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 제품 리뷰/Evouni 와이어 펫

[무아스 리뷰어] Evouni 와이어 펫 - 행복한 토끼(pink)



책상 위 선들을 정리 정돈 할 수 있고, 수집할 가치가 있는 장난감 Wire Pet !
EVOUNI의 4가지 피규어는 허걱 토끼(white), 꿈꾸는 곰(white), 행복한 토끼(pink), 깜짝이야! 곰(brown) 이 있는데요..
EVOUNI의 와이어 펫 제품 중 행복한 토끼(pink) 피규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프리미엄 디지털 쇼핑몰 (주)무아스에서 지난 11월16일부터 일주일 동안 Evouni 와이어 펫 제품 리뷰어를 모집했었어요..
이어폰, 마우스, 키보드 등 책상위에 선이 너무 많아 복잡하고 관리가 힘들었는데
무아스의 Evouni Wire Pet 제품을 이용해 깔끔한 책상으로 변신해보고 싶어 지원했었어요..
그리고, 발표일!! 발표와 함께 리뷰어 당첨 메일이 왔답니다ㅎㅎ
며칠전 도착한 Evouni 와이어 펫.. 사용해보니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그럼, Evouni 와이어 펫을 자세히 소개할께요^^
(참고로, EVOUNI 제품 리뷰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http://www.mooas.com/shop/board/list.php?id=reviews 를 방문해보세요!)


띵동!! 택배아저씨가 Evouni 와이어 펫을 전해주고 가셨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무아스 박스에 안전하게 배송되어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어떤 제품이 왔을까? 우와! 너무 사랑스런 행복한 핑크토끼가 배송되었어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제품이 손상될까봐 이처럼 안전하게 포장해주는 무아스의 센스!!


EVOUNI의 와이어 펫 제품 중 행복한 토끼 피규어(pink) !!


케이스에 예쁘게 담겨 있었어요..


케이스 앞쪽에는 반짝이는 홀로그램 EVOUNI 로고와 함께 와이어 펫이 보이고,
뒷쪽에는 깜짝이야! 곰(brown), 행복한 토끼(pink), 허걱 토끼(white), 꿈꾸는 곰(white)의 스토리가 그려져 있어요~
졸다가 놀란 곰부터 행복한 토끼, 엄청난 업무량에 놀라는 토끼, 꿈나라인 곰.. 모두 너무 귀여워요~ㅎㅎ
그리고, 케이스 뒷쪽 하단에는 제품 설명이 적혀 있답니다..


그럼,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케이스 안에는 Evouni 와이어 펫 피규어와 함께 제품 설명서가 들어 있었어요..


얇고 조그마한 제품 설명서..


사용방법까지 이미지로 자세하게 그려져 알아보기 쉽게 설명되어 제품설명서도 마음에 들었어요!


Evouni 와이어 펫 - 행복한 토끼(pink)


효율적으로 지저분한 케이블을 정돈해줄 토끼 피규어^-^


Evouni 와이어 펫 - 행복한 토끼(pink) 제품 소개를 하면...
Material : PVC and Rubber
Weight : 48g
Dimensions : (Body) 78mm * 25mm / (Base) 36mm * 6mm
Color : Pink Rabbit(행복한 토끼)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 앞, 뒷모습이에요..
너무 깜찍하고 산뜻한 핑크 색상+_+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 머리 부분이에요..
쫑긋 세운 귀.. 활짝 웃는 얼굴.. 보는 이에게도 행복함을 전해주는 행복한 토끼..
그리고, 패션리더 토끼는 스카프까지 예쁘게 하고 있네요..
뒷모습까지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 바디 부분이에요..
PDA, 헤드셋, 마우스 줄 등을 정돈 할 수 있는 토끼 옷이에요ㅎㅎ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 다리 부분이에요..
하단에는 EVOUNI 로고가 새겨진 원형 받침 위에 토끼가 서 있도록 제작된 멋스러운 피규어..
뒷모습을 보면, 토끼 꼬리에 선을 끼울 수 있도록 깜찍하게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를 위, 아래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피규어!!ㅎㅎ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 앞모습, 옆모습, 뒷모습이에요..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까지 마음에 쏙~!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를 살펴보시면..
토끼가 옷을 입고 있는데요.. 그 옷을 이용해 PDA, 헤드셋, 마우스 줄 등을 정돈 할 수 있어요..
옷은 돌돌 말려 있어서 돌려가면서 풀어주시면되요..
토끼가 옷을 만지며 쑥쓰러워하는듯ㅋ


이런식으로 돌돌 말려 있어요..
토끼 피규어와 동일한 촉감으로 선을 정리할 때 매우 유용했어요~~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는 팔이 움직이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차렷부터 반쯤 올린 팔, 번쩍 손을 들어 올리는 토끼 모습..


우리 행복한 토끼~ 깜찍한 댄스를 선보이네요..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웠어요^^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팔 안쪽을 보시면, 이처럼 손바닥까지 디자인되어 더욱 귀여웠어요^^


그럼, PC관련 장치들이 범람하고 있는 제 책상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의 바디부분에 선을 감아 주세요..
다 감았으면, 토끼 꼬리에 선을 끼워서 마무리해주시구요~~
꼬리에 선을 끼울 수 있어 감은 선이 풀어지지 않고 고정되어 편리해요ㅎㅎ


토끼의 한쪽 팔을 살짝 올려주시면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요ㅎㅎ
이렇게 해서 마우스 선을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그리고 나머지 선들.. 키보드, 헤드셋, 인터넷 선 등 지저분한 케이블들을 모두 모아 토끼 옷으로 정돈해주었어요.. 


보다 넓어지고 책상이 깨끗해졌어요^^

△ Evouni 와이어 펫 사용 전                                                 △ Evouni 와이어 펫 사용 후     


이번에는 MP3, 전자수첩, 핸드폰 등에 사용되는 케이블 선을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로 정리해봤어요..


가정에서 뒤죽박죽한 선들을 줄여주고, 깔끔한 환경을 제공하는 사랑스런 EVOUNI의 행복한 토끼 피규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꺠끗한 새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어 대만족이에요!


케이블 정돈과 동시에 수집용 장난감으로서의 기능까지!


행복한 토끼와 악수하는 모습.. 너무 귀엽죠?ㅋㅋ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만을 고집하는 무아스의 데스크탑 주변기기 Evouni 와이어 펫..
저의 애장품이 되었답니다~♡
이처럼 꼭 필요한 완소 제품을 무상체험할 기회를 주신 무아스에게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Evouni Wire Pet 제품 구경하러 가기



△ 프리미엄 디지털 쇼핑몰 무아스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