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9500 메모리SP노트



모닝글로리 학용품 9500 메모리SP노트 입니다.


 제품명

 9500 메모리SP노트

 재질

 종이, PVC

 사이즈

 Cover size : 165mm * 230mm (두께 17mm)

 Paper size : 150mm * 228mm

 매수

 MONTHLY : 24페이지, LINE NOTE : 194페이지

 가격

 9,500원



고급스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 9500 메모리SP노트 브라운 색상이에요..

9500 메모리SP노트 앞면을 살펴보면,

상단에 음각으로 새겨진 왕관과 모닝글로리 로고가 무척이나 멋스러워요ㅎㅎ


9500 메모리SP노트 뒷면이에요..

 

튼튼한 커버로 시간이 흘러도 변형이 없고 찢어지지 않아요..

또한 오염이나 물기에 강한 합성원단 커버로 되어 있어 깨끗하게 오랫동안 사용 가능해 만족스러웠어요^^


9500 메모리SP노트를 측면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두께가 적당해 사용하기도 좋고 너무 무겁지 않아 좋더라구요..


9500 메모리SP노트 모서리부분이에요..

 

모서리가 둥글고 부드럽게 처리되어 깔끔하고 좋았어요ㅎㅎ


9500 메모리SP노트 커버를 넘겨보았어요..
푹신하고 튼튼한 커버!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ㅎ


9500 메모리SP노트 내부에요..
왼쪽에 PVC 포켓 보이시나요?ㅎㅎ


포켓 크기가 넉넉하여 영수증, 영화 및 콘서트 티켓, 지폐 등을 보관이 용이해요~


저는 각종 영화티켓과 콘서트티켓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어 이렇게 보관하고 있답니다..


박물관, 놀이공원, 여행지 입장권 등을 보관한 모습은 이와 같아요~ㅎㅎ


내지 한 페이지를 더 넘기면..


 

MEMORY NOTE가 시작됨을 알리는 페이지가 나온답니다..


한 페이지를 더 넘기면..


MONTHLY 내지가 24페이지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왼쪽 상단에 해당월을 체크하고, 날짜를 기입후 스케줄을 기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스페셜데이와 메모란도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날은 한번 더 체크할 수 있어요..

 

오른쪽 페이지 역시 이와 같이 구성되어 있어서

2페이지가 한달이라고 보시면 되요~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마음에 들었어요^^


 

MONTHLY 내지가 끝나면..


LINE NOTEBOOK 이 시작된답니다..


라인노트는 총 19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참고로, 이렇게 내지를 잡고 잡아당겨도 뜯어지지 않고 튼튼하답니다ㅎㅎ


라인노트 줄간격은 6.5mm로 구성되어 필기하기 좋더라구요..

 

상단 제목과 날짜, 페이지번호, 주제 부분은 핑크색으로 강조되어 있고,

하단 라인부분은 파란색 라인으로 깔끔해요~


왼쪽 상단에 체크표시와 함께 주제를 적어보았어요..


오른쪽 상단 부분에는 날짜와 페이지번호,

 

그리고 해야 할 일을 기록해 사용하고 있어요~


"Memory SP Note A" 라는 글씨를 마하펜1,2,3, 볼펜, 샤프, 싸인펜, 유성펜, 형광펜으로 적어봤어요..

 

내지가 부드러워 필기감이 좋았어요..
또, 번짐현상도 전혀 없었어요^^


 

필기한 뒷장이에요..

유성펜(네임펜)을 제외하고 다른 필기구는

글씨가 거의 비치지 않아 앞뒤로 필기하기에 무난하답니다ㅎㅎ


 

내지 구성 비율을 살펴보면..

MEMORY NOTE 내지 두께는 왼쪽컷, LINE NOTEBOOK 내지 두께는 오른쪽컷과 같아요..

두께감 느껴지시죠?ㅎㅎ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면..


마지막 내지 페이지에는 개인정보를 기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인정보부터 자기소개까지!!ㅎㅎ


9500 메모리SP노트 마지막 페이지 내부 역시 PVC 포켓이 있어요..

 

첫페이지 내부와는 조금 다르게 3개로 나뉘어져 있는 포켓!!


멤버쉽카드가 쏙 들어가는 크기에요~!


멤버쉽카드, 입장권 등을 보관해도 좋구요..


명함, 카드, 작은 서류 등을 보관해도 좋아요^^


스프링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스프링이 2줄로 되어 보다 튼튼하고 끝부분이 뾰족하지 않고 깔끔하더라구요..
일정한 간격으로 스프링이 튼튼하게 고정되어 있고, 크기도 적당해 사용시 불편함이 없었어요..
종이가 빠질 염려도 없고 날카롭지 않아 다칠 염려도 없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또, 특허라고 새겨진 부분 보이시나요?

 

와!! 특허까지 받은 실용적인 노트였네요ㅎㅎ


9500 메모리SP노트 뒷면 하드커버로 마무리..


 

고급스런 디자인에 실용성 만점! 9500 메모리SP노트!!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2. 튼튼한 커버로 오랫동 

    안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3. 두께가 적당하다.       

 4. 깔끔하고 부드럽게     

    마무리 되었다.          

 5. 커버 안쪽의 PVC포켓  

    에 다양한 수납이 가능 

    해 유용하다.              

 6. 내지 구성이 알차다.   

 7.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8. 내지가 부드러워 필기 

    감이 좋다.                 

 9. 비침현상, 번짐현상이 

    없다.                         

 10. 스프링이 튼튼하고,   

    넘김이 부드럽다.      

 1. 가격이 부담스럽다.    

 2. 흰색 가루 처리가 미흡

    하다.                        

 1. 하드커버 안쪽에 흰색 

    가루가 묻어있어 떼어  

    내고 사용하는데, 처음 

    부터 가루가 처리되어  

    있도록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내지 구성이 알차고 커버가 튼튼해서 사용이 편리하다. 
# 대학생 : 커버 안쪽의 PVC 포켓에 다양한 수납이 가능해 만족스럽다. 
# 성인 :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