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던킨도너츠]쫀득한 와플에 딸기쨈이 듬뿍! 맛있는 딸기와플!!


 

역삼동에 있는(선릉역에 위치한) 던킨도너츠 르네상스점에서 딸기와플을 사왔어요..



 

던킨 종이봉투에 담아왔어요..



 

봉투 안에는 와플이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딸기와플 2개를 사왔는데요.. 1개에 2,200원이었어요..



 

그럼, 포장을 뜯어볼께요..



 

딸기와플을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쫀득한 와플에 딸기쨈이 듬뿍 올려진 맛있는 딸기와플!!



 

손바닥만한 크기로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생각보다 꽤 든든하더라구요^^



 

윤기가 자르르~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죠?ㅎㅎ



 

딸기와플을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쫀득하고 담백한 와플에 달콤한 딸기쨈 덕분에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ㅎㅎ




딸기 베이스 와플에 달콤한 딸기잼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게 먹은 딸기와플!

와플이 생각나면 던킨도너츠를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