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삼성역맛집]시원하고 깔끔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 밀밭 칼국수!!



 

삼성역 공항타워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수제비 칼국수 전문점 밀밭에 다녀왔어요~

코엑스 돌아다니다가 코엑스에서 연결된 공항타워 쪽으로 가게 되었다가 발견한 음식점인데요..

칼국수가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서 소개해드릴려구요ㅎㅎ



 

칼국수를 주문하면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그리고 공기밥이 나와요..



 

새콤하면서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열무김치!!



 

칼국수와 빼놓을 수 없는 환상궁합 김치!!



 

다른 칼국수 집과는 달리 밥이 조금 나와서 양도 넉넉하고 함께 먹기 좋았어요ㅎㅎ



 

푸짐한 양의 시원 칼국수!! 6천원 이라는 착한 가격에 푸짐한 인심~~



 

시원 칼국수는 육수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바지락과 부추, 호박, 당근, 파, 김이 어우러져 시원한 국물 맛이 나는거 같더라구요~



 

보통 칼국수에는 부추가 없는데, 여기에는 제가 좋아하는 부추가 들어 있어 아삭하니 칼국수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잘게 채썬 당근도 좋았구요..



 

파의 은은한 향까지!!



 

한번 먹어보면 저절로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의 맛!!



 

칼국수 면발도 이렇게 통통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맛있는 바지락도 가득~



 

실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아늑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칼국수 뿐 아니라 수제비, 만두국, 비빔국수, 잔치국수, 찐만두 등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삼성역을 가게 된다면 꼭 한번 가봐야할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밀밭 시원 칼국수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