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글로리 5~6기 써포터즈/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신학기 학용품 - 모닝글로리 9000 마일드도트쿠션



모닝글로리 학용품 9000 마일드도트쿠션 입니다.

제품명 9000 마일드도트쿠션
재질 섬유재(폴리에스터)
사이즈 400mm * 260mm
색상 핑크
가격 9,000원



 

9000 마일드도트쿠션은 이렇게 깔끔하게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어요ㅎㅎ
쿠션은 바로 얼굴에 닿기 때문에 이런 깨끗한 상태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핑크 색상의 리본 형태로 구성된 9000 마일드도트쿠션~!!



 

9000 마일드도트쿠션 제품 정보가 적힌 택이에요..
택 앞부분에는 귀여운 소녀가 마일드도트쿠션에 손을 끼우고 잠든 모습이 디자인되어 있구요..
그 뒷면을 보시면, 제품 정보가 적혀 있어요!!
그냥 택을 버리시지 말고 꼭 한번 읽어보셔야 해요~
취급상 주의사항이 적혀있거든요ㅎㅎ

- 취급상 주의사항 -
땀이나 습기에 젖었을 시에는 탈색에 유의하세요.
중성세제로 손세탁 해주세요.
혼합세탁하지 마세요.
화기에 가까이 하지 마세요.



 

택이 끼워져 있는 직조라벨 부분을 살펴보면..
한쪽면에는 리본 디자인과 함께 "Every day is a happy day!" 문구가..
또 다른쪽면에는 웃는 캐릭터와 함께 "I feel easy" 문구와 모닝글로리 로고가 붙어있는데..
이 부분까지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9000 마일드도트쿠션을 위, 아래에서 살펴보았어요..
뜯어지지 않도록 꼼꼼하게 마무리 되어 있었어요..^^


 

9000 마일드도트쿠션 측면이에요..
핑크색 바탕에 노란색 땡땡이가 너무 예뻐요~ㅎㅎ



 

깔끔한 마무리 덕분에 세탁시에도 털이 빠지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좋았어요ㅎㅎ


 

포근하고 보들보들 좋은 느낌...
쿠션 잘못 구매하면 냄새가 나곤 했는데,
9000 마일드도트쿠션은 냄새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9000 마일드도트쿠션을 손으로 세게 눌러보았어요~
손을 떼면 바로 원래 상태로 쿠션이 쏙 올라오고..
쿠션감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리본이 묶인 가운데 부분은 옆 부분에 비해 조금 덜 들어간답니다..


 

9000 마일드도트쿠션의 땡땡이 부분만 크게 찍어봤어요..
손가락으로 옆으로 눌러 쿠션 결을 살펴보니 위와 같이 구멍이 송송..
그래서!
통풍이 잘 되서 세탁후 마르는 속도가 일반 쿠션에 비해 빠르고 좋더라구요~


 

리본이 예쁘기도 하지만 디자인만 고려한게 아니에요!!
손을 끼울 수 있도록 실용성까지 생각한 9000 마일드도트쿠션^0^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서 그런지 너무나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 굿!!!^^


 

가운데 리본 부분 안쪽을 살펴보았어요..
보이지 않는 안쪽까지 부드럽고 꼼꼼한 처리!!


 

손을 끼워 보았어요.. 손을 끼울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쿠션만 베고 잠들면 불편했는데..
손을 끼우고 엎드려 자면 정말 낮잠베개로 이보다 좋을 순 없을것 같아요^^


 

꼼꼼하고 튼튼하게 제작되었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왼쪽에 보시면 실밥 하나 보이시죠??
이렇게 한두개 처리되지 않은 실밥이 있어 살짝 아쉬웠어요ㅎㅎ



 

쿠션 크기가 꽤 커서 이렇게 팔을 올려놓아도 푹신푹신 참 좋아요~
또 등받이 등으로 사용해도 좋구요ㅎㅎ


 

촌스럽지 않은 고급스런 예쁜 핑크 색상ㅎㅎ


 

언제 어디서나 나와 함께 하는 9000 마일드도트쿠션~!!♡
100점 만점에 100점!!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개선점 >

장점 단점 개선점
1. 깨끗한 포장상태.        
2. 디자인이 예쁘고 아기  
    자기하다.                    
3. 색상이 고급스럽다.     
4. 튼튼하고 꼼꼼하게 마 
    무리 되어 있다.          
5. 쿠션감이 너무 좋다.    
6. 부드럽고 포근하다.     
7. 냄새가 없다.              
8. 손을 끼울 수 있어 편리
    하고 실용적이다.         
9. 크기가 적당해 활용도 
    가 높다.                     
10. 세탁 후 마르는 속도가
    빠르다.                    
1. 실밥 처리가 미흡하다. 1. 실밥 처리까지 꼼꼼하  
    게 마무리된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을 것 같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9000 마일드도트쿠션에 손을 끼우고 낮잠베개로 사용하면 너무 편안하고 좋다. 
# 대학생 : 9000 마일드도트쿠션만 있으면 낮잠잘때도 좋고, 등받이용으로도 제격이다. 
# 성인 : 쇼파 등에 놓아두면 집안 분위기도 화사해지고, 포근해 잠이 잘 온다.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