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모닝글로리 학용품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입니다.


제품명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재질 종이
사이즈 84mm * 155mm * 14mm
매수 125매
가격 2,000원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은 이처럼 깔끔하게 비닐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앞면이에요..
휴대하기 편리한 미니 수첩이구요..
하드커버의 두꺼운 표지로 튼튼하고,
금색으로 로고 및 문구가 디자인되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ㅎㅎ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을 양측면에서 살펴본 모습입니다.
라인이 그려진 수첩이라 옆에서 보면 줄이 단정하게 보인답니다..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위와 아래서 살펴본 모습입니다.
상단에는 두줄로 구성된 스프링이 튼튼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모서리 부분까지 깔끔한 마무리!!
특히 아래부분은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여 날카롭지 않아 좋았어요^^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뒷면이에요..
왕관무늬가 은은하게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은 이렇게 위쪽으로 넘기는 방식이구요..
하드커버 두께는 이정도로 두꺼워 수첩이 구겨지거나 내지가 접히지 않고 튼튼해요!ㅎㅎ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하드커버를 넘겨보았어요..


내지가 시작될 것임을 알리는 깔끔한 속지!!


한장을 더 넘기면 이젠 라인내지가 나타납니다..
끝까지 이 라인내지로 구성되어 있구요..
이렇게 속지를 잡아당겨도 뜯어지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어요^^


일반 라인노트보다 약간 작은 7mm 줄간격이에요..
수첩이니까 이정도 줄간격이 딱 좋은것 같아요!!ㅎㅎ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상단의 스프링 너무 마음에 들어요..
금색으로 고급스러울뿐 아니라 이중 스프링으로 튼튼하고,
내지를 넘길때도 걸리지 않고 부드럽게 잘 넘겨져 사용이 편했어요~!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하단에는 모닝글로리 로고가 박혀 있어요ㅎㅎ


"모닝글로리" 라는 문구를 마하펜, 마하펜2, 수성펜, 볼펜, 샤프로 적어봤어요..
내지가 부드러워 필기감이 참 좋았어요..
물론 번짐현상도 없었구요^^


글씨를 작성한 뒷면이에요..
지금은 빛에 비춘 상태라 글씨가 보이지만..


이렇게 완전히 넘겨보면..
글씨가 약간 비치기는 했지만 필기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내지가 좀 얇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내지 두께가 조금만 더 두꺼워지면 좋을 것 같아요^^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매수는 125매로 넉넉해 좋아요~~


좀 더 가까이 살펴보면 두께가 이정도!!
넉넉하죠?ㅎㅎ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내지 마지막 페이지에요..


스프링 부분을 보면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표지만 넘긴 상태의 맨 앞장, 맨 마지막장 모습이에요..


금색으로 글씨가 새겨진 고급스런 느낌의 골든프리마 수첩!


미니 사이즈로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한 실용적인 2000 골든프리마 수첩(상철)!!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디자인이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2. 하드커버 표지로 내구  
    성이 뛰어나다.            
3. 이중 스프링으로 구성  
    되어 튼튼하다.            
4. 내지의 번짐현상이     
    없고, 필기감이 좋다.   
5. 내지가 부드럽게 잘    
    넘겨진다.                   
6. 줄간격이 적절하다.    
7.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 
   한 사이즈이다.            
8. 매수가 넉넉하다.       
9. 가격이 저렴하다.       
1. 내지가 조금 얇다.        1. 내지 두께가 조금만 더 
    두꺼워지면 좋을 것 같  
    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과제, 중간,기말 등 시험일정을 필기해두기 좋은 수첩이다. 
# 대학생 : 라인으로 구성된 수첩이라 간략한 노트필기도 가능해 편리하다. 
# 성인 : 핸드백에 넣어 갖고 다니면서 메모하기에 크기도 적절하고 가벼워 사용하기에 좋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