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S 블로거 기자단/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MAS 리뷰] 블루베리+토마토를 바른다? 마몽드 에이지컨트롤 에센스 사용후기!!



직접 체험하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1월호 제품 중에서
이번에는 마몽드의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피부 노화를 막아 동안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제공하는
바르는 멀티 비타민 에센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깔끔한 MAS 케이스 안에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체험 키트가 들어 있었어요!


앙증맞은 사이즈의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체험 키트..
체험 키트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 구성 및 사용법 등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체험 키트 구성은..
피부결을 환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피부조직을 촘촘하고 탱탱하게 케어해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
눈가, 입가를 올려주소 미세주름을 케어해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멀티비타민 효과 그대로, 나이에 강한 피부가 되다!
여러 종류의 베리에서 추출한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급격한 피부 노화를 막아주어,
주름 방지와 함께 나이보다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사진 왼쪽부터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매일 새롭게 피어나는 피부를 위해 마몽드 안티 에이징 케어!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을 사용해볼께요..

사용순서는 아래와 같구요..
1. 세안
2.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
3.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4.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

참고로, 제 피부는 20대, 민감성 + 악건성 이랍니다..


첫번째로,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 부터 살펴볼께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은 표정주름케어를 위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정품은 25ml  이지만, 이 샘플은 4ml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참고로, 정품 가격은 32,000원이라고 하네요^^:;


외부 유해 환경과 내부 요인에 의한 피부 노화를 방어하고 피부의 하루를 지켜주는 아이크림!!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샘플이라 그런지 용기입구 부분이 좀 다르지만.. 눈가와 입가의 팔자주름이 생기는 위치에 아이크림을 바른 후,
용기입구 마사지 볼을 이용하여 눈가는 “O”자 형태로 입가는 “8”자 형태로 피부에 굴리 듯 내용물을 펴 바르며 
1초간 지긋히 눌러주며 사용해주시면 된답니다..아래쪽으로 돌릴때는 힘을 빼 피부처짐을 막아 주세요..


눈과 입 주변의 미세 주름을 메우고 처진 꼬리를 팽팽하게 끌어 올려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

         △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제 손이에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을 손등에 덜었어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은 이렇게 반투명하고 촉촉하게 되어 있었어요..

향도 은은하니 향기롭고 좋았어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을 발라 보았어요..


맥아에서 추출한 리프팅 성분이 특별히 피부 조직을 치밀하고 촘촘하게 채워 주는 느낌이었어요~
연약한 눈가에 바르기 참 좋답니다..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영양분 공급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느낌~!
끈적임도 없고 잘 펴져 바르기도 좋았어요..
스위트 아몬드 씨앗 추출 성분이 탄력 잃어 처지기 쉬운 눈꼬리와 입꼬리를 팽팽하게 끌어 올려주는 아이 크림!!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 덕분에 좀 더 탄력있고 촉촉해진 피부!
왼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이고, 오른쪽은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을 바른 상태에요!
눈가, 입가를 올려주고 미세주름을 케어해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을 사용해 보았구요..
이젠,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을 바른 후 사용해 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살펴볼께요..


두번째로,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살펴볼께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은 피부결케어를 위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정품은 40ml  이지만, 이 샘플은 10ml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참고로, 정품 가격은 35,000원이라고 하네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을 바른 제 손이에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손등에 펌핑했어요..  

사용법은 아침,저녁 로션 사용 후 2회 펌핑(0.4ml)하여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주시면 되요ㅎㅎ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는 이렇게 불투명하고 촉촉하게 되어 있었어요..

향도 좋고, 감촉도 너무 좋았어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발라 보았어요..


피부결이 탱탱하며 부드러워지고 윤기가 촉촉하게 흐르는 모습! 대만족이에요^^
강력한 항산화력을 지닌 EGCG가 피부결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거칠어진 피부결과 칙칙해진 피부빛을 매끈하고 환하게 가꾸어 윤기를 되돌려 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덕분에 환하고 매끈해진 아기 피부결 완성!
왼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이고, 오른쪽은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바른 상태에요!
로도덴드론 추출물이 피부의 미세수분순환을 촉진해 맑고 환한 혈색을 되돌려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사용해 보았구요..
이젠,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바른 후 사용해 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을 살펴볼께요..


마지막으로,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을 살펴볼께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은 탄력케어를 위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정품은 50ml  이지만, 이 샘플은 10ml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참고로, 정품 가격은 35,000원이라고 하네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깔끔하죠?ㅎㅎ 귀여워서 휴대용으로도 좋더라구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바른 제 손이에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을 손등에 덜었어요..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은 이렇게 흰색으로 불투명하고 촉촉하게 되어 있었어요..

사용법은 아침,저녁 에센스 사용 후 적정 사용량 (1.2ml 포도알 하나 정도) 손바닥에 덜어
양볼을 리프팅 시켜주며 부드럽게 펴 발라 주면 된답니다.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을 발라 보았어요..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진 모습!
손상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미세 주름을 메워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맥아에서 추출한 리프팅 성분이 느슨하고 성겨진 피부 조직을 치밀하고 촘촘하게 채워주며,
설탕단풍나무추출물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답니다^^


피부조직을 촘촘하고 탱탱하게 해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
왼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이고, 오른쪽은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을 바른 상태에요!
이상,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아이 크림,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크림을 순서대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잘 맞고, 심각한 건성 피부도 매끈하고 환하게.. 그리고 탱탱한 피부로 완성시켜 주는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매력만점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은 항산화력이 우수한 제라늄, 매리골드 등
5가지 붉은 꽃에서 추출한 Flower ORAC 3000으로 피부를 재충전하여
외부 유해 환경과 내부 요인에 의한 피부 노화를 방어하고 피부의 하루를 지켜준답니다^^
(참고로, ORAC는 Oxygen Radical Absorbance Capacity 의 약자이며,
항산화지수로 미농무성(USDA)은 1일 ORAC 3000~4000 을 권장하는데요..
Flower ORAC 3000 은 토마토 5.4개, 블루베리 11개에 함유된 항산화지수와 동일하답니다.)


에이지컨트롤 레드 플라워의 5가지 성분 덕분에 매일 새롭게 피어나는 피부!!
마몽드 에이지컨트롤 라인에는..
카로티노이드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 재생, 탄력 회복 등의 효능이 우수한 메리골드,
민트, 시트러스, 프루추 등의 여러가지 향을 가지고 있어 우수한 아로마 효과 제라늄,
지친피부나 민감성 피부의 피부톤을 밝게 개선 시켜주고 활력을 제공하는 팬지,
수렴, 디톡스효과가 뛰어나 민간요법으로 사용되는 데이지,
올레인산 함유량이 높아 보습 효과와 항산화력이 우수한 새플라워
가 들어있어 나이에 강한 피부가 될 수 있는 거 같아요^^


마몽드는 블루베리 11.2개와 토마토 5.4개를 바르는 효과라고 하네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바르는 효과는 매일 얼굴에 블루베리 11.2개와 토마토 5.4개를 바르는 효과와 같기 때문에,
한 겨울 건조한 바람으로 거칠어진 피부결과 칙칙해진 피부 톤을 매끈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답니다^^

블루베리 11.2개 + 토마토 5.4개 =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 하루사용량


동안 피부, 동안 얼굴이 대세인 요즘, 어딘지 모르게 예전 같지 않은 피부, 생기 없고 피로해 보이는 안색,
손끝에서 느껴지는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 결, 눈에 띄기 시작하는 잔주름, 피부 속이 탱탱하지 않고 물컹물컹한 느낌,
눈가, 모공에 드리워진 어두운 그늘.. 등 피부에 나이가 느껴진다면..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모든피부타입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으나, 민감성, 건성에게 특히 좋은거 같아요ㅎㅎ

이상, 귀여운걸의 마몽드 에이지컨트롤 에센스 사용 후기였습니다^^


마스 리뷰세상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