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스웰 프레쉬제니 5기/메이크업 제품 후기

[제니스웰] 완벽한 커버력!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안녕하세요..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2월 세번째 포토후기입니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의 제품 중 어떤 피부 악조건도 극복 가능한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소개해 드릴께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제품후기에요..


제니스웰하면 떠오르는 깔끔하고 고급스런 블랙 색상의 케이스~!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설명과 사용법, 주의사항 등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는 함박꽃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타 브랜드 제품과는 비교를 불허하는 탁월한 사용감으로 여드름, 넓은 모공 등 어떠한 피부 결점도 완벽하게 커버해
흠 없는 무결점 피부를 실현시켜주는 미백 및 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이고, 슈퍼알엑스(SUPERRX)라인이에요..

참고로, 제니스웰 SUPERRX 라인은? 적극적인 개선 효과를 부여하는 코스메티슈칼 개념의 기능성 전문 라인이에요..
지면에서 얻은 특별한 처방으로 매일 전쟁을 겪고 있는 불안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주름, 기미, 잡티 없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답니다..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그럼,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자세히 살펴볼께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는 이렇게 블랙 색상의 튜브 용기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런 느낌을 부여함과 동시에 펌프 타입의 튜브 용기로 화장대 위에 세워두기도 편리하며,
용기를 손으로 꽉꽉 눌러 짜지 않아도 마지막 남은 내용물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구형의 미세 파우더 픽셀 업 파우더와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스킨 핏 파우더가
여드름, 넓은 모공, 기미, 잡티 피부 등 화사한 메이크업을 방해하는 피부결점들을 보다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무기자외선과 유기자외선차단 성분의 최적조합으로 훌륭한 사용감은 물론
낮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똑똑한 비비크림!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참고로, 무기자외선차단유기자외선차단에 대해 말씀드리면..
무기자외선차단 : 자외선 반사(산란제) - 피부에 안전하지만 다소 뻑뻑한 사용감과 백탁현상
유기자외선차단 : 자외선 흡수(흡수제) - 사용감은 훌륭하나 피부에 자극 있을 수 있음


50ml용량에 19,000원으로 가격대비 용량이 넉넉했구요..
민감성, 복합성, 지성, 건성, 중성 피부타입이 모두 사용가능한 제품이에요..


튜브 용기 상단에 보면, 제조일이 기재되어 있어요.. 
2011년 1월 14일에 제조된 신선한 제품!! 제조한지 3개월, 6개월 이내 제품만 판매하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깔끔하고 여닫기 쉽게 디자인된 뚜껑!
튜브 색상톤과 비슷한 연한 블랙 색상으로 비치게 디자인되어 예쁘고,
매끄럽게 디자인되어 화장품이 묻어도 쉽게 지울 수 있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펌프 부분이에요..
이와 같이 펌프타입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사용후기에요..
참고로, 저는 20대 중반의 여성으로 악건성 + 민감성 피부타입이에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뚜껑을 열어 발라볼께요..

여기서 잠깐!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사용순서는?
토너 -> 아이크림 -> 에센스 -> 에멀션 -> 비비크림 -> 파우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손등에 펌핑했어요..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바른 상태의 제 손이에요..           △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을 손등에 덜었어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는 데일리 기초케어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고루 펴 바르면 되는데요..
전 제니스웰 모이스트 토너와 제니스웰 화이트닝 VC세럼만 바르고 비비크림을 발라보았어요..

△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는 라이트 핑크 베이지 색상으로 유분감이 많지 않으면서 촉촉했어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는 일반적인 비비크림과는 달리 유분감이 많지 않아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사용한 후 파우더를 별도로 바르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ㅎㅎ
하지만, 심한 지성 피부의 경우 파우더를 살짝 터치해 주시는 것도 좋답니다^^

△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펴 발라볼께요..


피부에 도포 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이 너무 좋았구요.
얇게 발리면서 가볍고 매트하며 촉촉한 느낌까지!! 감동이었어요!!

△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손등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피부가 환해졌어요.. 또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바른 상태의 제 팔이에요..               △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을 팔에 덜었어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발라 보았어요..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 함박꽃추출물이 색소침착 촉진 인자의 생성 및 작용을 억제하여
피부가 밝고 환해졌어요..
또, 인체 피부의 주요 수분 보유 인자인 산성아미노산(글루타민산) 유도체가 각질층에 필요한 수분을 보유함으로
언제나 최적수분보유 상태로 유지시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줘서 좋았어요ㅎㅎ

△ Before                                                                               △ After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는 뻑뻑한 비비크림이 아니라 가볍고 잘 펴 발라지는 비비크림이라
여름철 팔, 다리에 선크림 대용으로 발라주어도 참 좋을꺼 같아요~~
벌써부터 여름이 기다려지네요^^;;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바른 상태의 제 얼굴이에요..            △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을 얼굴에 덜었어요..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스치듯 얇게 펴 발라 보았어요..
울긋불긋한 피부가 화사해졌구요.. 피부 요철을 매끄럽게 커버함과 동시에 모공을 흔적없이 완벽하게 커버되었어요..
피부 결점과 피부톤을 동시에 보정해주고 탁월한 커버력과 매끈한 발림성이 매력적인 비비크림+_+

△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를 얼굴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화장을 하고 시간이 지나면 번들거리고, 들뜨고 지워지는 현상이 많이 발생하고
피지로 인해 화장색이 칙칙해져 안색이 지치고 피곤해 보이지만,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는 아침의 화장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에 낮동안 번들거리거나
모공이 더 두드러지거나 하지 않아 낮동안 화장을 수정할 필요가 없어 너무 좋아요..
울긋불긋하고 민감한 피부 때문에 화장이 잘 먹지 않고 메이크업이 만족스럽지 않았는데,
이젠 제니스웰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덕분에 결점 커버는 물론이고 피부톤이 화사해졌어요..
이렇게 커버력이 뛰어나면서 얇고 자연스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니!! 감동 그 자체에요+_+

비비크림 하나만으로 선크림,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컨실러, 파우더를 다바른 듯한 깨끗한 피부가 표현되기에
시간에 쫓기는 전문 직장 여성에게 추천해드리고 싶구요..
자외선차단과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발림성, 각종 트러블과 모공까지도 커버하는 리얼터치 비비크림 하나만으로
햇빛아래서도 피부가 깨끗해 보이기 때문에 야외 나들이나 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총평
기능 : 가격 : 디자인 : 제품의향 :


리얼 터치 비비크림 SPF27/PA++ 구경하러 가기


이상,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