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


 

 

모닝글로리 학용품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 입니다.

 

 

 

 제품명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

 재질

 종이

 사이즈

 80mm * 61mm * 12mm

 매수

 120매

 가격

 1,000원

 

 

 

노란꽃과 레이스로 디자인된 핑크 메모지와

꽃과 나비가 디자인된 블루 메모지!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는 이렇게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뻐서 제 마음을 사로잡은 메모지에요ㅎㅎ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를 아래 위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한쪽은 뜯어쓸 수 있도록 메모지가 붙어있어요..

깔끔한 마무리가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를 측면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핑크 메모지와 블루 메모지 각각 60매씩, 총 120매로 구성되어

1,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수가 넉넉하니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 뒷부분 겉표지에요..

두꺼운 종이로 되어 있어 메모지가 구겨지지 않게 되어 있구요..

하단에는 제품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요..ㅎㅎ

 

 

 

한손에 쏙 들어오는.. 메모하기 적당한 귀여운 사이즈~!

 

 

 

투명한 플라스틱 커버를 넘기면 메모지가 나타납니다..

메모지로만 구성되어 있으면 때가 타거나 구겨지고 찢어지는 등 소지하기가 불편한데,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는 메모지가 플라스틱 커버로 덮여져 있어 깨끗하고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해 좋았어요^^

 

 

 

노란꽃과 레이스로 디자인된 핑크 메모지에요.. 오른쪽 하단의 다람쥐도 너무 귀여워요ㅎㅎ

뒷면은 이렇게 흰색 민무늬로 구성되어 있구요..

곡선 라인으로 디자인되어 너무 예뻤어요^^ 

 

 

 

핑크 메모지를 한장 뜯어보았어요..

 

 

 

본드와 같은 이물질이 묻지 않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뜯어져서 좋았어요ㅎㅎ

역시 모닝글로리ㅋㅋ

 

 

 

핑크 메모지 뒷면이에요..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는 점착메모지가 아니라 끈적임이 없기에

한장씩 뜯어 메모하고 휴대하기가 참 좋더라구요~

 

 

 

이번엔 꽃과 나비가 디자인된 블루 메모지를 살펴볼께요..

 

 

 

블루 메모지 역시 한장 뜯어보았어요..

 

 

 

부드럽고 깔끔하게 뜯어져 너무나 만족스러운 메모지ㅎㅎ

 

 

 

"morning glory" 라는 문구를 마하펜1,2,3, 볼펜, 샤프, 싸인펜, 유성펜으로 적어보았어요..

필기감도 좋고 번짐현상이 없어 만족스러웠어요!

 

 

 

필기한 메모지 뒷면이에요..

유성펜(네임펜)을 제외하고는 비침현상이 전혀 없어 앞뒤로 메모하기도 좋았어요^^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 마지막 페이지에요..

 

 

 

180도 펼침이 가능해 필기하기도 좋고, 뜯어쓰기도 편리한 1000 귀여운패드메모지!

 

 

 

은은한 파스텔톤 색상으로 필기에 불편함없이 예쁘게 디자인되어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2가지 디자인의 메모지로 구성되어 지루하지 않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대만족이에요!

 

 

 

꼼꼼하게 붙어있어 메모지가 떨어져 나가거나 뜯어져 있지 않은 점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휴대하기 좋고, 사용이 편리한 귀여운패드메모지!^^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디자인이 아기자기하

    고 색상도 예쁘다.

 2. 마무리가 깔끔하다.

 3. 매수가 넉넉하다.

 4.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로 휴대

    하기도 좋고, 사용이

    편리하다.

 5. 투명한 플라스틱커버

    가 있어 깨끗하게 보관

    이 가능하다.

 6. 메모지가 부드럽고

    깔끔하게 뜯어진다.

 7. 필기감이 좋고, 번짐

    현상, 비침현상이 없다.

 8. 180도 펼침이 가능.

 9. 2가지 디자인의 메모

    지로 구성돼 실용적.

 10. 가격이 저렴하다.

 1. 메모지가 벌어져서

    휴대시 주의해야한다.

 1. 메모지 커버에 끈이나

    밴드를 추가하여 한번

    묶어주도록 개선되면

    휴대하기가 더 좋을 것

    같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디자인이 예뻐 메모하고 싶고,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든다. 
# 대학생 : 플라스틱 커버가 있어 깨끗하게 보관이 가능하고 부드럽고 깔끔하게 뜯어져 좋다. 
# 성인 :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2가지 디자인 구성이 실용적이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