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스웰 프레쉬제니 5기/스킨케어 제품 후기

[제니스웰] 재구매율80%? 미백기능성 화이트닝 VC 세럼!



안녕하세요..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2월 첫번째 포토후기입니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의 제품 중 재구매율80%인 미백기능성 화이트닝 VC 세럼을 소개해 드릴께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 제품후기에요..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의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 케이스~~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설명과 사용법, 주의사항 등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은 미백, 각질 관리, 보습 기능을 부여하여
기미, 잡티 등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슈퍼알엑스(SUPERRX)라인이에요..

참고로, 제니스웰 SUPERRX 라인은? 적극적인 개선 효과를 부여하는 코스메티슈칼 개념의 기능성 전문 라인이에요..
지면에서 얻은 특별한 처방으로 매일 전쟁을 겪고 있는 불안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주름, 기미, 잡티 없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답니다..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그럼,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자세히 살펴볼께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은 이렇게 갈색 불투명 용기로 디자인되어 있어요..
덕분에 내용물을 외부의 빛으로부터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호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 정면, 후면 모습이에요..
또 용량이 30ml로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라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비타민 C 유도체가 내외적 자극에 의한 색소 생성을 막아주고,
오렌지 워터, 사과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탈락시켜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매력적인 세럼^^
복합성, 지성, 건성, 중성 피부타입에 모두 잘 맞는다고 하네요ㅎㅎ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스포이드 고무로 되어 있어 매번 사용시 정확한 양으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 밑부분에는 제조일이 기재되어 있어요..
제조일자로부터 6개월이내 제조된 상품만 판매하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ㅎㅎ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 사용후기에요..
참고로, 저는 20대 중반의 여성으로 악건성 + 민감성 피부타입이에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사용하기 위해 우선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먼저 발라주었어요..

여기서, 왜 토너를 먼저 바르는지 궁금하시죠?
세럼(Serum)은 사전적 의미로 "혈청", "유액"이라는 뜻으로,
기능을 주거나 영양이 농축되어 있는 제품에 주로 ㅇㅇㅇ세럼이라는 제품명이 붙게 되는데요..
제형에 따라 젤, 유액, 크림 타입 등이 있고, 사용 단계는 유효성분이 농축되어 있으므로
주로 토너 다음에 사용해 주시는 게 효과적이랍니다^^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만 바른 상태의 제 손이에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스포이드 고무를 눌러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빨아올린다음,


손등에 떨어뜨려볼께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손등에 덜었어요..

△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만 바른 상태의 제 손이에요..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손등에 덜었어요..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은 수분 젤 타입으로 이렇게 촉촉하게 되어 있었어요..

시트러스 후로랄의 향도 너무나 상큼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구요..
비타민C가 듬뿍 함유된 과일을 바르는 느낌이었어요^^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펴 발라 보았어요..


촉촉한 수분 젤 타입으로 흡수력이 매우 우수했구요.. 사용 후 끈적임이나 남는 느낌이 없어 좋았어요ㅎㅎ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손등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피부 사이사이를 적셔주는 산뜻한 젤 느낌+_+

             △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제 팔이에요..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팔에 덜었어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발라 보았어요..
민감하고 건조한 팔이 촉촉해지고 울긋불긋한 피부가 진정되더라구요~
바른 즉시 싹 스며들고 피부 표면에 남는게 전혀 없고, 비타민C가 느껴지는 농축 수분 젤~~

△ Before                                                                               △ After   

피부색이 환해졌어요^^ 피부 속 본연의 빛을 찾아 자신감을 키워주는 사랑스런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

△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얼굴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토너를 바르고, 이제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발라볼께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얼굴전체에 골고루 바른 후 손가락으로 두드려 흡수시켜 주었어요..
손바닥으로 눌러 흡수가 더욱 촉진되도록 해주시면 좋아요^^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을 얼굴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울긋불긋한 얼굴이 화사하게 변한 모습! 보이시나요?ㅎㅎ
유기농 인증성분인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거 같았어요..
피부에 색소가 침착된 부위는 화장품이 잘 스며들지 않고, 메이크업도 잘 안먹는데요..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은 두터운 색소층을 깊숙히 침투해 피부속의 칙칙한 얼룩을 해결해 주더라구요!
또, 민감하고 건조한 제 피부에 트러블없이 오히려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줘서 대만족이에요~!

처음엔 재구매율80% 라는 말에 얼마나 좋길래 하고 조금 의아해했지만..
사용해보니 정말 좋아서 저두 다 사용하면 재구매하려구요^^
기미, 잡티 등 색소 침착을 완하하고 싶은 분..
촉촉한 사용감을 원하시는 분..
각질 관리가 필요하신 분..
환경 보호를 생활속 작은곳에서부터 실천하는 로하스족인 분..
우수한 품질이지만 합리적인 가격대의 명품 화장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총평
기능 : 가격 : 디자인 : 제품의향 :


제니스웰 화이트닝 VC 세럼 구경하러 가기


이상,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