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스웰 프레쉬제니 5기/제니스웰 후기

[제니스웰]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3월 포토후기 상품 대공개!!


 

안녕하세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의 공식 서포터즈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 입니다!
그럼, 프레쉬제니 5기의 3월 포토후기 상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깔끔하고 깨끗하게 포장된 제니스웰 박스를 받았어요..
제니스웰이 코리아나의 자회사라 송화주에는 코리아나 화장품으로 되어 있었어요ㅎㅎ


박스를 열어볼께요..


배송 상품 목록이 적힌 종이가 보이구요..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신경쓰는 제니스웰~ㅎㅎ


이번달에는 2가지 상품이 들어있었어요..


바로, 세이프티 퓨어 선크림(SPF50+/PA+++)과 고급 마기름종이100P(풀업형) 이에요.. 



이렇게 프레쉬제니 5기의 3월 포토후기 상품은..
세이프티 퓨어 선크림(SPF50+/PA+++)과 고급 마기름종이100P(풀업형) 이에요~
조만간 제품별로 상세한 후기로 찾아올께요~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