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3000 6단점착 메모지



모닝글로리 학용품 3000 6단점착 메모지 입니다.


제품명 3000 6단점착 메모지
재질 종이
사이즈 57mm * 83mm
매수 240매
가격 3,000원


반짝반짝 빛나는.. 지도가 그려진 3000 6단점착 메모지에요..


6단이라서 한번 양쪽으로 펼치고..


2번, 3번 양쪽으로 펼치면..
3000 6단점착 메모지가 모두 펼쳐져요..


오른쪽 끝 부분의 비닐 포장을 떼어내면..
3000 6단점착 메모지를 쏙 빼낼 수 있어요..
비닐 포장이 되어 있어 깨끗한 상태의 메모지!!


3000 6단점착 메모지의 메모지부분과 겉표지부분이에요..
메모지부분은 12가지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의 메모지가 총 240매로 구성되어 있구요..
겉표지부분은 지도가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고, 반짝반짝 빛나는 예쁜 표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3000 6단점착 메모지를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1단 부분에는 작은 직사각형 점착 메모지가 위, 아래로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깔끔한 디자인들이에요..


2단 부분에는 긴 직사각형 점착 메모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동화속 배경같은 예쁜 디자인이에요..


3단 부분에는 인덱스용 점착 메모지가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람쥐, 펭귄, 곰, 사슴, 토끼가 분위기있게 그려진 디자인들이에요..
색상도 모두 은은하고 예뻤어요ㅎㅎ


4단 부분에는 말풍선 모양의 점착 메모지가 구성되어 있어요..
독특하고 귀여워 예쁜 디자인이에요..


5단 부분에는 작은 직사각형 점착 메모지가 위, 아래로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노트 또는 수첩을 연상케하는 디자인들이에요..


6단 부분에는 긴 직사각형 점착 메모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푸른 하늘에 하얀 뭉게구름.. 그리고 예쁜 풍선이 그려진 디자인이에요..


3000 6단점착 메모지가 접히는 부분을 살펴보면..
이렇게 간격이 점점 넓어짐을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이처럼 접어나가면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점착 메모지!!
6단점착 메모지라 메모지 종류도 다양하고 많으면서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가 너무 좋아요^^


3000 6단점착 메모지를 접은 상태에서 각 측면들을 살펴봤어요~
깔끔하죠??ㅎㅎ


3000 6단점착 메모지 표지의 지도부분이에요..
WHAT A WONDERFUL WORLD!!


메모지가 붙어있는 방향을 보여드리기 위해 요렇게 찍어보았어요ㅋㅋ


3000 6단점착 메모지를 활용해보았어요..
편지지에 붙여 활용해도 분위기있고 좋구요..


다이어리 안쪽면에 붙여놓고 메모하기도 좋고..


노트에 인덱스용으로 붙여가며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떼었다 붙였다를 반복해도 종이에 끈적임이 남지 않는다는 건 다 아시죠?ㅎㅎ


메모판에 붙여 사용하기도 좋아요..


참고로, 3000 6단점착 메모지 뒷면에는 글씨가 비치지 않구요..
글 작성시 번짐 현상이 없어 좋아요^^


내가 본 가장 예쁘고 활용도 높은 포스트잇 총망라! 3000 6단점착 메모지!!^^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메모지가 깔끔하고 예  
    쁘다.                          
2.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  
    즈로 구성되어 활용도   
    가 높다.                      
3. 매수가 넉넉하다.        
4. 휴대가 편리하다.        
5. 메모지에 필기시 번짐  
    현상이 없다.              
6. 떼었다 붙였다 반복해  
    도 끈적임 남지 않는다. 
1. 접착력이 조금 약하다. 1. 접착력이 좀 더 강화되 
    었으면 좋겠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메모지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학습능률이 높아지는 것 같다. 
# 대학생 :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과 매수가 많음에도 6단이라 휴대가 편리하다. 
# 성인 :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된 3000 6단점착 메모지! 메모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