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패션잡화 후기

[FOREVER21]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 포에버21



안녕하세요..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12월 두번째 후기입니다^^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포에버21의 제품 중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을 소개할께요~


예쁘게 포장되어 도착한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


색상은 BLACK으로 구매했구요.. 사이즈는 모두 동일한 ALL 사이즈(프리사이즈)에요~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 전체컷이에요!
면(97%)과 폴리에스터(3%) 혼방 짜임으로 얇고 착용감이 좋더라구요~ㅎㅎ
면이 97%나 함유되어 부드럽고 편안해요~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의 매력포인트!!
바로, 레이스인데요..
양말 입구부분의 레이스 러플 트리밍이 정말 러블리한 니하이 양말이에요ㅎㅎ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 입구부분 이에요..
리브 조직으로 편안하게 피트된답니다ㅎㅎ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 발 부분이에요..
왼쪽 디테일컷은 발등 부분이구요.. 오른쪽 디테일컷은 발바닥 부분이에요..
세탁법도 손세탁으로 간편해서 좋아요ㅎㅎ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을 착용해보았어요..
블랙 모직 스커트와 매칭해 귀엽고 발랄하게 코디했어요^-^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 착용 뒷모습이에요..
착용시 다리가 보다 날씬하게 보여 만족스러웠어요ㅋㅋ


레이스 러플 부분 디테일컷과 발 부분 디테일컷이에요~
레이스 러플 부분이 꼼꼼한 박음질 덕분에 튼튼하고 예쁘더라구요ㅎ


내 마음을 사로잡은 깜찍 발랄하고 사랑스런 느낌의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
캐주얼한 스니커즈와 미니 스커트 코디네이션으로 깜찍함을 뽐내기 너무 좋은 아이템이에요~!

 ▲ 포에버21의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 구경하러 가기



이상,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 포에버21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forever21.co.kr
▲ 포에버21 패션정보커뮤니티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xxi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