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이지바이]이렇게 거대한 빵 보셨나요? 감미로운 모카빵!!




이지바이 개포점에서 3천원을 주고 모카빵을 사왔어요ㅎㅎ



 

점점 매장수가 확대되어 나가는 이지바이.. 벌써 19호점까지 생겼나봐요..

깔끔한 이지바이 흰 봉투에 담아주셨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미로운 모카빵..



 

이지바이 빵은 언제나 따끈따끈 바로 만들어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하지만, 원하는 빵이 아직 나오지 않았거나 품절사태가 많아 항상 이용하기는 어렵지만요~



 

노릇노릇 정말 맛있게 구워졌죠?ㅎㅎ



 

모카향이 벌써부터 솔솔~ 풍기는거 같아요^^



 

모카빵을 꺼내어 쟁반에 담아봤어요~



 

크기가 엄청 거대하죠??

커다란 쟁반이 꽉 찼네요ㅎㅎ



 

바삭바삭 부서지는 겉표면..



 

손으로 부셔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ㅎㅎ



 

모카빵 속이 궁금하시죠??



 

모카빵을 잘라보았어요..



 

촘촘한 빵 결 사이사이로 알갱이가 보이시죠??

바로, 건포도랑 호두에요~!



 

달콤새콤한 건포도와 고소한 호두가

모카와 함께 묘하게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모카빵 아래부분은 이와 같아요..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3천원 모카빵이 워낙 거대해서 온 가족이 모두 함께 나누어 먹어도 든든했어요..

은은한 모카향과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며 담백한 빵이 먹고 싶다면..

감미로운 이지바이 모카빵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