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경력활동

컬쳐랜드 1기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로 선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컬쳐랜드 1기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로 선발되었다^^

30명의 서포터즈 중 3명을 선발하는데 내가 뽑히게 되어 무척 기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24,000원짜리 아이팟터치가 경품으로 제공되었다.

내 아이디가 지급자 중 첫번째에 있다ㅋㅋ

이번주 안에 배송된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이다..기대기대^^


나는 모든 일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수행하기 때문에..모든 활동 수행시 우수 활동자로 선발되는 것이라 믿고..앞으로도 꾸준히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멋진 여성이 되도록 노력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