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321서포터즈 3기/7321디자인 리뷰

[7321스토어]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2차 활용후기)



7321스토어 5차 리뷰 상품이었던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초콜렛) 2차 활용후기에요~
7321서포터즈 3기의 마지막 후기이기도 해요.. 흑흑ㅠㅠ
7321과 함께 했던 즐거운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아쉽네요..
그럼, 활용후기 시작할께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표지를 보면,
The memory of old days
지난날의 추억들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그래서, 전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에
지난날의 따스한 추억들을 기록해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답니다..

그럼, 저만의 활용후기 감상해주세용~ㅎㅎ


우선, YEARLY PLAN 내지에는요..


이렇게 계획을 적는 용도로 활용하고 있어요..
날짜가 표시되어 있지 않아서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가능해 편리하고, 또 깔끔하고..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으로, MONTHLY PLAN 내지에는요..


왼쪽 상단의 MONTHLY PLAN 칸에는 월별 계획을 간략히 적어도 되겠지만,
저는 해당월을 깔끔하게 기입했답니다..


SUN부터 SAT까지 (일요일~토요일까지) 상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그 아래는 이처럼 빈칸으로 7열 5행으로 구성되어 있어
빈 칸에 날짜를 적어 한달의 달력을 그대로 표시했어요..
그리고, 해당되는 칸에 일정 및 계획을 간략히 적어 넣어가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칸 크기도 적당하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사용이 편리했어요^^


NOTE 내지에는요..
지난날의 추억들을 기록해 수시로 보면서 옛 추억에 젖어 웃곤 한답니다..


제목 등을 간략히 적을 수 있게 마련된 상단의 NOTE 칸에는
"추억여행1" 이라고 적었어요..
첫줄에 " ◘ " 기호가 표시되어 있어 주제 등을 적어둘 수 있게 마련된 부분에는
 "나의 어린시절" 이라는 주제를 적어보았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 어린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예쁘게 오려 붙여주었어요..


사진 아래에는 어린시절에 대한 간략한 추억을 끄적끄적 적었답니다..
줄간격이 5mm로 간격이 작성하기 딱 좋고, 라인이 깔끔해 마음에 들었어요..
위에 작성한 펜은 엄청 잘 번지는 수성펜인데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에 작성하니 번짐이 거의 없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옆 페이지 역시 마찬가지로, 상단의 NOTE 칸에는
"추억여행2" 라고 적고,
첫줄에 " ◘ " 기호가 표시되어 있어 주제 등을 적어둘 수 있게 마련된 부분에는
 "초등학교 때 나의 모습" 이라는 주제를 적어보았어요..


초등학교 1~2학년때 쯤인거 같은데..
이때 찍었던 기억에 남는 사진을 예쁘게 오려 붙여주었어요..


이번에도 사진 아래에는 간략하게 추억을 끄적끄적 적었답니다..
심플하고 기록하기에 너무 좋은 구성^^


전체 작성 모습은 이와 같아요..ㅎㅎ
추억을 남기기에 너무 적합한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펜으로 작성한 다음 페이지를 넘겨보았어요..
글씨가 번짐도 없고, 거의 비치지 않아 작성하기가 좋더라구요ㅎㅎ


반짝반짝 빛나는 은색빛의 가늠끈..
책갈피 대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ㅎㅎ



아주 튼튼해서 막 잡아당기거나 뒤로 꺾어도 절대 떨어지지 않아 편리해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한가지 단점!!
마지막 내지 페이지는 7mm가량이 그 다음 페이지와 붙어있어 사용이 조금 불편했어요..-_-;;

다른 페이지의 내지처럼 끝까지 펴지면 더 좋을텐데..
겉 표지와 연결하는 부분이라 그런가봐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를 이렇게 접어봤어요ㅎㅎ


360도 펼침에도 거뜬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더라구요..
내지가 튼튼하게 묶여있어서 이렇게 접어도 떨어지거나 찢어지는 문제가 없었어요^^



지난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영원히..


아담한 포켓사이즈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 꽂아두기도 좋고.. 너무 실용적이더라구요~



표지 감촉도 부드럽고, 때도 잘 타지 않아서
오래도록 추억을 간직하며 사용 가능한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준 7321 사랑해요~♡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2. 모서리 부분을 둥글고 매끄럽게 처리.
3. 꼼꼼한 박음질과 튼튼한 구성.          
4. PLAN과 NOTE 내지 구성되어 편리함.
5. 올해 날짜가 표시되지 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실용적인 사용 가능.
6. 펜으로 작성시 번짐이 거의 없다.     
7. 다음장에도 글씨가 비치지 않는다.   
8. 가늠끈이 달려있어 책갈피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9. 표지 감촉이 좋고, 때가 타지 않는다.
10. 아담한 포켓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함.
1. 마지막 내지 페이지는 7mm가량이    
    그 다음 페이지와 붙어있어 마지막    
   내지 페이지에 기록하기가 조금 불편
하다.                                         




[7321스토어]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5차리뷰) 보러 가기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