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밀사랑]통통하고 쫄깃한 면과 시원한 육수가 맛있는 칼국수!



 

밀사랑 칼국수에요~ㅎㅎ



 

김치가 들어있는 작은 항아리가 나와요~

집게, 가위와 함께..



 

항아리에서 김치를 꺼내어 먹기 좋게 썰었어요~

김치가 항아리에 담겨 나와 조금씩 먹을만큼 덜어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역시 칼국수는 김치와 함께~



 

통통하고 쫄깃한 면발..

각종 해물이 들어가 시원한 육수..

정말 맛있어요~



 

통통한 면발 보이시죠??ㅎㅎ



 

호박, 파, 감자 등 각종 야채와...



 

북어, 새우, 조개 등의 해물이 들어있어 더욱 맛있는 칼국수..



 

조개가 이렇게 많아요ㅎㅎ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해요..

아.. 개운한 이맛^^



 

테이블 가장자리에 이렇게 컵이 쌓여 있어요~



 

수저 통..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밀사랑..

왕만두, 비빔밥 등 맛있는 메뉴가 많더라구요..

담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