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321서포터즈 3기/7321디자인 리뷰

[7321스토어]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5차리뷰)



7321스토어 5차 리뷰입니다^^
5차 상품은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초콜렛)에요~


제품명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색상 초콜렛
재질 종이,크랙
사이즈 92mm * 169mm * 14mm
내지 구성 YEARLY PLAN 2장, MONTHLY PLAN 12장, NOTE 71장
가격 8,900원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는 뾱뾱이 (에어캡) 에 포장되어 안전하게 도착했답니다ㅎㅎ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적혀있어요..


비닐로 깔끔하게 포장된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뜯어질 염려 없는 정품인증 비닐 포장..!!


모서리부분까지 꼼꼼하게 포장되어 손상 없이 깨끗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기뻤어요^^


초콜렛 색상의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상단에는 "The memory of old days" 라는 문구가 고급스럽게 새겨져 있었어요..
지난날의 추억들.. 너무 멋져요ㅎㅎ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측면 부분이에요..


떨어진 내지 없이 꼼꼼하게 붙어 있고, 은빛색의 가늠끈도 보이네요ㅎㅎ
포켓노트 구입시 속 내지가 떨어지지 않고 다 붙어있는지 살펴보는게 습관이 되었어요..
잘못 구매하면 내지가 우루루 떨어지곤 했던 슬픈 경험이 많아서요..
하지만,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는 그런 걱정이 필요없는 제품이네요!^^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디자인한 센스!!
손이 다치거나 베일 염려 없이 매끄럽게 처리되어 있어요..
부드러운 좋은 느낌!!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뒷면 하단에는 7321 DESIGN™ 로고가 박혀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꼼꼼한 박음질 보이시죠??
모서리 등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정성이 보인답니다..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제품소개가 적히 노란띠는 이처럼 분리가 되더라구요..ㅎㅎ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앞면, 뒷면이에요..
아담한 포켓사이즈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휴대하기에도 편리하고, 실용적이더라구요~
표지가 고급스럽고 감촉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때도 잘 타지 않아서 오래도록 사용 가능한 점 또한 마음에 들었어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표지를 넘겨 보았어요..
왼쪽 하단에는 7321 DESIGN™ 로고가 분위기있게 디자인되어 있고,
오른쪽 상단에는 포켓노트에 작성한 지난날의 따스한 추억들을 간략하게 적어두기도 좋고..
친구 또는 연인에게 함께 했던 아름다운 추억을 적어 선물하기도 좋게 구성되어 있어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첫 페이지 내부 모서리부분이에요..
너덜너덜 떨어질 염려 없이 단단하게 붙여져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또 색상도 표지와 같은 톤으로 좀 연하게 디자인되어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첫 페이지와 마지막 페이지 내부의 접히는 부분이에요..
튼튼하고 깔끔하더라구요ㅋㅋ


다음 페이지를 넘기자, 상단에 "RECORDING DIARY" 가 디자인되어 있으면서
본격적인 내지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한 페이지를 더 넘기면,
계획을 세울 수 있는 PLAN 내지가 있음을 알려주는
"Play a record player" 문구와 함께
옛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레코드 기계이 멋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YEARLY PLAN 내지에요!!
JAN~JUN까지 표시된 내지와 그 다음페이지에는 JUL~DEC까지 표시된 내지!
이렇게 총 2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왼쪽 상단의 YEARLY PLAN 칸에는 일년 계획을 간략히 적을 수 있게 되어 있고..
1월부터 12월까지 달 별로 1일부터 31일까지 날짜칸이 있어
해당되는 날에 계획을 간략히 적어 넣을 수 있답니다..
너무나 깔끔하고 편리한 구성!!

**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가장 큰 장점은?? **
올해 날짜가 표시되어 있지 않다는 거에요!!
보통 스케줄러 포켓노트들은 올해 날짜가 표시되어 있어 다음 년도에 사용하기 불편하고,
내 마음대로 날짜 표시를 할 수 없어 불편했는데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는 날짜가 표시되어 있지 않아서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가능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MONTHLY PLAN 내지에요!!
SUN~SAT까지 한주가 상단에 표시되고 7열 5행으로 이루어진 칸으로 표시된 내지!
빈 칸에 날짜를 적어가며 월별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답니다..
1년은 12달.. 그래서 총 12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왼쪽 상단의 MONTHLY PLAN 칸에는 월별 계획을 간략히 적을 수 있게 되어 있고..
SUN부터 SAT까지 (일요일~토요일까지) 상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그 아래는 빈칸으로 7열 5행으로 구성되어 빈 칸에 날짜를 적어가며
한달의 달력을 그대로 표시할 수 있답니다..
해당되는 칸에 계획을 간략히 적어 넣을 수 있는 편리한 구성!!ㅎㅎ


PLAN 내지가 끝나면,
기록 작성을 위한 NOTE 내지가 있음을 알려주는
"Record of romance" 문구와 함께
옛 추억이 기록된듯한 LP 레코드판이 멋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NOTE 내지에요!!
밑줄로만 구성되어 자유롭게 작성 가능한 줄노트 내지!
총 71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상단의 NOTE 칸에는 제목 등을 간략히 적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첫줄에는 " ◘ " 기호가 표시되어 있어 주제 등을 적어둘 수 있게 실용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작성하기 딱 좋은 5mm 줄간격에 깔끔한 라인!
심플하고 기록하기에 너무 좋은 구성^^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내지를 넘기다보면 중간 페이지쯤에 가늠끈이 보인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은색빛의 가늠끈..
책갈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인 가늠끈!!



가늠끈이 아주 튼튼해서 막 잡아당기거나 뒤로 꺾어도 절대 떨어지지 않더라구요ㅎㅎ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마지막 속지 페이지에요..
아까 말씀드렸던 NOTE 내지가 71장으로 구성된 것은
현재 보여지는 NOTE 내지 페이지는 제외하고 말씀드린거에요..ㅎㅎ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는 다 좋은데 단점이 딱 한가지 있어요!
마지막 내지 페이지는 7mm가량이 그 다음 페이지와 붙어있어 사용이 조금 불편하더라구요..-_-;;
첫 내지 페이지도 동일하게 다음 페이지와 붙어있으나 직접 작성하는 부분이 아니라 상관 없었어요..
다른 페이지의 내지처럼 끝까지 펴지면 좋겠지만..
겉 표지와 연결하는 부분이라 어쩔 수 없어 보이긴 했어요ㅎㅎ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의 마지막 페이지에는 포켓노트 제작자 및 연락처 등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요..
마지막 페이지까지 깔끔한 디자인!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를 펼쳐 뒤집어 살펴본 표지 모습이에요..
달콤해 금방이라도 먹고 싶은 예쁜 초콜렛 색상..
그리고,
위와 같은 은은한 무늬가 있어 때가 타지 않을 뿐 아니라
촉감 또한 보들보들..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참고로,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를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와 비교해보았어요..
세이독도 라인노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가늠끈!!
세이독도 라인노트도 가늠끈이 있어 매우 편리했는데,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도 동일한 가늠끈이 있어 너무 좋아요ㅋㅋ
그리고, 모두 360도 펼침이 가능해서 사용하기 편해요^^


아담한 포켓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나와 함께 하는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너무나 사랑스런..
나만의 특별한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2. 모서리 부분을 둥글고 매끄럽게 처리.
3. 꼼꼼한 박음질과 튼튼한 구성.          
4. PLAN과 NOTE 내지 구성되어 편리함.
5. 올해 날짜가 표시되지 않아 연도에   
 구애받지 않고 실용적인 사용 가능.
6. 가늠끈이 달려있어 책갈피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7. 표지 감촉이 좋고, 때가 타지 않는다.
8. 아담한 포켓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함.
1. 마지막 내지 페이지는 7mm가량이    
    그 다음 페이지와 붙어있어 마지막    
   내지 페이지에 기록하기가 조금 불편
하다.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 제품 색상이 초콜렛 외에 핑크, 웜그레이, 캐러멜도 있더라구요~
다들 색상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핑크)
8,900원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웜그레이)
8,900원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초콜렛)
8,900원
 
 
 
포켓 레코딩 스케줄러(캐러멜)
8,900원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