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국물이 맛있는 미소야우동!!



 

미소야에서 미소야우동을 먹고 왔어요~ㅎㅎ



 

일본식 우동의 진수!! 미소야우동!!



 

밑반찬이에요..

락교와 단무지, 깍두기가 나오더라구요~ㅎㅎ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국물이 맛있는 미소야우동!!



 

오동통한 면발과 팽이버섯..



 

파도 들어있구요..



 

미역도 시원한 국물맛에 일조하는듯ㅋ



 

천연재료로 제조된 일본산 원액 쯔유를 사용해 그런지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우동은 미소야인듯ㅋㅋ



 

통통한 면발 보이시죠?ㅋㅋ



 

시원하고 개운한 우동국물까지!!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이 글이 유익했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