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5000 칼라펜(18색)



모닝글로리 학용품 5000 칼라펜(18색) 입니다.

 

 제품명

 5000 칼라펜(18색)

 성분

 수성

 사이즈

 167mm * 9mm

 색상

 블루

 가격

 5,000원

 


 

수성타입의 롱 칼라펜! 5000 칼라펜이에요~

무려 18색의 칼라펜이 세트로 구성되어 제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ㅎㅎ


5000 칼라펜(18색) 케이스 뒷면이에요..


5000 칼라펜(18색)을 사용하려면 케이스를 열어야 하는데요..

 

케이스 뒷면이 스티커로 고정되어 있어요..

가위 점선 표시를 따라 자른다음,


5000 칼라펜(18색) 케이스 앞쪽 버튼을 눌러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뚜껑을 연 상태의 5000 칼라펜(18색)이에요~

 

그럼,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께요..



5000 칼라펜(18색) 뚜껑 부분이에요..

 

이와 같이 투명하게 되어 있어 케이스 안에 들어 있는 펜이 잘 보인답니다..ㅎㅎ


사각타입의 하드케이스로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해 실용적이에요!!


케이스 뒷면까지 깔끔함!!


형광노랑, 형광주황, 분홍색, 주황색, 형광녹색, 하늘색,

 

짙은녹색, 자주색, 회색, 파랑색, 연두색, 보라색,

노랑색, 꽃분홍, 빨강색, 갈색, 검정색, 짙은하늘색..

정말 없는 색상이 없는거 같아요! 알찬 구성에 대만족ㅎㅎ 


펜 보관이 용이한 하드케이스!!


하드케이스에서 칼라펜을 모두 꺼내어 보았어요..

 

너무 예쁘죠?ㅎㅎ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되어 외관상도 예쁘고 느낌도 좋은 하드케이스!!

 

칸이 나누어져 있어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해 필통으로 손색없답니다ㅎㅎ


5000 칼라펜(18색)은 롱 칼라펜이에요..

 

미니칼라펜보다 사이즈가 길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한 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슬림한 예쁜 디자인까지+_+


칼라펜을 자세히 살펴볼께요..

 

육각형으로 디자인된 늘씬한 칼라펜!!


뚜껑부분은 살짝 넓어지며 예쁘게 디자인되었구요..

 

끝부분은 검정색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어요..

또 바디 부분에는 모닝글로리 칼라펜이라는 문구가 은색으로 반짝이게 새겨져 있어 세련된 느낌이 UP!!



 

하늘색 칼라펜의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깔끔한 디자인!!



 

칼라펜의 뚜껑을 열어 펜에 뚜껑을 끼운 모습이에요..

필기시, 뒤에 뚜껑을 끼워 사용하면 분실염려도 없고 깔끔해요~~


 

짙은녹색 칼라펜으로 필기하는 모습이에요..

장시간 필기시에도 편안하더라구요~ 그립감 최고!!



5000 칼라펜(18색) 18자루로 각각 필기를 해보았어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형광노랑, 형광주황, 분홍색, 주황색, 형광녹색, 하늘색,

 

짙은녹색, 자주색, 회색, 파랑색, 연두색, 보라색,

노랑색, 꽃분홍, 빨강색, 갈색, 검정색, 짙은하늘색이에요..

필기감도 좋고, 부드럽게 작성되더라구요..

종이 뒷면에도 수성펜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많이 비치지 않아 좋았어요!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펜 마다 굵기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굵기별로 구분하여 사용하니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 좋은거 같기도 했어요~


칼라펜, 싸인펜, 유성펜을 비교해보았어요..

 

칼라펜이 가장 진하고 굵은거 같아요~~


색상이 다양하고 디자인이 깔끔한 5000 칼라펜(18색)!!


착한 가격에 실용성은 최고!! 매력적인 구성! 5000 칼라펜(18색)!!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18가지 다양한 색상 구

    성이 알차다.              

 2. 롱 칼라펜으로 오랫동 

   안 사용이 가능하다.   

 3. 펜이 깔끔하고 슬림하 

    게 예쁘게 디자인되다. 

 4. 필기감, 그립감이 우수

    하다.                         

 5. 부드럽게 작성된다.    

 6. 하드케이스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7. 가격이 저렴하다.       

 1. 펜마다 굵기 차이가    

    있다.                         

 1. 펜 굵기가 모두 동일하

    게 개선되거나 굵기별  

    로 분류하여 출시했으  

    면 좋겠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18가지 다양한 색상구성으로 다이어리 꾸미기 및 필기시 유용하다. 
# 대학생 : 칼라펜이 깔끔하고 슬림하게 예쁘게 디자인되어 만족스럽고 부드럽게 작성된다. 
# 성인 : 롱칼라펜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필기감이 우수하다
.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