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종로구청 맛집 종각 저렴 스테이크 추천! 종로 두산위브파빌리온 코너하우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종로구청 맛집 코너하우스는 종로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1층 식당가에 위치한 종각 맛집 으로,

부채살 스테이크를 8,500원에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스테이크 가격이 참 착한 스테이크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종각 맛집 및 종로구청 맛집 스테이크 전문점 코너하우스를 살펴볼까요?^^

 

 

 

 

종각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두산위브파빌리온..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1층 134,135호에 위치한 코너하우스(Corner House) 매장 입구..

 

 

 

 

산뜻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코너스테이크(8,500원), 치즈돈가스(8,500원), 반반스테이크(10,000원),

콜라(2,000원), 스프라이트(2,000원)를 주문했어요~

 

 

 

 

톡 쏘는 청량감의 시원한 콜라와 스프라이트~

스테이크, 돈가스 메뉴와 곁들여 먹기 딱 좋은 음료죠ㅋㅋ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배추김치, 신선하고 푸짐한 샐러드, 깔끔하고 개운하니 맛있는 우동국물이에요..

 

 

 

 

코너스테이크에요..

큐브스테이크, 파인애플구이, 감자튀김, 밥, 피클, 방울토마토, 샐러드로 구성된 든든한 인기메뉴에요!

 

 

 

 

두툼하고 부드러운 부채살 큐브스테이크를 홀그레인머스타드소스에 콕~ 찍어 냠냠~

스테이크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풍부한 겨자씨와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소스와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상큼한 방울토마토와 아삭아삭 식감좋은 샐러드도 곁들여 먹기 좋더라구요ㅎㅎ

 

 

 

 

치즈돈가스에요..

99.9% 자연산 모짜렐라치즈로 만든 치즈롤돈가스 8조각과 샐러드, 피클, 소스, 밥으로 구성되어 나왔어요~

 

 

 

 

부드러운 등심과 쫄깃한 모짜렐라치즈가 어우러진 바삭한 치즈롤돈가스를

고소한 깨와 과일소스가 곁들여진 돈가스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감칠맛 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아삭아삭 식감 좋은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반반스테이크에요..

비프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메뉴에요!

짬짜면처럼 비프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를 함께 먹고 싶을때 주문하면 제격인듯^^

 

 

 

 

새콤달콤한 하야시소스가 듬뿍 뿌려진 함박스테이크 위에는 계란후라이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부드러우면서 풍미가 가득~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듯한 함박스테이크!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함박스테이크소스에 밥을 살짝 비벼서 계란후라이와 함박스테이크를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한입 크기로 먹기좋은 고소한 비프스테이크는 노릇하게 구워진 파인애플구이를 함께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조그만 큐브형태의 감자튀김인 테이터탓츠도 별미네요!

매일 신선한 식자재를 직접 손질하고, 모든 소스까지 직접 만들어 사용해 정성가득한 메뉴를 맛볼 수 있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에 들어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게다가 착한 가격에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굿!! 종로의 숨은 맛집을 발견한 것 같아 뿌듯했어요!

오늘은 종로구청 맛집 종각 두산위브파빌리온 코너하우스에서 저렴하지만 근사하고 맛있는 스테이크 어떠신가요?^^

 

 

 

* 코너하우스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81 지하1층 134,135호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 58)

[전화번호] 02-725-7942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두산위브파빌리온 지하1층 134,135호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수송동 58 지하1층 134,135호 | 코너하우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