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던킨도너츠]꽃 모양의 쫄깃하고 담백한 올리브츄이스티!!



 

던킨도너츠 올리브츄이스티에요!!



 

예쁜 박스에 포장해 가지고 왔어요.. 올리브츄이스티 하나 가격은 1,200원이더라구요~



 

올리브츄이스티는 이렇게 꽃 모양으로 생긴 도넛이에요~



 

다른 도넛과 달리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올리브츄이스티를 잘라보았어요..



 

츄이스티를 향긋한 올리브를 사용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올리브츄이스티!



 

올리브츄이스티 겉에는 이렇게 흰가루가 많이 있는데요.. 달콤하니 맛있어요~


 

 

속은 쫄깃하고 담백한 올리브츄이스티~~


 

올리브츄이스티 중간 부분을 잘라보았어요.. 쫄깃함이 느껴지시나요?ㅎㅎ




너무 달기만 한 도넛이 싫증날쯤.. 단백한 도넛이 먹고 싶다면, 올리브츄이스티!!^^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