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



모닝글로리 학용품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 입니다.


제품명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
재질 종이
사이즈 66mm * 144mm
개수 13개
가격 2,000원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뒷면에는 제품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요..


비닐 포장을 뜯어볼께요..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 뒷면에는 이렇게 활용방법이 자세히 표시되어 있어요..

정말 다양한 활용법!!
1. 소중한 이에게 쓴 카드, 편지를 더 예쁘게 꾸미고 싶을때!
2. 심플한 편지지에 데코용으로도 좋아요~
3.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에 포인트 장식으로!
4. 당신의 선물을 더욱 스페셜하게 만들어줄거에요~
5. 다이어리나 여행노트, 스크랩북, 앨범 등을 꾸미는 용도로
6. 스티커를 붙이면 추억도 2배가 되요!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스티커가 총 13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입체감~!!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를 옆에서 살펴보면..
입체감을 확인하실 수 있을꺼에요~
보통 스티커들은 밋밋한데 입체감이 있으니 좀 더 생동감있고 예쁘더라구요ㅎㅎ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를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봤어요..
파리가 연상되는 하트 모양 스티커, PAR AVION 글씨 모양 스티커, 파리 여행가방 모양 스티커, 사진기 모양 스티커,
우표 모양 스티커(기구, 에펠탑), 에펩탑 모양 스티커 2가지,
그리고..
눈,코,입이 달려있어 생동감이 넘치고 귀여운 스티커들..
웃는 비행기 모양 스티커, 웃는 배에 토끼가 타고 있는 모양의 스티커, 웃는 무지개 구름 스티커,
버스에 스마일이 타고 있는 스티커, 웃는 구름 스티커..
특히 눈,코,입이 달려있는 캐릭터 스티커가 맘에 쏙 들었어요ㅎㅎ


가장 귀여웠던 웃는 구름 스티커를 떼어 봤어요~


파란색 판에 붙은 스티커까지 싹 떨어져서 오히려 편리했어요..
노란 스티커 부분을 제거하면
이렇게 흰 스티커가 나와요..
스티커 붙이는 부분이 약간 입체감이 있으면서 푹신푹신 해요~ㅎㅎ


모닝글로리 수첩 표지에 살짝 붙여보았어요..
접착력이 뛰어나서 꽉 붙여버리면 다른 곳에 붙여보지 못한답니다..
어디에 붙여야 가장 잘 어울릴까 해서 살짝 살짝 붙여보았답니다ㅎㅎ


수첩 내지에 붙여도 분위기가 확 살아나더라구요~ㅎㅎ
너무 예쁜데.. 스티커 개수가 많지 않아서 고민중...-_-;;


이번에는 웃는 배에 토끼가 타고 있는 모양의 스티커를 떼어봤어요..


모닝글로리 편지지에 붙여주었더니 훨씬 예쁘네요~


편지지 하단에는 파리 여행가방 모양 스티커를 붙여 아기자기하게 꾸며봤어요!


심플한 편지지에 데코용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포스트잇 등 점착메모지 모서리 부분에 파리 관련 스티커들을 붙여보았어요ㅎㅎ


스티커를 붙여주면 추억도 2배!!


모닝글로리 앨범에 사진기 모양 스티커를 붙여보니 앨범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듯 해요~ㅎㅎ


앨범을 꾸미는 용도로도 굿!!


모닝글로리 다이어리에도 우표 모양의 스티커를 붙여보았어요..
다이어리 등을 아기자기하게 꾸미기에도 너무 좋은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


모닝글로리 파우치 하단에는 웃는 무지개 구름 스티커로 포인트를 살려주었어요~
너무 예쁘죠??
사용할때마다 입가에 미소가 가득해져요^^


미니액자를 꾸미기에도 좋더라구요~
밋밋했던 액자가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 덕분에 보다 귀엽고 발랄해졌어요^^


스피커 한 구석에 붙여도 예쁘고!


결국, 웃는 구름 스티커는 제 마우스에 붙여져 책상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답니다^^


예쁜 디자인으로 어디에 꾸며도 예쁘고,
기분을 UP시켜주는 매력덩어리 2000 핸드메이드스티커!!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디자인이 귀엽고 아기  
    자기하다.                   
2. 입체감이 있어 좀 더   
    생동감있고 예쁘다.     
3. 접착력이 뛰어나다.    
4. 활용방법이 다양하다. 
5. 핸드메이드 느낌이 친 
    근하고 편안하다.         
1.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  
    다.                             
 2. 스티커 개수가 약간      
    적다.                          
1. 가격을 조금 인하하거  
    나, 스티커 개수가 증가 
    되었으면 좋겠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다이어리, 편지 등을 예쁘게 꾸미고 장식하기에 좋다.  
# 대학생 : 다양한 활용법에 입체감있는 아기자기한 스티커... 하나쯤 갖고 싶어지게 만든다. 
# 성인 : 선물에 포인트 장식으로 너무 예쁘고, 핸드메이드 스티커가 기분 좋아지게 만든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