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압구정 맛집]오징어불고기+낙지불고기+볶음밥+냉면까지 한번에!!




압구정역에 위치한 오대감에 가서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어요~

오징어불고기+냉면 1인분과 낙지불고기+냉면 2인분을 주문했어요..

메뉴가 다양한데 이렇게 섞어서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밑반찬이에요..

미역초무침, 절임무우, 연두부, 백김치가 나왔어요..

사실, 밑반찬 중 연두부는 항상 나오는 건 아니에요..

나머지 반찬은 동일하지만, 한가지 반찬은 갈때마다 바뀌는거 같아요..ㅎㅎ




물티슈에요~ㅎㅎ

나중에 깻잎을 싸서 먹기 때문에 꼭 필요하죠~!



 

기본 세팅..

수저, 밥, 샐러드, 콩나물국, 밑반찬..



 

오대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맛있는 샐러드~!!

잘게 채썬 양배추와 무우순, 그리고..

새콤달콤한 당근소스가 어울려 환상적인 맛~!!



 

오징어불고기와 낙지불고기가 섞인 메인메뉴~!!



 

매콤하게 잘 버무려진 오징어와 낙지..

그리고,

양파, 콩나물, 미나리가 푸짐해 식감도 좋아요~



 

검정쌀밥..

요즘은 쌀밥이 먹기 싫은데, 오대감에서는 제 마음을 어찌 알았는지 검정쌀밥으로 나오더군요ㅎㅎ



 

메인메뉴가 익어갈때쯤..

계란찜이 나와줍니다!!



 

잘 익은 계란찜..

그 위로 잘게 썬 파, 당근이...

매울땐 역시 계란찜만한 것이 없지요!

매운 입맛을 달래주는 내사랑 계란찜^-^

(강남점에서는 계란찜이 안나오는데 압구정역 오대감에서는 계란찜이 있어 너무 좋아요!) 



 

맛있게 익어가는 오징어+낙지불고기~ㅎㅎ



 

이젠 다 익었어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먹음직스러운..ㅎㅎ



 

오징어불고기와 낙지불고기는 깻잎에 싸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깻잎위에 오징어, 낙지, 콩나물, 양파, 미나리를 넣어 먹으면.. 꿀맛~!!



 

다 먹었으면 밥을 볶아달라고 하세요~

김과 김치까지 넣어 맛있게 볶아준답니다^^



 

한입 드셔보시겠어요?ㅎㅎ



 

후식으로는 물냉면~!!

시원한 얼음육수에 냉면.. 빨간 다대기, 오이, 무우, 메추리알..

후식으로 적당한 양~!! 시원하고 맛있어요^^



 

점심에는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도 1인당 7천원!ㅋㅋ




음식점 내부 모습이에요~



 

신메뉴도 있더라구요!

담엔 이것도 먹어볼 생각이에요^^;;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내부..

방에서 먹을 수도 있고.. 흡연실도 따로 있고..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