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패션잡화 후기

[FOREVER21] Fuzzy Shimmer 슬리퍼(PINK), 포에버21



안녕하세요..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1월 여섯번째 후기입니다^^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포에버21의 제품 중 Fuzzy Shimmer 슬리퍼(PINK)를 소개할께요~


보송보송하고 포근한 느낌에 새틴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홈 슬리퍼! Fuzzy Shimmer 슬리퍼!! 
색상은 PINK, 사이즈는 Medium 으로 구매했어요ㅎㅎ
전 Small 사이즈를 착용하는데, 이 슬리퍼 핑크색은 Medium 사이즈밖에 없지만, 너무 예뻐 구매했는데요.. 
다른 슬리퍼에 비해 사이즈가 좀 작게 나와서 다행이에요~
정사이즈로 구매하셔서 타이트하게 착용해도 예쁘지만..
편안하게 착용하고 싶다면, 저처럼 한치수 크게 구매하심 좋으실꺼 같아요!


Fuzzy Shimmer 슬리퍼 전체컷이에요!
색상이 세련되고 은은하니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발등 중심부분에는 새틴 테잎의 리본을 장식하여 포인트를 주어 더욱 매력적인 슬리퍼!
깜찍하고 귀여운 느낌이 팍팍 들어요~ㅋㅋ


겉면 전체와 안쪽 발바닥 부분까지 부드러운 퍼 소재로 커버된 Fuzzy Shimmer 슬리퍼~!
손가락을 꾹 눌러보았더니 푹신푹신 눌려지네요ㅎㅎ
슬리퍼 착용하고 있음 발이 무척 따뜻하고 편안하더라구요^^


100% 폴리에스텔 소재로 구성된 Fuzzy Shimmer 슬리퍼~! 
(안창) 100% 면 / (밑창)100%면
꼼꼼한 박음질 덕분에 마무리까지 깔끔하고 너무 예뻐요ㅎㅎ


Fuzzy Shimmer 슬리퍼 사이드 부분과 뒤꿈치부분 디테일컷이에요ㅎㅎ
100% 폴리에스텔 소재의 복실복실한 퍼가 매우 부드러워 느낌 좋은 Fuzzy Shimmer 슬리퍼~~


Fuzzy Shimmer 슬리퍼 안쪽에는 택이 붙어 있는데요..
사이즈 및 제품정보, 세탁시 유의점 등이 적혀 있었어요~
딱 한가지 아쉬운점!! Fuzzy Shimmer 슬리퍼는 세탁을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깨끗하게 잘 신어야 되겠어요~ㅎㅎ
그래도 색상이 핑크색이라 때가 잘 타진 않더라구요~


Fuzzy Shimmer 슬리퍼 밑바닥 부분 전체컷이에요!


발바닥부분은 인조스웨이드와 같으며 가칠한 직물 소재로 덧대어져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답니다ㅎㅎ


Fuzzy Shimmer 슬리퍼 착용컷이에요!
화사한 핑크색상으로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어요ㅎㅎ


Fuzzy Shimmer 슬리퍼 착용 옆모습이에요~
복실복실한 퍼 덕분에 따뜻하고 기분이 좋아진답니다ㅎㅎ


리본장식 부분과 뒷부분 디테일컷이에요~


Fuzzy Shimmer 슬리퍼 발바닥 부분이에요~
발바닥은 블랙 색상으로 때가 타지 않고 깔끔하게! 그리고, 미끄러지지 않게 디자인되어 너무 좋아요ㅎㅎ


사랑스런 디자인에 착용감까지 너무 좋은 Fuzzy Shimmer 슬리퍼~~

아래는 Fuzzy Shimmer 슬리퍼와 잘 어울리는.. 
포에버21의 다른 제품과 함께 연출한 코디사진이에요^^


포에버21의 Fuzzy Shimmer 슬리퍼(PINK)와 Modern Cargo 쇼츠,
그리고 Argyle Knitted Knee High 양말을 함께 코디한 사진이에요..
양말을 신고 슬리퍼를 함께 착용해도 따뜻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Modern Cargo 쇼츠 후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759를 클릭해주시구요..
Argyle Knitted Knee High 양말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포에버21의 Fuzzy Shimmer 슬리퍼(PINK)와 Wool Leg 워머를 함께 코디한 사진이에요~
맨발에 착용해도 너무 예쁘고 착용감이 좋은 Fuzzy Shimmer 슬리퍼!!
Wool Leg 워머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포에버21의 Fuzzy Shimmer 슬리퍼 구경하러 가기



이상,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 포에버21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forever21.co.kr
▲ 포에버21 패션정보커뮤니티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xxi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