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모닝글로리 학용품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입니다.

 

 

 

 제품명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재질

 PVC, 종이

 사이즈

 90mm * 170mm * 12mm

 내지구성

 년간 1장, 월간 14장, 주간 51장, 라인 21장, 무선 16장

 매수

 104매

 가격

 4,000원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옐로우 색상의 디자인이에요..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는 핑크, 블루, 그린, 옐로우 색상이 있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한손에 쏙 들어오는 적당한 크기의 스케줄러가 제 마음을 사로 잡았어요~

또 화사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옐로우 색상! 볼때마다 너무 예뻐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를 위와 아래서 살펴보았어요..

습기나 오염에 강한 PVC표지와 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를 양측면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보라빛의 테두리.. 옐로우색과 상당히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앞면, 뒷면이에요~

밝고 경쾌한 컬러를 컨셉별로 표지에 적용하여 상쾌한 느낌으로 하루를 시작하기 좋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의 모서리부분이에요..

모서리가 둥글게 처리되어 손이 베이거나 다칠 염려도 없고,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좋았어요^^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표지를 넘겨 보았어요..

표지보다 약간 더 밝은 옐로우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내지보다는 약간 두꺼워요~

 

 

 

한 페이지를 더 넘기면 이제 본격적인 내지가 시작됨을 알리는 속지 페이지가 나온답니다..

 

 

 

속지 페이지를 넘기면, 년간 페이지가 1장(2페이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월부터 12월까지, 그리고 1일부터 31일까지 표로 구성되어 있어

1년 계획을 세우기 좋고 한눈에 들어오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또 중간중간 마름모와 사각형에 채워진 컬러가 단조로움을 없애주고 산뜻해 좋았어요ㅎㅎ

 

 

 

년간 페이지를 넘기면 월간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왼쪽 상단에는 해당월을 기입하고, 날짜를 적어가며 월간 계획을 세울 수 있어요..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는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매력적이었어요^-^

또 오른쪽 상단에는 중요한 내용을 체크란에 기재할 수 있고,

To do list 란을 활용해 보다 일목요연하게 작성이 가능해요ㅎㅎ

 

 

 

월간 페이지는 총 14장(28페이지)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매월 색상별로 적는 즐거움까지~!!

또한 12장만 있어도 1년간 사용이 가능한데,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는 2달을 더 사용하거나 여유분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14장으로 구성된 점도 센스있더라구요ㅎㅎ 

 

 

 

월간 페이지를 넘기면 주간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왼쪽 상단에는 이번 달을 네모칸에 체크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요일별로 칸이 구분되어 해당일에 맞춰 스케줄을 작성 가능해요ㅎㅎ

 

 

 

주간 페이지는 총 51장(10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구요..

주간 페이지도 역시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매주마다 색상별로 적는 즐거움이 가득^^

 

 

 

주간 페이지를 넘기면 라인 내지가 나타납니다..

깔끔한 라인으로 디자인되어 메모하기 딱 좋은 구성이에요!!ㅎㅎ

 

 

 

라인 내지는 총 21장(4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매수가 넉넉해 마음에 들었어요~

라인 내지 역시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한장 한장 넘길때마다 즐거움을 더해준답니다^^

 

 

 

라인 내지를 넘기면 무선 내지가 나타납니다..

그림 등을 그려 넣을 수도 있고, 라인에 구애받지 않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중간중간 포인트도 있어 자칫 단조로울뻔 했던 내지가 화사하게 살아난답니다ㅎㅎ

 

 

 

무선내지가 2가지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위 디자인을 무선1이라고 할께요..

무선1 내지는 8장(16페이지)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옐로우, 핑크, 그린, 퍼플 색상의 4가지 디자인으로 너무 예뻐요~

 

 

 

무선1 내지를 넘기면 무선2 내지가 나타납니다..

무선1 내지보다 심플하고 은은한 체크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무선2 내지 역시 8장(16페이지)으로 구성되어 있고,

블루, 핑크, 그린, 퍼플 색상의 4가지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영수증내역, 티켓코너 등 정해진 코너가 아닌 무선 내지로 구성되어

사용자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딱 정해져 있으면 사용하지 않을시 낭비가 되고 불필요한데,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는 활용도가 높아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Happy Day ~" 라는 문구를 마하펜1,2,3, 볼펜, 샤프, 싸인펜, 유성펜으로 적어봤어요..

필기감이 좋고 번짐현상도 없어 좋았어요^^

 

 

 

필기한 뒷장이에요..

유성펜(네임펜)은 비침현상이 있으나,

다른 필기구는 앞뒤로 필기하기에 무난했어요ㅎㅎ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는 튼튼하게 실로 제본되어 있어

세게 잡아당겨도 뜯어지거나 찢어지지 않았어요ㅎ

또, 180도 펼쳐져 필기할때도 편하고 좋더라구요ㅋㅋ

 

 

 

깔끔하고 튼튼한 제본 상태+_+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마지막 내지 페이지에요..

자세히 살펴보면..

 

 

 

이름, 생일, 혈액형, 홈페이지,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회사 주소, 회사 전화번호, 팩스 등

개인정보를 기재하는 공간이 있어 분실의 위험을 줄여주는 스케줄러!!ㅎㅎ

 

 

 

그 아래에는 긴급상황시 연락처도 적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긴급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것 같아요^^

 

 

 

마지막 하단 부분에는 제품 정보 등이 기재되어 있답니다..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뒷표지 안쪽에는 별도의 볼펜꽂이가 마련되어 있어서

볼펜과 함께 스케줄러를 휴대해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볼펜꽂이에 볼펜을 끼운 모습이에요~

 

 

 

볼펜꽂이에 볼펜을 끼우고 표지를 덮은 상태에요~

보기에도 좋고 실용적인 센스만점 볼펜꽂이ㅎㅎ

 

 

 

여러가지 패턴을 사용한 내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 가능하고,

실용적으로 구성된 4000 해피컬러스케줄러~!!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완소 스케줄러^^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디자인이 깔끔하고,     

    산뜻하다.                   

 2. 기분까지 좋아지는      

    밝고 경쾌한 컬러구성. 

 3. PVC표지로 습기와 오  

    염으로부터 안전하다.  

 4.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

 5. 내지 구성이 알차다.   

 6.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7. 페이지마다 바뀌는 색 

    상이 즐거움을 더한다. 

 8. 내지 번짐현상이 없다.

 9. 튼튼하게 구성되었다. 

 10. 180도 펼침으로 사용 

    이 편리하다.             

 11. 별도의 볼펜꽂이가    

    마련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유용하다.    

 1. 유성펜(네임펜) 필기시

    비침현상이 있다.        

 2. 책갈피가 없어서 조금

    아쉽다.                    

 1. 내지 두께를 조금만 더

    두껍게 개선한다.        

 2. 끈으로 된 책갈피를    

    추가하도록 개선한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180도 펼침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이물질이 묻어도 쓱쓱 닦으면 지워져 좋다. 
# 대학생 : 별도의 볼펜꽂이가 마련되어 있어 볼펜과 함께휴대가 편리하고 유용하다. 
# 성인 :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마음에 든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