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


 

 

모닝글로리 학용품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 입니다.

 

 

 

 제품명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

 재질

 스틸

 사이즈

 31mm * 60mm * 10mm

 색상

 노랑

 가격

 3,500원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 케이스 뒷면을 살펴보면..

제품 정보와 함께 상세한 사용법이 적혀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ㅎㅎ

 

 

 

꼼꼼한 마무리 포장!

 

 

 

이젠 포장 케이스를 열어 살펴볼께요..

 

 

 

예쁜 노랑 색상의 귀여운 자물쇠!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는 뒷면 설명서를 읽은 후 사용해 주세요~~

 

 

 

모닝글로리 로고와 함께 깔끔하게 디자인된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를 다양한 측면에서 살펴보았어요..

예쁜 디자인에 튼튼하게 구성되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모서리 부분도 부드럽게 처리되어 만족스러웠어요!

 

 

 

3500 나에게꼭필요한자물쇠 앞, 뒷 모습이에요~

정말 깔끔하죠?ㅎㅎ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가능하도록 이미지와 함께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그럼, 자물쇠 사용 설명서를 보면서 따라해볼께요~

 

 

 

이 자물쇠는 초기세팅이 0-0-0으로 되어 있어요..
새로운 비빌번호를 정하고자 할 때에는 제가 하는대로 따라하시면 몇번이고 손쉽게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해요..
단, 기존 비밀번호를 기억하고 있는 상태에서만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이 가능하니,

비밀번호를 꼭 기억해두셔야 해요^^

 

 

 

1. 0-0-0 상태에서 자물쇠 고리를 빼냅니다.

 

 

 

2. 그림처럼 고리를 90도 회전시켜 주세요..

 

 

 

3. 고리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원하는 번호로 맞추면 새로운 비밀번호가 설정됩니다.

저는 1-2-3으로 변경했어요^^

 

 

 

이젠 0-0-0이 아닌 1-2-3 상태에서 자물쇠 고리가 빠지겠죠?ㅎㅎ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자물쇠ㅋㅋ

 

 

 

그럼, 다시 자물쇠 고리를 눌러주시구요..

 

 

 

2-4-5로 번호를 돌려주었더니 단단하게 잠겼어요..

 

 

 

1-2-3으로 번호를 맞추자 자물쇠 고리가 빠집니다..ㅎㅎ

 

 

 

참고로, 고리가 빠졌을 때 모습이에요..

 

 

 

4. 다시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때는 옆(▼)에 기존 비밀번호를 맞추어 고리를 빼내고,

2,3번의 내용을 반복해주세요.

소중한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해주는 나에게 꼭 필요한 자물쇠~♡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다.

 2. 튼튼하게 제작되었다.

 3. 모서리 부분도 부드럽

    게 처리되었다.

 4. 사용 설명서가 이미지

    와 함께 쉽게 설명되어

    있다.

 5. 언제든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해 안전하

    다.

 1. 비밀번호가 3자리라서

    조금 아쉽다.

 1. 비밀번호를 4자리로

    할 수 있도록 개선하여

    좀 더 보안이 강화되면

    좋을 것 같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언제든지 몇번이고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해 안전한 점이 마음에 든다. 
# 대학생 : 디자인이 예쁘고 깔끔한데 튼튼하기까지 해서 좋다. 
# 성인 :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어 만족한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