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종각 데이트코스 미슐랭 토니정의 앙스모멍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종각 데이트코스 미슐랭 스타 쉐프 토니정의 앙스모멍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종각 앙스모멍은 미슐랭 스타 쉐프 토니정과 국가대표 소믈리에 노태정이 운영하는 곳으로

프렌치와 이탈리안 요리를 베이스로 한 토니정 쉐프의 독창적인 요리와 최고의 서비스가 있는 종각 데이트코스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및 종각레스토랑! 미슐랭 토니정의 앙스모멍을 살펴볼까요?^^

 

 

 

 

종각역 바로 앞 종로타워빌딩 1층에 위치한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미슐랭 앙스모멍 종로점..

비스트로노미 앙스모멍(Bistronomy enceMoment)인데,

비스트로노미는 캐쥬얼하고 대중적인 식당을 의미하는 Bistro와 정통미식을 의미하는 Gastronomy의 합성어이고,

앙스모멍은 프랑스어로 지금이순간 이라는 의미로, 한식재료를 이용한 퓨전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품격이 느껴지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매장 내부 모습..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미슐랭 앙스모멍 종로 메뉴판이에요..

Dinner Course B (80,000원 -> 64,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냉장고를부탁해를 보면서 토니정 쉐프의 요리가 궁금했었는데 반가웠어요ㅋㅋ

 

 

 

 

쫄깃한 바게트, 담백한 치아바타, 고소하고 달콤한 스콘으로 구성된 따끈한 식전빵이에요..

트러플버터, 레몬크림치즈, 엔초비올리브소스까지 스프레드도 3가지가 제공되어 이것저것 발라 먹는 재미가 가득^^

 

 

 

 

바게트빵 위에 트러플버터를 발라 먹으니 풍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3종류 식전빵 모두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고 생각나는 맛이네요ㅋㅋ

 

 

 

 

Appetizer - Spring veg. mousse tart, Quail egg pickled in beet juice, Blue cheese mousse with tapioca chip

봄나물 무스 타르트, 레드비트 피클 메추리알, 타피오카 블루치즈 무스로 구성된 애피타이저에요..

지금껏 수많은 맛집을 다녀보았으나 이렇게 독특한 비주얼의 애피타이저는 처음이었어요!

드라이아이스가 더해지니 더욱 근사한듯^^

 

 

 

 

가장 신기했던 레드비트 피클 메추리알!!

붉은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먹기 아까울 정도였던 메추리알로 입맛을 돋구어주었어요ㅎㅎ

 

 

 

 

Soup - Green Bean & Mint Soup with Japanese tofu & cauliflower

컬리플라워와 모찌리도후를 곁들인 민트 완두콩 수프에요..

 

 

 

 

브로콜리와 혼동하기도 하는 꽃양배추로 불리우는 컬리플라워와 쫀득한 일본식두부 모찌리도후,

그리고 향긋하고 고소한 민트 완두콩 수프의 조화!

즉석에서 수프를 부어주셔서 보다 따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Salad - Mushroom tartare salad with frisee

프리세 버섯 타르타르 샐러드에요..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비주얼의 샐러드!!

 

 

 

 

짭쪼름한 버섯과 쌉싸름한 달래 샬롯소스, 신선한 야채가 잘 어울렸어요^^

 

 

 

 

Entree - Korean Seaweed Cream Risotto with Jeju Conch

매생이 크림 참(뿔)소라 리조또에요..

멀리서 보면 녹색 진주 같은 아름다운 자태+_+

 

 

 

 

쫄깃한 참소라가 들어간 매생이 크림 리조또로,

이런 맛은 처음이라 깜짝 놀랐어요^^

 

 

 

 

라기올 나이프 세트에요..

스테이크용 나이프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인상적이었어요ㅎㅎ

 

 

 

 

Main - [Certified Angus Beef] New York Strip steak

메인요리는 [CAB]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에요..

스테이크 위에 머스타드씨드가 올려지고, 오징어먹물과 파마산치즈를 튀겨 만든 프랑스 과자 튀일이 곁들여 나왔어요! 

게다가 부드러운 퓨레, 방울토마토, 미니양배추, 식용꽃 등 가니쉬도 너무 예쁘죠?ㅎㅎ

감탄을 연발하게 하는 아름다운 플레이팅에 또한번 눈이 휘둥그레~~

 

 

 

 

육즙 가득 촉촉하면서 고소하니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한국에는 최고급 소고기인 한우가 있듯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소고기로 블랙 앵거스가 있는데요..

CAB(Certified Angus Beef) 프로그램은 미국 앵거스 협회가 도입한 인증 제도로서

앵거스 품종 중에서도 4마리당 1마리의 합격 비율을 나타낼 정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

오직 CAB마크가 부착된 소고기만을 사용해 좋은 가격으로 프리미엄 소고기를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Dessert Drink - Coffe or Tea

디저트 차는 커피 또는 차 4종류 중에서 선택이 가능해요..

SECRET JASMIN, HIBISCUS ORANGE, JUAMHO BARLEY TEA, ROOIBOS CHOCOLATE MINT 중에서

HIBISCUS ORANGE로 초이스~

 

 

 

 

밀푀유 디저트와 히비스커스티가 나왔어요ㅎㅎ

붉은 컬러의 신성한 꽃차 히비스커스티는 오묘한 붉은 컬러가 인상적이고 상큼하면서 새콤했어요!

 

 

 

 

Dessert - Yuzu & Jeju orange Millefeuille

유자 & 한라봉 밀푀유 디저트에요..

시선을 압도하는 알록달록 화려한 비주얼에 넋을 잃고 바라보았네요ㅋㅋ

 바삭바삭 새콤달콤하니 마무리로 제격이었어요!

예술작품처럼 아름답고 세계적인 맛과 멋이 담긴 새로운 감각의 디너코스B..

앙스모멍은 파리 미슐랭스타 레스토랑에서 근무한 쉐프가 음식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1위 국가대표 와인 소믈리에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으로,

맛과 서비스는 호텔 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제공 받는 서비스와 동일하지만,

가격은 3분의 1정도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ㅎㅎ

특별한 날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인정!!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미슐랭 종로 앙스모멍에서 미슐랭의 맛과 멋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 앙스모멍 종로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공평동 70 종로타워 1층)

[전화번호] 02-6952-8849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3번출구 바로 앞 종로타워빌딩 1층에 위치.

[영업시간] 런치 11:00 ~ 15:00 (L.O 14: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 디너 17:30 ~ 22:00 (L.O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encemoment.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