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321서포터즈 3기/7321디자인 리뷰

[7321스토어] 슬립 인 포토앨범_베이비핑크 (6-2차리뷰)



7321스토어 6-2차 리뷰입니다^^
마지막 6차 상품은 슬립 인 포토앨범(베이비핑크)이에요~


제품명 슬립 인 포토앨범(Slip in Photo Album)
색상 베이비핑크(Baby pink)
재질 PU, PVC
사이즈 175mm * 119mm * 15mm
매수 12매 (4x6사진 24장)
가격 7,800원


예쁜 베이비핑크 색상의 슬립 인 포토앨범 뒷면에는 제품 소개 라벨이 붙어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도착한 슬립 인 포토앨범!ㅎㅎ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모서리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써 포장상태!!


슬립 인 포토앨범은 베이비핑크, 핫핑크, 브라운 색상이 있는데요..
제가 받은 상품은 베이비핑크 색상이에요!
베이비핑크 색상은 촌스러운 핑크 색상이 아닌,
은은한 파스텔톤의 고급스런 느낌이 드는 핑크 색상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또, 커버 표지사진에는 파리 배경의 엽서가 들어있는데요..
제품 색상과 잘 어울리면서 파리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슬립 인 포토앨범을 위, 아래에서 살펴보았어요..
얇고 가볍게 디자인되어 소지하기 편한 슬립 인 포토앨범!!


슬립 인 포토앨범은 PU재질로 등 부분에 멋스러운 필기체로 디자인된 Slip in Photo Album 글씨,
그리고 그 옆에 7321 DESIGN™ 로고가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책꽂이에 꽂거나 어디에 놓아도 분위기를 살려주는 포인트!!


또 다른 측면에서 보면 앨범 사이에 얇고 넓은 스티로폼 이 들어 있어서
사진을 끼우기 전에 포켓 모양이 변형되거나 구겨지지 않도록 되어 있어요..
보통 앨범을 사면 아주 조그마한 스티로폼이 들어있어 앨범 속 포켓이 구겨지거나 자국이 남아 아쉬웠는데요..
 슬립 인 포토앨범은 앨범 크기와 거의 비슷한 크기의 스티로폼이 들어있어 
포켓이 구겨지거나 자국이 남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쓴 모습! 최고!!


슬립 인 포토앨범 모서리부분이에요..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되어 있어
외관상으로도 아름답지만,
손이 베이거나 다칠 염려가 없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슬립 인 포토앨범 앞면과 뒷면이에요..
앞쪽은 표지사진을 넣을 수 있는 부분이라 위와 같이 단단하면서도 유연하고 투명한 PVC비닐로 구성되어 있구요..
뒤쪽보들보들 부드럽고 감촉이 좋은 PU재질로 되어 있어요.. 


슬립 인 포토앨범 뒷면을 살펴보면..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가죽 같은 무늬가 디자인되어 고급스럽고, 푹신한 느낌도 너무 좋더라구요~
하단에는 슬립 인 포토앨범 생산 정보가 멋스럽게 적혀 있어요..


슬립 인 포토앨범 중앙부분을 펼치면,
앨범 크기와 거의 비슷한 크기의 스티로폼이 들어있어요ㅎㅎ
포켓이 구겨지거나 자국이 남지 않도록 도와준 고마운 스티로폼.. 이젠 안녕^^


슬립 인 포토앨범의 커버를 넘긴 첫페이지에요..
커버 안쪽 면에는 이처럼 클래식한 유로맵 지도가 펼쳐져 있었어요..
은은한 색상의 유로맵 지도가 디자인되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커버 안쪽이 고급스런 분위기로 새롭게 태어났어요ㅎㅎ

오른쪽 부분을 보시면, 투명하고 반짝이는 포켓에 사진을 넣을 수 있어요..
4X6사이즈 가로 방향의 끼움식 앨범이랍니다~!


커버 안쪽 면을 자세히 살펴보면..
끝까지 꼼꼼하고 깔끔하게 붙어 있고, 느낌도 부드러워 좋았어요..
커버에 포켓이 단단하게 붙어있어 떨어질 걱정도 없었어요ㅋㅋ


포켓 6매를 넘긴 상태의 슬립 인 포토앨범 중앙부분이에요..
커버 자체 부분에 튼튼하게 고정된 모습!!


포켓 비닐 속으로 손가락을 넣어보았어요..
도톰하니 튼튼한 포켓 비닐 보이시죠?
일반 앨범과 달리 비닐이 질기고 튼튼하여 찢어질 염려가 없어요..
그래서, 사진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더라구요~



포켓 비닐이 튼튼하고 마무리까지 꼼꼼해서 사진을 막 넣고,
사진을 넣는 입구 부분을 잡아당겨도 뜯어지지 않아 마음에 쏙 들었어요~!



포켓 1매를 살펴보면,
이와 같이 포켓 1매에 양면으로 사진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구요..
그냥 사진을 넣는 입구는 하나인데 사진을 앞뒤로 넣는 포토앨범은 사용이 불편했는데,
슬립 인 포토앨범은 사진을 넣는 입구가 양쪽면에 따로 있어서 편리했어요..



슬립 인 포토앨범 마지막 페이지에요..
마지막 페이지에도 첫 페이지처럼 커버 안쪽 면에는 유로맵 지도가 펼쳐져 있어요..
첫 페이지 지도와 다른 부분이 그려져 있어 단조로움을 피하면서 은은한 분위기로 마지막까지 마무리^^


슬립 인 포토앨범 포켓 총 두께를 살펴보기 위해 요렇게 손으로 잡아보았어요..


12개의 포켓을 펼쳐본 모습이에요..
손상된 포켓 하나없이 깨끗한 포켓들!!ㅎㅎ


참, 슬립 인 포토앨범은 이렇게 반으로 접을 수도 있더라구요~
360도 펼침에도 끄덕없이 튼튼해서 반으로 접어서 넘겨보니 장소도 적게 차지하고 편리했어요^^


슬립 인 포토앨범의 가장 매력적인 커버 표지 부분!!
커버 표지에 들어있는 엽서를 빼낼 수가 있어요~!!
왼쪽의 구멍뚫린 반원 부분의 표지사진을 손으로 살짝 밀어주면,
이렇게 표지사진이 쏙 나온답니다..



커버 표지사진으로 있던 엽서 앞부분이에요..
분위기 있는 파리 배경의 엽서..
왼쪽 상단에는 앨범별 주제(이름)을 적어 보관하기 좋게 주제 작성부분이 공란으로 되어 있어요..
또 하단에는 7321 DESIGN™ 로고가 멋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커버 표지사진으로 있던 엽서 뒷부분이에요..
실제 엽서로 사용해도 손색없는 빈티지한 느낌의 엽서!!
위에는 POST CARD 글씨가 오래된듯한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고,
상단 오른쪽에는 STAMP 부분에 우표를 붙일 수도 있게 되어 있어요..
공란과 밑줄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분위기를 살리는 엽서~!
소중한 사람에게 추억과 함께 엽서에 메시지를 적어 함께 선물하기에도 딱이에요^^



전 슬립 인 포토앨범이 너무 마음에 들어 선물하기가 싫었어요ㅋㅋ
제가 소장하기로 마음먹고, 엽서 상단 공란에 앨범 이름을 적어보았어요..
"나의 추억스토리" 
나만의 추억이 가득한 포토앨범!
이렇게 적어 추억을 보관하려구요ㅎㅎ


엽서 뒷부분을 커버 표지사진으로 넣어보았는데,
이렇게 해도 분위기가 사는게 예쁘더라구요ㅋㅋ


나만의 앨범으로 디자인하기 위해
커버 표지사진을 빼낸 슬립 인 포토앨범 모습!


D4 사이즈의 제 뒷모습 사진을 커버 표지사진으로 넣어보았어요~
슬립 인 포토앨범은 이처럼 커버 표지사진으로
기본적인 엽서 대신 사람, 주제, 시간, 장소 등 원하는 사진으로 바꿔 넣을 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나만의 디자인이 가능해 개성을 뽐내기에도 좋고,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앨범을 가진 느낌^-^



슬립 인 포토앨범은 4X6 사이즈 사진 전용이지만,
D4 사이즈 사진을 넣어도 너무 예쁘고 손색없었어요~!
커버 표지에 넣은 사진이 빠지거나 크기가 4X6 사이즈보다 작아서 왔다갔다 하지는 않을까 걱정했지만!!!!
이렇게 거꾸로 들고 마구 흔들어도 빠지지 않고 딱 고정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4X6 사이즈의 사진도 커버 표지사진으로 넣어보았어요..
양 옆, 위, 아래 모두 일정한 간격이 남아 보기 좋더라구요^^


슬립 인 포토앨범 커버 표지에 넣은 사진들을 비교해보았어요..
엽서부터 다양한 크기의 사진까지! 어떻게 꾸며도 예쁜 슬립 인 포토앨범^^ 


슬립 인 포토앨범 포켓에 사진을 넣어 보았어요..
포켓 안을 보면 오돌도톨한 무늬가 있어서 그런지 사진을 넣으면 딱 고정이되서 좋더라구요~
또 사진도 쉽게 쏙~ 잘 들어가서 사용도 편리했어요..



슬립 인 포토앨범은 딱히 가로, 세로 구분이 없어 세로로 찍은 사진을 넣어도 좋더라구요ㅎㅎ


나만의 추억이 가득한 사진으로 한권 다 채운 슬립 인 포토앨범!!


24장의 사진을 모두 채워 넣은 상태의 슬립 인 포토앨범이에요..
두께도 얇고 크기도 적당해 갖고다니기에 딱!!


디자인부터 실용성까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매력쟁이 포토앨범ㅎㅎ


언제나 나와 함께하는 사랑스런 슬립 인 포토앨범~♡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2. 두께가 얇고, 크기도 적당하며 가벼워
소지하기 편리하다.                      
3.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다.                  
4. 부드럽고 푹신한 감촉이 좋다.          
5. 도톰한 포켓 비닐이 질기고 튼튼하다.
6. 포켓 양면에 사진을 넣을 수 있다.     
7. 끼움식 앨범이라 편리하다.              
8. 포켓에 사진이 잘 들어가고,             
사진이 고정되어 좋다.                 
9. 360도 펼침에도 끄덕없다.               
10. 커버 표지 사진을 마음대로 교체가  
  가능해 뜻깊고, 선물용으로도 좋다.
 1.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                  




슬립 인 포토앨범 제품 색상이 베이비핑크 외에 브라운, 핫핑크 있더라구요~
모두 너무 사랑스런 색상들이에요~ 더구나 현재 추석이벤트로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추석이벤트1+1/색상랜덤]슬립 인 포토앨범(베이비핑크)
7,800원
 
 
 
[추석이벤트1+1/색상랜덤]슬립 인 포토앨범(브라운)
7,800원
 
 
 
[추석이벤트1+1/색상랜덤]슬립 인 포토앨범(핫핑크)
7,800원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