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패션잡화 후기

[FOREVER21] Open Knit 머플러, 포에버21



안녕하세요..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 의 열두번째 후기입니다^^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포에버21의 제품 중 Open Knit 머플러를 소개할께요~


깔끔하게 비닐 포장되어 배송된 Open Knit 머플러ㅎㅎ


Open Knit 머플러 전체컷이에요!
색상은 TEAL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모두 동일한 ALL 사이즈구요..
길이는 175.3cm , 너비는 48.3cm로 착용시 딱 적당한 사이즈에요^^ 


Open Knit 머플러는 원형 형태의 스타일리시한 니트 머플러에요..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워 대만족이에요~
또, TEAL 색상이 상당히 예쁘더라구요.. ㅎㅎ


가볍고 부드러운 아크릴사의 크로셰 짜임이 포근한 니트 소재!
왼쪽 디테일컷은 머플러 바깥쪽이구요..
오른쪽 디테일컷은 머플러 안쪽이에요..


역시, 왼쪽 디테일컷은 머플러 바깥쪽, 오른쪽 디테일컷은 머플러 안쪽이에요..
양 옆은 물결무늬로 디자인되어 마무리까지 깔끔하고 예뻤어요^^ 


Open Knit 머플러 안쪽에는 제품정보 및 세탁시 유의할 내용이 적힌 택이 붙어있어요~
찬물에 손세탁하면 되더라구요~ 세탁법도 간편하고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100% 아크릴 소재로 가벼워 착용시 어깨가 눌리지 않고, 따뜻해요^^


이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는 겨울 필수 아이템! 내사랑~ Open Knit 머플러♡


Open Knit 머플러를 착용해볼께요~
원형 형태의 머플러 착용을 해보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착용방법을 알려드릴께요ㅎㅎ


목에 Open Knit 머플러를 넣어 길게 늘어뜨려주세요..


크로스 형태로 한번 감아주세요..


목에 알맞게 착용해주면, 머플러가 어느정도 남을꺼에요..


다시 한번 더 크로스 형태로 한번 감아서..


착용해주시면 끝!
정말 쉽죠~잉~~ㅎㅎ


Open Knit 머플러 착용 옆모습이에요~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변신ㅎㅎ


Open Knit 머플러 옆부분 디테일컷이에요!
포근하고 기분 좋은 느낌~~ㅎㅎ


Open Knit 머플러 뒷부분 디테일컷이에요!
짜임새가 너무 예뻐요~


Open Knit 머플러 앞부분 디테일컷이에요!


Open Knit 머플러는 일반 베이직 머플러와 달리 원형 머플러라 거추장스럽게 내려오지 않고,
보다 멋스럽고 편하게 코디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아래는 Open Knit 머플러와 잘 어울리는.. 
포에버21의 다른 제품과 함께 연출한 코디사진이에요^^


포에버21의 Open Knit 머플러와 Rhinestone Buckle Skinny 벨트를 함께 코디했어요~
따뜻하고 활기찬 패션! 조이와 함께 떠나요~ㅎㅎ
Rhinestone Buckle Skinny 벨트 후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649 를 클릭해주세요^^


올 겨울엔 Open Knit 머플러와 사랑에 빠져보아요~ㅎㅎ


머플러 하나로 분위기를 살려주는 코디 완성! 
사랑스런 Open Knit 머플러~!^^

포에버21의 Open Knit 머플러 구경하러 가기



이상,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 포에버21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forever21.co.kr
▲ 포에버21 패션정보커뮤니티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xxi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