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321서포터즈 3기/7321디자인 리뷰

[7321스토어]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 (4-1차리뷰)



7321스토어 4-1차 리뷰입니다^^
4차 상품은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딥스카이)에요~


제품명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 
색상 딥스카이 
재질  PVC, PU, metal, polyester
사이즈  90mm * 107mm * 20mm
가격 14,800원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는 투명한 플라스틱 포장 케이스에 상품이 안전하게 담겨 있었어요~
깔끔한 포장상태! 역시 내 마음을 알아주는 7321~ㅎㅎ


어린왕자 분위기를 살린 투명한 플라스틱 포장 케이스..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는 제품이 담긴 케이스부터 너무 예뻐 제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포장 케이스가 종이로 되어 있었다면 제품이 다치거나 손상되었을텐데..
플라스틱 케이스이다 보니 튼튼하고 안전하더라구요~


케이스 뒷면이에요..
하단에는 제품설명과 함께 어린왕자가 그려진 반짝이는 홀로그램이 함께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케이스가 너무 예뻐 따로 포장하지 않아도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어 좋아요~!! 
차별화된 7321만의 패키지!! 제가 7321을 사랑하는 또 하나의 이유~!!^^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딥스카이 색상의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에요~
중앙에는 주인공 어린왕자가 디자인되어 있구요..
상단에는 Le Petit Prince™ ,
하단에는 7321 DESIGN™ 로고가
너무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를 다양한 측면에서 살펴보았는데,
PVC 비닐포켓이 8장으로 구성되어 16개 이상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얇아 갖고 다니기 편리하게 제작되었더라구요!
많은 양의 카드를 수납하면서도 얇고 가벼운 디자인!!
제가 꿈에 그리던 그런 제품을 만났어요+_+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 모서리 부분이에요..
모서리 부분은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되어 있고,
꼼꼼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었어요~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의 하이라이트!!
플랩 단추!
고급스러운 플랩 단추 덕분에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가 더욱 빛을 발하는 거 같아요~
외관상으로도 예쁘고, 카드가 빠져나갈 걱정도 없고..
지퍼나 자석보다 편리한 거 같아요^^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 뒷면이에요..
너무도 부드러운 패브릭커버로 손 안에 쏙 담기는 느낌이 보들보들^^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를 열어보았어요..
신용카드와 포인트카드, 각종 명함들과 사진들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카드지갑!!
맨 앞과 맨 뒤에 카드포켓이 있고, PVC 비닐포켓 8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맨 앞, 중간, 맨 뒤 부분을 펼쳐보았습니다^^


맨 앞과 맨 뒤에 카드포켓 부분이에요..
고급스런 가죽 무늬..
그리고, 촉감은 너무나 부드러워 기분 좋아지는 느낌..
박음질도 아주 꼼꼼하고 세심하게 신경써 잘 마무리 되어있었어요..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가 얇게 구성되면서도 많은 카드가 수납 가능한 이유!!
드디어 발견!!^^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PVC 비닐 포켓이 분리되는게 아니라
위와 같이 가운데 부분만 박음질되어 있기에 가능한것 같아요~!


처음에는 혹시 가운데 부분만 박음질되서 떨어지는 일은 없을까 걱정했는데요..
살펴보니 아주 튼튼하게 박음질되어 있어 거꾸로 세우고, 잡아당겨도 떨어지지 않고
아주 튼튼해 대만족이에요!^^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는 이렇게 옆에서 카드를 끼워 수납하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반투명재질로 테두리가 튼튼하게 제작되어
카드를 꽉 끼워도 찢어지거나 박음질된 부분이 떨어질 염려가 없더라구요~!


카드지갑을 여는 부분인 베루 역시 튼튼하게 고정되어 있어 안심~ㅎㅎ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를 사용해 보기 전에는
카드 수납이 가능한 PVC 비닐포켓이 분리되는 제품만 좋은 줄 알았어요..
파손되면 교체해야하니까.. 또, 왠지 교체하면 깨끗할 것 같고..
그렇게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를 사용하면서 생각은 180도 바뀌어버렸어요..
튼튼하게 제작된 7321제품은 조심스레 사용하지 않아도 파손이 되지가 않더라구요..
그렇다면, 카드포켓이 불필요하게 분리되어 두툼하고 또 고정되지도 않는 것 보다
깔끔하게 고정되고, 두께도 얇아 소지하기 편한 실용적인 제품이 최고죠!!^^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를 펼쳐 뒤집어보았어요..
이렇게 보니 어린왕자가 꽃을 바라보는 모습을 디자인한 것 같네요~
이런 상황을 대비한 센스만점 디자인!!ㅎㅎ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에 각종 신용카드, 멤버쉽카드, 포인트카드 등을 넣어보았어요..
PVC 비닐포켓은 8장이지만,
이처럼 한장에 앞뒤로 수납이 가능해 총 16장의 카드 수납이 가능해요.. 


또한 맨 앞, 맨 뒤의 카드포켓에도 카드 등을 넣을 수 있는데요..
전 명함이나 위와 같은 멤버쉽카드 사용처가 적힌 카드를 넣어갖고 다니는게 편리하더라구요ㅎㅎ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 PVC 비닐포켓 16칸에 카드를 모두 채워넣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많은 카드가 깔끔하게 정리되다니.. 대만족이에요^^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와 유로맵 카드케이스를 비교해 보았어요..
둘다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는 동일하고, 수납 가능한 포켓 칸 수도 동일하지만,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는 얇고, 유로맵 카드케이스는 도톰하네요..
유로맵 카드케이스도 잘 사용하고 있지만,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가 조금 더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200원 저렴한데다가, 세련되고 얇아 작은 핸드백속에도 쏙 들어가서 매력만점!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와 함께 있으면,
언제나 행복해지는 느낌~!^^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예쁘다.            
2. 패키지가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이      
예쁘게 차별화되어 있다.              
3. 많은 양의 카드를 수납 가능하면서    
얇고 가볍다.                               
4. 꼼꼼하게 박음질되어 있다.               
5. 플랩 단추가 편리하고 분위기도 좋다.
6. 부드러운 패브릭커버로 촉감이 좋다. 
7. 때가 타지 않아 오래 사용가능하다.   
8. 제품이 무척 튼튼하다.                     
  단점이 없는 카드지갑은 처음 봐요^^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 제품 색상이 딥스카이 외에 딥브라운도 있더라구요~
다들 너무 예쁜 신상품이네요ㅎㅎ
 
 
[어린왕자볼펜증정]플랩 카드지갑_어린왕자(딥브라운)
14,800원 
 
 
 
[어린왕자볼펜증정]플랩 카드지갑_어린왕자(딥스카이)
14,800원 
 
참고로, 7321스토어에서 플랩 카드지갑 어린왕자 신상품 출시 사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