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광화문 중식당 하면 떠오르는 세종문화회관 맛집! 서울3대탕수육 친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화문 중식당 친니는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광화문아띠 식당가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와 맛있는녀석들에 출연한 서울3대 탕수육을 맛볼 수 있는 광화문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세종문화회관 맛집 광화문 중식당 친니를 살펴볼까요?^^

 

 

 

 

광화문역 바로 앞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광화문아띠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지하 1층에 위치한 식당가로,

엘리베이터 이용시 식사 후 대극장으로의 이동이 용이해 공연 전후 접근성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세종문화회관 맛집 광화문 중식당! 광화문아띠 친니 매장 입구..

친니는 중국어로 정중히 손님을 초대한다는 뜻이며,

언제나 친근하게 다가가고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고객을 마주하고자 하는 친니의 의지를 반영하였다고 하네요!

 

 

 

 

정통 중화요리와 퓨전요리를 접목한 프리미엄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ㅎㅎ

 

 

 

 

품격있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런치스페셜인 Together Course (2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된 자차이와 단무지에요..

 

 

 

 

친니샐러드에요..

토마토, 새우, 연어와 신선한 야채가 상큼한 드레싱과 조화를 이루는 샐러드에요~

 

 

 

 

탱글탱글 새우,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연어, 아삭한 식감의 샐러드를 함께 냠냠~

 

 

 

 

게살두부운이에요..

큼직한 게살이 듬뿍~ 따끈따끈 부드럽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XO해산물볶음이에요..

XO소스로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를 볶아낸 해산물볶음요리에요~

 

 

 

 

쫄깃한 오징어와 관자살을 함께 냠냠~

짭쪼름한 감칠맛 가득한 XO소스와 신선한 해산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더라구요^^

 

 

 

 

통후추중새우에요..

큼직한 중새우 4마리를 튀겨내어 통후추 소스를 이용해 향긋함을 더해준 요리에요~

 

 

 

 

겉은 바삭! 속은 탱글탱글한 새우가 통후추소스와 어우러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탕수육이에요..

서울3대탕수육으로 워낙 유명해 기대가 컸던 요리인데요..

동글동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탕수육 위에 소스가 예쁘게 뿌려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쫀득하고, 고소하면서 달콤하니 중독성있는 수제소스가 더해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역시 서울3대탕수육 친니! 소문난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ㅋㅋ

 

 

 

 

짜장면이에요..

쫄깃한 면발을 짜장소스와 고루 잘 섞어 호로록~ 호로록~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만족스럽네요!

 

 

 

 

짬뽕이에요..

각종 해물과 면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얼큰하고 칼칼하게 즐기기 좋은 식사 메뉴 굿!

 

 

 

 

후식으로 제공된 망고샤벳이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었어요^^

현재 친니 총괄쉐프님은 前 서초대가방, 모던눌랑 총괄쉐프로 유명해 SNS에서 화제가 된 적도 있으며,

전통 중국 요리를 그대로 재현한 독특한 맛과 비주얼에 품격이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부담없는 가격에 친니샐러드, 게살두부운, XO해산물볶음, 통후추중새우, 탕수육, 식사, 후식까지

근사하게 코스로 즐길 수 있는 투게더코스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오늘은 광화문 중식당 친니에서 런치에 투게더코스를 즐기고,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관람 어떠신가요?^^

 

 

 

 

* 친니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이야기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81-3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

[전화번호] 02-733-3270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세종문화회관) 1,8번출구 바로 앞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주차할인권 제공)

[홈페이지] http://www.chine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세종로 81-3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 친니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