5백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물티슈와 휴대용 크리넥스를 구매했어요!


스페셜 덤앤덤 놓치면 후회한답니다! 반드시 살펴봐주는 센스!
 


 트리트먼트 등의 제품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요..



전단상품 증정행사가 안내되어 있어서
전단이 없어도 쉽게 알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제품이 다양한 스킨케어 코너..
저는 립케어모이스쳐를 구매했어요~!


각종 미용소품도 한자리에 있었구요..

 


 구강용품 코너도 있었어요..

 


치간칫솔과 칫솔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답니다!


아이케어 코너도 있구요..


각종 목욕용품 코너도 있어요..


헤어스타일링의 모든 제품들이 한자리에!

 

 

저는 증정행사가 진행중인 엘라스틴 샴푸를 구매했어요~
완전 횡재한 느낌이었어요+_+


샴푸, 컨디셔너 코너에요.. 모든 브랜드가 한자리에 있더라구요!


헤어스타일링, 염모제 코너도 있어요..

 

 건강식품부터 여성용품, 건전지까지..
정말 없는게 없더라구요~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매끈녀로 거듭나기 위한 3단계 제품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로레알 20% 할인 행사 제품도 꼭꼭 봐주셔야 후회가 없겠죠?
직접 테스트도 해보았답니다ㅎㅎ


라끄베르 제품도 손등에 덜어 테스트를 해보니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직접 체험해봐야 좋은거 같아요!!
또, GS왓슨스에서는 많은 직원분들이 전문적이고 친절하게 제품을 설명해주셔서
구매시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이번에는 브랜드가 아닌 용도별로 분류한 코너에요..
스킨케어, 비비크림, 선케어, 클렌징, 바디케어 등등..


과자 코너도 있었는데요..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상상을 초월하는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2+1 행사가 진행중이라
2개 구매시 1개는 공짜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그래서, 빠다코코낫, 통아몬드, 쿠크다스 등을 구매했답니다^^
 


과자도 세일품목이 많으니 눈여겨 봐주시구요~


이번에는 아이스커피믹스도 구매했어요~


먹을거리 초특가 모음전도 진행중이라 매력적이었어요!


한쪽 코너에서는 각종 음료수를 시원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남성용품도 이렇게 한자리에 모아져 있어 남성분들도 쇼핑하기가 아주 쉬울듯해요!

 

 

이외에도 헤드폰, 스타킹, 양말 등 각종 잡화가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할인행사 제품, 카운셀러추천상품들을 다시한번 점검해주는 센스~!



GS왓슨스 계산대에요..


장바구니 2개에 가득 채운 물품들..
2개의 쇼핑백에 잘 담아주셨어요~ 또 여행용세트를 사은품으로 주셔서 기분이 날아갈듯했어요^^


결제는 GS왓슨스 멤버쉽카드로 52,450원을 결제했어요..
GS왓슨스 멤버쉽 포인트는 쌓을수록 강해지는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편하게 사용 가능한 서비스에요~


이처럼 다양하고 편리한 적립과 사용이 매력적인 멤버쉽 포인트!
http://www.gsretail.com/GSWatsons/member/membership01.asp
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로레알 GO 360 Clean 클렌져를 구매하고 받은 스크래치 복권이에요..
긁어보았더니 4등 마스크팩에 당첨되어 레몬 에센스 마스크팩을 받았답니다^^

 


 즐거운 쇼핑에 시간가는 줄 모르다가 나와보니 어느덧 저녁이 되어버렸네요~

야경도 참 예쁘죠?ㅎㅎ
 



GS왓슨스에서 구매한 물품들이에요..
뷰티, 헬스, 식품, 잡화 등 정말 다양하고 푸짐하죠?
이렇게 푸짐하지만 가격은 52,450원으로 저렴했어요!


잘 안보이는 제품 몇가지를 자세히 찍어봤어요..
덤으로 행사중인 샴푸와 1+1 스페셜 기획 선크림까지 최고였구요!
마지막 여행용세트는 사은품으로 주셨답니다ㅎㅎ
착한 가격에 뷰티, 헬스,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전문적이고 즐겁게 쇼핑가능한 쇼핑천국 GS왓슨스!
여러분들도 GS왓슨스에서 행복한 쇼핑 하시길 바랄께요^^


깨끗하고 보기 좋게 진열되어 쇼핑이 만족스러웠던 GS왓슨스 강남점 매장 정보에요..
지역별로 다른 매장을 살펴보시려면..
http://www.gsretail.com/GSWatsons/store/store.asp 를 참고해주세요~


GS왓슨스 강남점 매장 약도에요..
강남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서 찾기 쉬우실꺼에요~


GS왓슨스 홈페이지( http://www.gsretail.com/GSWatsons/ ) 를 방문하시면
더욱 알찬 정보와 많은 이벤트, 쿠폰부터 선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멤버쉽 안내를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GS왓슨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