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3500 정리주머니(중)



모닝글로리 학용품 3500 정리주머니(중) 입니다.


 제품명

 3500 정리주머니(중)

 용도

 멀티파우치

 사이즈

 175mm * 221mm

 색상

 핑크색

 가격

 3,500원



상큼발랄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활용도 높은 3500 정리주머니(중)!!

깔끔하게 비닐 포장이 되어 있구요.. 뒷면에는 활용법도 그림과 함께 안내되어 있어요~

핸드폰 등의 전자제품류, 학교 준비물류, 빗,거울 등의 소지품류 등 보관이 용이해요ㅎㅎ 


3500 정리주머니(중) 앞면 하단에는 노란 천이 덧붙여져 있고,

 

에펠탑과 문구가 멋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3500 정리주머니(중) 상단에는 끈으로 조일 수 있게 구성되어 있구요..

 

정리주머니 안쪽은 이와 같이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요ㅎㅎ


3500 정리주머니(중) 끈 부분 상세컷이에요!

 

주머니색상과 어울리는 조금 연한 핑크빛 끈의 매듭도 튼튼하게 되어 있었구요..

꼼꼼한 박음질로 마무리까지 깔끔했어요^^


Especially for you.. 문구도 마음에 들고..

 

녹색 별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모닝글로리 로고가 새겨진 택도 깜찍했어요~


3500 정리주머니(중) 뒷면이에요!

 

깔끔하죠?ㅎㅎ


3500 정리주머니(중) 안쪽까지 잘 보여드리고 싶어

 

요렇게 뒤집어 보았어요..

안쪽에는 제품정보 및 손질, 보존 방법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요!!

 

<손질방법 및 보존방법>
1. 세탁후 건조시에는 그늘에서 말리세요.
2. 휘발성 제품이나 불옆에서는 사용하지 마세요.
3. 표면의 때를 빼기 위해서는 30℃ 이하의 물에서 세탁하시고
표백제나 표백성분 세제의 사용은 삼가해 주세요.
4, 세탁기 사용은 피하고 손빨래하여 주세요.
5. 인쇄된 부분은 비벼빨지 마세요.


<주의사항>
1. 혼합세탁을 하지 마세요.
2. 화기에 가까이 하지 마세요.
3. 땀이나 습기에 젖었을시 탈색에 유의하세요.

 

세탁방법이 조금 까다롭기는 하지만, 그래도 파우치를 세탁할 수 있다는 자체가 너무 좋았어요~

세탁해 사용하면 오랫동안 깨끗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땀한땀 꼼꼼한 박음질 덕분에 튼튼한 정리주머니!!ㅎㅎ


3500 정리주머니(중) 안에 소지품을 넣고 끈으로 조인 모습이에요..

 

소지품이 빠져 나오지 않고 깔끔해 좋았어요!

소지품은 무엇을 넣을지.. 정리주머니 활용이 궁금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1. 메이크업 파우치로 활용

 

3500 정리주머니(중)에 각종 화장품을 넣어보았어요..

크기가 적당하여 꽤 많은 화장품이 들어가더라구요~

메이크업 파우치로 손색없는 정리주머니ㅎㅎ


2. 악세사리 파우치로 활용

 

보관이 어려운 롱목걸이 팔찌 등을 넣어 악세사리 파우치로 활용해도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3. 빗, 거울 등 소지품 파우치로 활용

 

빗, 거울, 면봉, 안경닦이, 비누 등을 넣어 여행다닐때 가지고 다녀도 좋더라구요!


4. 필기구 파우치! 필통으로 활용

 

각종 필기구와 메모지 등을 넣어 필통으로 활용해도 좋더라구요~
크기가 넉넉하여 엄청난 필기구가 쏙 들어간답니다^^


5. 소형 전자제품 파우치로 활용

 

전자수첩, 외장하드, MP3, 이어폰 등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파우치로 활용해도 너무 좋아요!


6. 줄넘기 파우치로 활용

 

언제나 구매하는 줄넘기는 케이스에 들어 있어 넣었다 뺐다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파우치에 줄넘기를 넣어 가지고 다녀보니 너무 편리했어요^^


활용도가 정말 다양한 매력만점 파우치!! 3500 정리주머니(중)~!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상큼발랄한 디자인.    

 2. 활용도가 높다.          

 3. 꼼꼼한 박음질로 튼튼 

    하고 깔끔하다.          

 4. 세탁이 가능하여 실용 

    적이다.                     

 5. 크기가 적당하여 넉넉 

    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6. 사용이 편리하다.       

 7. 가격이 저렴하다.       

 1. 손질방법 및 보존방법 

    이 너무 까다롭다.      

 1. 세탁법이 간편하게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튼튼하고 많은 양의 필기구 등 소지품 수납이 가능해 좋다. 
# 대학생 : 디자인이 상큼발랄하고 정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마음에 든다 . 
# 성인 : 세탁이 가능해 실용적이지만, 손질방법 및 보존방법이 너무 까다롭다
.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