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강남역맛집]이렇게 조그마한 도넛 보셨나요? 큰 도넛의 축소판!


 

강남역 7번, 8번 출구에 위치한 던킨도너츠 강남스퀘어점에 다녀왔어요..

 



저녁때라 불빛이 환한 던킨도너츠 매장이 무척이나 근사하더라구요ㅎㅎ



너무나도 조그마한 도넛의 맛이 궁금한 나머지 이렇게 포장해 왔어요!



정체는 바로, 후레쉬 스트로베리 먼치킨 이에요..
한개 250원씩이에요~ㅋㅋ

 

 

정말 조그마한 도넛이죠?



그럼, 포장을 뜯어볼께요..



후레쉬 스트로베리 먼치킨을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스트로베리필드 도넛의 축소판인데요.. 귀여워도 있을건 다 있답니다ㅎㅎ



후레쉬 스트로베리 먼치킨을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신선한 딸기 필링이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커다란 도넛과 동일하게 겉에는 하얀 슈가파우더가 묻혀있어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은 귀염둥이 도넛!
정말 맛있었구요.. 배부를때도 후식으로 딱 좋은거 같아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